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한 문제는 사실 빅3가 공존할 수 있다는 것이다.

중요한 질문은 사실 빅3가 공존할 수 있다는 것이다. 누구의 팀인가? 드웨인 웨이드가 지금 그곳에 있었고 이미 다이아몬드 반지를 땄다. 르브론이 가장 재능이 있을 수 있다는 논쟁은 거의 없지만, 그들이 거물급 슛을 필요로 할 때 웨이드에게 디폴트할 수 있을까, 아니면 그의 거대한 자아가 그런 식으로 될 것인가?

알 파루크 아미누, SF/PF, 웨이크 포레스트 – 이번 yr은 단지 잠재적인 원시 선수에서 더 숙련된 공격으로 간 매우 긴 포워드지만, 그의 바스켓 경기에 대한 그의 얼굴은 여전히 큰 향상을 보여주었지만, 믿을 수 없는 날개 길이와 뛰어난 측면 움직임을 계속할 수 있는 방법은 여전히 없다. 아미누는 다음 단계에서 공격 선수들에게 잠재적인 방어 악몽이 된다.

2009년, 통화 위기가 미국을 강타했을 때, nba All Stars가 피닉스 퍼팅에서 개최된 해로 만족하자. 사람들은 이 게임이 어떻게 불사조에게 나쁜 상황을 바꿀 수 있기를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농구 생중계 바라고 있었다. 하지만 그것은 그것을 성취했다!이 가난한 도시에 큰 재정을 가져다 주었다. 지난 10개월 동안 nba All Stars가 도시로 가져온 0640억 달러의 규모를 얼마나 상상할 수 있는가? 너도 알잖아

인기 있는 스포츠 베팅 챔피언 시스템은 존 모리슨이 개발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성공적인 시스템에 의해 스포츠 픽을 제공한다.

이 시스템은 매우 구체적인 베팅 기회를 찾고 있다.

특히 은행가치를 매우 빠르게 증가시키기 위해서, 그러나 어떤 성공적인 스포츠 베팅 시스템과 유사하게, 그것은 잘 수행하기 위해 적절하게 사용될 필요가 있다.

9) 타이레크 에반스–그녀의 신인 캠페인에서 평균 20득점, 5리바운드, 5어시스트를 기록한 역사상 단 4명의 선수 중 한 명(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 제임스는 반대 3명) 2009-2010시즌 축제에서 12개월의 신인상을 받은 이유 명백히 첫걸음으로 언제든지 테두리에 오르고 가장자리가 가장 높다. 66, 마취사는 수비 끝에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그가 농구를 계속 쏘지 못하는 것은 짧은 시간에 그를 아프게 할 수 있다.

에반스는 또한 농구에 대한 노력이 부족하고 성숙함이 부족하여 그를 9점 쪽으로 떨어뜨리는 경향이 있다.

에반 터너, SG, 오하이오 세인트 – 내 추정으로는 터너는 올해 NBA의 전망 중 가장 준비가 되어 있다.

2010년 터너는 그의 20-9-6 평균으로 증명된 바와 같이 법정에서 할 수 없는 66명의 슈팅 가드는 그의 기묘한 다재다능함과 궁정에 정통한 NBA 슈팅 가드 사이즈를 가지고 있다.

그는 마이클 조던이나 코비 브라이언트의 폭발적인 틀을 보존할 수 없었지만, 그는 2010년 대학 농구에서 12개월의 선수로 만든 경기 전후를 모두 보여주면서 20점 이상을 득점하기에 훨씬 더 완벽해 보일 수도 있다.

케빈 가넷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리스트를 만들었다는 것을 믿을 수 없지만 그들을 부정하는 것은 없다. 이 남자들의 강도는 훌륭하다. 때때로, 그것은 끓어오르고 다른 선수들을 태우지만 가넷은 조금 전에 만들어진 것처럼 그의 입을 충분히 보아라. 하지만 가넷은 정말 관심을 가지고 있는가? 이 남자는 고베 외에도, 아무도 가넷이 얼마나 열심히 일하는지 비교하지 않는다. 그리고, 그의 킬러 본능 가넷은 이미 두 가지 면에서 전설에 해당한다.

그들의 경기 농구 생중계 스타일 안에서, 몇몇 농구팀들은 다른 상대와 어울릴 경향이 있다.

그들은 팀을 잃고 있을지 모르지만, 양쪽 끝에서 규율은 그들의 포인트를 찾아냄으로써 그들을 발견할 수 있다.

읽기 경향 방어는 좋은 단서를 준다.

82게임 노력에 속하는 가장 많은 액션을 얻으십시오. 우선, 만약 여러분이 더 이상 PC 패키지를 위해 위성 TV와 함께 일하지 않는다면, 보통 수십 게임 동안 몇 번 가는 것은 일주일을 볼 수 없지만, 여러분의 최고의 본능은 여러분에게 지금 게임을 놓치는 것이 괜찮다고 말할 수 있지만, 여러분은 ESPN, nba TV, TNT, ABC가 단지 커버를 하도록 설계되어 있을 것이다. 그 경험을 생중계해야 할 때쯤

마지막으로,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은 항상 NBA를 이용해 서비스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TV 광고를 본 적이 있는가? 영화에서 아이언맨과 헐크는 NBA 결승전을 보는 수백만 명의 남녀들에게 크로스마케팅되었다!주요 기업들은 이 귀중한 시장을 위해 메시지를 얻기 위해 돈을 쓴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상업적 생산품은 무엇인가? 목표 위치로 마케팅과 서비스를 어떻게 마케팅하고 있는가? 어떤 전략적 파트너가 당신의 목표 시장에서 최고의 전망을 제공할 수 있는가?

빌 월튼이 재능의 유형을 진정으로 감상하기 위해서는 1970년대로 돌아가야 할지도 모른다. 그는 UCLA를 졸업한 후 프로 스포츠에서 성공하기 위해 실제 히피였다. 월튼은 그의 야생 붉은 머리를 포니테일이 되게 했고, 예를 들어 그레이트풀 올드(Grateful Old)를 들었다. 그는 산사람을 사귀고 쇠고기를 먹는 것을 포기했다. 그의 식단은 루타바가 오믈렛에서 날 오이에 이르기까지 다양했다. FBI를 부른 적도 있고, 그 후의 적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