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를 만드는 것을 진지하게 돕는다면, 이제 자신을 속이지 말라; NBA는 VERY 시간과 에너지가 필요하다.

NBA를 만드는 데 진지하게 도움을 준다면 자신을 속이지 마십시오. NBA를 만드는 데 많은 시간과 에너지가 소요됩니다. 1 부 농구 선수의 특정 2%만이 NBA를 모두 플레이합니다. 누구나는 1 부 선수만 기억하십시오. 누구나는 2 부와 3 부 선수와 국제 선수를 포함합니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오늘 농구 중계 아무도 낙담시키지 않을 가능성이 훨씬 적습니다. 그것이 사람을 더 열심히 일하게 하는 유일한 방법이므로 더 열심히 일하게 합니다. 게다가 나는 너희 중 한 명이 이 책을 접했을 때 훌륭한 타고난 재능을 가지고 있는지 의심스럽다.

빌 월튼이 농구를 하지 않을 때, 그는 독특하고 신경 쓰지 않는 기능적인 삶을 살았다. 그는 지프를 타고 전국을 순항하는 가게에 가서 흰 물 래프팅을 하고 다양한 정치적 리드에 활기찬 참가자였다. 그러나 그가 농구 코트에 있을 때, 월튼은 모두 기업이었다. 그는 비디오 게임에 팀워크 태도를 가져왔고 그의 동료들을 우승자로 만드는 재주가 있었다.

드웨인 웨이드는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를 마지막으로 한 선수다.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와 마이애미 온도 사이의 하우스 경기 동안 그의 유명한 크로스오버 동작이 일어났다. 그는 에릭 스노우에게 크로스오버를 했는데 그는 거의 모든 것을 알지 못했다.

켄터키 주, PF/C, DeMarcus Cousins – 이번 해 드래프트에서 포스트 선수들과 함께, Cousins는 즉시 기여할 준비가 가장 되어 있다.

그는 NBA의 몸, 뛰어난 포스트 발놀림, 부드러운 손, 그리고 바구니를 둘러싼 위대한 촉감을 가지고 있다.

태도와 성숙함으로 초기 이슈들은 NBA 잠재적 신병들로 가득 찬 켄터키 팀에서 가장 일관된 무기와 비교했을 때 커신스가 그의 일에 대한 우려에 대답할 수 있다면 과거의 일로 간주된다. 윤리와 수비 그는 오랫동안 NBA에서 우세한 포스트 플레이어이다

요한 쿤들라는 NBA에서 11명의 감독으로 일했다. 그는 1948-49년 1953-1954년 미니애폴리스에서 코치를 했다. 그는 1995년 나이스미스 메모리얼 바스켓 볼 명예의 전당에 선출되었다.

매직 존슨은 달리기와 총, 접시, 가짜 등 모든 미소를 짓기 위해 나타났지만, 마음속 깊이 매직은 MJ만큼 무자비했다. 매직맨은 nba 결승전 7차전만큼 팀 비행기의 카드에서 이기고 싶어 필사적으로 알려진 거의 모든 것을 없애고 싶어하지 않았다.

불행하게도 비넘은 선수 생활 내내 부상을 입었고, 작년에 65경기를 뛰었고, 올해 경기당 평균 15득점, 83리바 오늘 농구 중계 운드, 단 1블록의 특정 5블록을 기록했지만, 그는 부상으로 인해 사용되어 왔고 NBA에서 이미 같은 시간을 뛰지 못했다. 톰슨은 포인트 가드와 슈팅 가드 사이에서 전환할 것이다. 역할들, 하지만 팀들은 그의 다재다능함과 원시적인 슈팅 능력으로 그를 드래프트할 것이다.

96-97년의 nba 5회 축하 기간 동안, 유권자는 NBA의 실제 역사를 순위를 매기지 않고 다양한 상위 10위권의 바스켓볼 코치에게 질문받았다. 그래서 수백 명 이상의 미디어 팬들이 NBA의 명성의 모든 기간 동안 10명의 행운의 코치를 선발했다. NBA를 항상 커버하는 미디어 멤버들로부터 선발된 약 33명의 코치들은 7500번의 정규 세션에서 약 10명의 코치들이 집단적으로 선발되었다.

필요한 질문은 사실 빅3가 공존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 팀은 누구의 팀인가? 드웨인 웨이드가 지금 탄산음료가 있고 이미 후프에서 우승했다. 르브론이 가장 재능이 있다는 논쟁은 거의 없지만, 일단 그들이 엄청난 슛을 필요로 한다면 그는 웨이드에게 디폴트할 것인가, 아니면 그의 거대한 자아가 방해가 될 것인가?

팀 던컨 그의 밝은 스타는 일단 빅펀더멘탈이 지옥에 있을 때 잠을 자지 않으려는 시도가 희미해지고 있을 수도 있다.

그가 나타나는 것을 들을 수 없을 것이다. 그는 활기가 넘치지 않고 코트에서뿐만 아니라 내성적일 수도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가 킬러 퓨어 직관을 하지 않는다는 뜻은 아니다. 사실, 매직 존슨과 같은 그는 너무 늦게 세 번의 NBA 타이틀처럼 던컨이 제 시간에 오지 않는 것을 볼 필요가 있을 것이다.

나에게 있어, 그것은 항상 빅3, 심각한 단점인 빅3까지 일어난다. 매일 아침 NBA 웨스트 LA 레이커스가 승리했고 올 가을 코비 브라이언츠가 NBA MVP 1위를 차지하면서 파우 가솔의 추가를 이용하여 LA 레이커스가 NBA 웨스턴 필 잭슨에서 최고 기록을 세우며, 자아를 유지하면서, LA 레이커스를 압도했다. 수표에, 그리고 성취하는 선수들은 그의 기계에 가입한다.

그들이 또한 하고 있는 모든 것은 이기는 것이고, 이기는 것이다.

ESPN One의 코스트 투 코스트(Coast to Coast)에서 여러 게임을 따르고 최신 뉴스와 분석을 얻는 것은 ESPN Coast to Coast HD 커버리지에 대한 액션에 충실한다.

마이애미에서 시애틀까지의 게임의 라이브 룩인으로, 카메라가 가야 할 지점을 멈추지 않는다. 한편, 스튜디오 내 해설자들은 항상 독특한 재미를 발휘하면서, 회전하는 주간 쇼에 대한 협회 체크 지역 목록에서 가장 많이 누설한다.

게임 플레이의 관점에서, 이 일에는 별로 즐거움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