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너희 팀에게 아는 사람이 되어라.

당신의 팀에게 내가 아는 사람이 되어 전화, 이메일 또는 스카이프를 통해 정기적으로 연락하도록 노력하라. 어떤 사람은 당신의 배급업자들을 훨씬 더 많이 사용하여 팀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http://sns-pro.net 과 관련이 있다고 느끼도록 의사소통하고 또한 개인적인 접촉은 그들을 필요로 한다고 느끼게 한다.

당신의 팀이 당신의 팀과 사업에 대해 잘 느끼고, 아연은 다른 잠재적 상점에 투영될 긍정적인 태도를 향상시킨다.

이런 기업은 대부분 여성에게 판매되는 상품을 가장 많이 팔 수 있다.

그러나 이 상품들 중 어느 것도 당신이 관심을 갖지 않는다면 판매된 다른 상품과 서비스들이 있다.

당신이 해야 할 모든 것은 소유주들을 위한 적절한 다단계 마케팅 사업을 찾기 위해 찾는 것이다.

이것은 아마도 네트워크 마케팅 산업의 가장 큰 사기일 것이고 슬프다. 그래서 훈련의 한 부분이 없어지고, 대부분의 네트워크 마케터들이 실패하거나 그들의 상업적인 것을 그만두게 한다.

그렇다면 이 다단계 마케팅 사기는 무엇인가? 단순히 그들의 사업에 새로운 단서를 창출하는 능력이다.

중요한: 아무에게도 기사를 복사하지 마. 간단히 조금!!기사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필요가 없고, 그것으로 당신만의 반전을 설정할 필요가 있다.

많은 획기적인 아이디어가 나오면 모든 사람들이 훌륭하게 발전하기 때문에 실제로 놀랄 것이다.

하지만 우선은 자본이 많지 않기 때문에 대규모 투자, 직원, 물리적 위치 또는 카탈로그를 원하지 않는 것을 요구합니다. 그래서 홈베이스, 멀티 레벨 마케팅 또는 광고 회사들은 나의 테이크를 온라인 마케팅으로 추가합니다. 추가적으로 요청하면 전략을 바꿀 수 있습니다. 냉장 시장에서 따뜻한 시장을 창출하고 계속해서 제 제안을 성장시킬 수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그렇게 하는 것에 대해 알고 있다면, 공급자의 물리적 사무실을 확인하려고 노력하는 것을 잊지 말라. 왜냐하면 그들이 그들의 사업을 어떻게 처리하는지, 그리고 그들이 얼마나 심각한지에 대해 그들이 가까운 미래에 당신이 제품 문제에 직면할 경우, 그들이 수용적이고 원활한 운영 지원 서비스를 가질 수 있도록 확실히 하기 때문이다. 그렇게 하면, 당신은 실제로 효과가 있을 수 있는 제품을 조립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재정적으로는 사람에게 너무 많은 영향을 미칠 수 있는데, 왜 위험을 감수하는가?

자체 제품 판매를 창출하고 새로운 유통 업체를 차별화함으로써 개인은 여러 가지 보상으로 재정적으로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각 회사의 홍보 담당자는 독립 배급사에게 극히 자체적인 판매로 수수료를 지급할 뿐만 아니라, 그들이 회사에 소개하는 다른 배급사들의 판매로 수수료를 받는다. 당신은 모두 제품을 고르는 5명을 모집한다.

결과적으로 5명을 모집한다.

당신은 5단계와 함께 당신은 각각 3000명 이상의 사람들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한 달에 한 번 당신은 당신이 많은 사람들로부터 돈을 벌 수 있다.

보상 계획 네트워크 마케팅이 제공하는 일종의 레버리지. 그것은 훌륭한 사업 구조고 집에서 돈을 벌기 위한 수익성 있는 접근이다.

당연하지! 그럼 그렇지!MLM 거래 방식이 사기나 불법이라는 피라미드이기 때문이 아닙니다. 제가 몇 년 동안 들었던 이런 피라미드 오해들이 우스운 곳이죠. 지금 어디에서 일하시는지요? 당신은 중소기업을 인수하기 위해 일하는가, 아니면 넓은 기업을 인수하기 위해 일하는가? 실업자가 아니라면, 어떤 사람들이 피라미드 배치에 관여할지 추측해 보라. 자본주의 비즈니스 모델은 단지 다음과 같이 만들어진다.

보통 한 달에 몇 달러의 추가 수입을 얻거나 당신의 삶을 변화시키는 수입을 얻으려고 한다면, 인터넷 멀티 레벨 마케팅은 꿈 실현 기회에 관한 것을 열어준다. 작은 사람들은 온라인 시장이 다단계 마케팅 정보 공장을 쉽게 만든다고 믿도록 속아넘어간다.

만약 당신이 그렇게 할 가능성이 있다면 회사의 실제 물리적 사무실을 확인하려고 시도하는 것을 잊지 말아라. 왜냐하면 그것이 그들이 그들의 사업을 어떻게 처리하는지, 그리고 이러한 종류의 일이 얼마나 심각한지에 대해 그들이 미래에 어떤 제품 문제에 직면할 http://sns-pro.net 경우 그들이 수용적이고 원활한 운영 지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확실히 하라. 그렇게 하면, 당신은 실제로 효과가 있는 제품을 조립할 수 있을 것이다. 옳은 일을 하는데, 비용이 너무 많이 들든 왜 위험을 감수하는 거지?

다단계 마케팅이란 바로 이런 것이다. 조직은 솔루션을 제조한다.

판매 유통업자가 제품을 판매 유통업자에게 판매한 다음 최종 사용자에게 제품을 판매한다.

다단계 마케팅에서 유통업자는 또한 판매 팀을 구성할 기회를 갖는다. 판매 유통업자 팀을 구성하는 대가로, 회사는 소비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