나는 미친 듯이 마케팅을 시작했다

나는 미친 듯이 마케팅을 시작했다. 내 친구 중 한 명이 나를 매우 분석적으로 때릴 것이고 내가 그에게 말한 상태에 대해 말할 것이다. 왜냐하면 물건을 만드는 금액으로는 정말 큰 차이가 없기 때문이다. 특히 내가 겪은 일이 있기 때문에.

제휴 마케팅에 대한 다른 조언을 찾아보십시오. 다른 개인이 수익성 있는 제휴 마케팅 경력을 보유하는 데 필요한 것을 알고 있을 때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피 재무 성공을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다른 종류의 마케팅으로 어떻게 그렇게 잘 하고 있는지 이해하고 싶으십니까?

한 가지 확실한 것은 당신의 제휴 링크를 모든 곳에서 홍보하는 것이다. 물론 이것은 상인 판매 페이지로 들어가고, 사람들은 아직 대중에게 구매하지 않은 상태여서,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제휴 마케팅 사업 내에서 찾고 있는 판매를 가져다 줄 독특한 전략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계열사가 될 때 원하는 만큼 더 많은 회사와 함께 할 수 있다.

계열사 링크를 받는 사람은 상인 인터넷 페이지에 실용적인 만큼의 트래픽을 얻는 것이다.

새로운 전략을 계속 배우고 최신 정보와 기술뿐만 아니라 업계 뉴스로도 자신을 업데이트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그러나 이러한 활동에서 너무 많은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잡지는 생산하기에 싸고, 광고는 비싸고, 그것들은 항상 생산에서 손을 뗀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당신의 틈새에서 잡지를 발견하고, 몇 년 동안 판매해 왔다면, 당신은 이 틈새시장에도 돈이 있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제휴 및 틈새 마케팅과 관련된 견고한 원칙을 가르치는 한두 가지 품질의 제품을 구입할 수 있으며, 입증된 비즈니스 모델과 계획에 따라 가능한 두 가지 이상의 좋은 제휴 프로그램 – 순위 및 도청 프로그램, 중단 불가능한 제휴 및 제휴 개념 모든 제휴 통계에서 결정한 판매를 생성하기 위해 필요한 배너 또는 텍스트 링크의 히트와 관련된 평균이 될 것이다. 이 요인은 매우 중요하다. 일반적으로 수수료를 받기 위해 사람을 생성해야 하는 트래픽의 양을 알려야 할 것이다.

내 파트너 앞에서 모든 거래가 폭발했고 나는 심지어 마케팅 공급까지 후회했다. 요점은 개인이 지속적인 돈과 정말로 중요한 것을 만들고 싶어한다는 것이다.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서 돈을 버는 것과 관련된 형편없거나 낮은 품질의 제품을 팔지 말라는 것이다. 내 책에서 나는 모든 교훈을 발견했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그러나 확실히 중요한 것은 클릭당 유료 광고다. PPC 서비스는 구글 구글의 어드워드다. 성공적인 캠페인을 실행하는 것은 약간 까다로울 수 있지만, 만약 당신이 그것을 바로잡는다면, 즉시 높은 사이트 방문객들을 구하라.

가장 중요한 것은, 웹사이트 콘텐츠가 파에 도달해야 한다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당신이 실제 정보를 적용하지 않고 교육적인 정보로 목표하지 않는다면, 제휴 프로그램은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지속적인 속도로 좋은 트래픽을 얻지 못할 것이다.

수많은 시간을 포럼을 둘러보고 다른 사람들의 블로그를 읽으며 독특한 웹사이트를 위한 콘텐츠를 만드는 데 보내는 사람들이 있다.

조금 후에 꽤 중독될 수도 있다.

당신은 컴퓨터보다 몇 시간을 더 앞서 보내겠지만, 생산적인 일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적은 양의 일을 하게 될 것이다.

다른 기사를 쓰고 내용 자료에 사용되는 두 키워드로 출판한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 백링크가 있는 당신의 기사 하단에 바이오 박스를 가지고 있다.

그 기사들은 적은 비용으로 추가 작가들을 아웃소싱할 수 있다.

인터넷 사업의 제휴 마케팅은 강화를 위해 일할 시간이 필요하다. 제휴사로부터 많은 돈을 빨리 벌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할 수 없다. 성공하기 위해 제휴사 버스를 계획하고 준비해야 한다.

노력했지만 아직 식습 오피 관 연구를 보지 못한 사람들에게 실망하지 말라. 이것은 당신이 부적절한 궤도에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사실, 당신은 이미 약간의 재미를 취함으로써 올바른 길을 가고 있다.

사람들은 인터넷에 당신의 게시물을 읽고 밑바닥의 링크 중 하나를 눌러줄 것이다. 계열사는 유언장을 작성한 다음 당신의 회사를 위해 제품을 판매할 것이다. 당신의 위치가 거의 없거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