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요. 당신이 WoW에서 요리를 시작하기 위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요리 트레이너에게 가서 그 능력을 알아보는 것입니다.

WoW에서 요리를 시작하기 위해 당신이 먼저 해야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위치 할 일은 요리 트레이너에게 가서 그 능력을 알아보는 것이다. 비디오 게임의 많은 중요한 도시들은 요리 피트니스 강사가 있고 당신은 도시의 경비원에게 그들에게 지시를 받을 수 있다.

당신이 피트니스 강사를 발견하면 당신은 도제 쿠키를 배우고 싶을 것이다.ngability와 당신이 지금 배울 수 있는 모든 요리법들 당신은 또한 불을 지피는 기술을 배우고 싶을 것이다. 당신이 준비하기 위해 농사를 짓는 재료들 그리고 준비하기 위해 화재원 근처에 있지 않다면, 이것은 유용하게 쓰일 수 있다.

당신은 부싯돌과 연한 그리고 약간의 간단한 나무를 가져와야 할 것이다. 기술을 익힌 후에 불을 피울 당신의 재고요리법을 발견하는 몇 가지 방법이 있다.

집에서 직접 찾을 수 있다.

여러분의 엄마와 아빠는 최고의 강사이다. 몇몇 학교들은 또한 그들의 교과과정의 일부로 요리를 한다.

학생들은 이 기회를 가지고 있고 그들은 여러분 자신의 음식을 요리하는 것이 필요하다는 사실 때문에 이것을 심각하게 받아들여야 한다.

요즘 다른 대안은 요리이다.요리하는 학생들에게 훌륭한 요리, 식사, 페이스트리를 준비하는 법을 가르치는 곳인 gschools이러한 수업은 여러분과 여러분의 파트너 모두에게 요리 과정에 참여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여러분에게 단체로 가장 맛있는 식사를 준비하는 방법을 가르쳐 줍니다. 사실 여러분은 우아한 3가지 코스 서빙을 함께 준비하는 방법을 발견할 수도 있습니다. 더구나 위치 , 음식 준비 수업은 멋진 생일이고 독특한 축하 선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