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돈이 궁할 때 여러분이 해야 할 가장 어려운 일일 수도 있지만, 단순히 그것을 취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조치일 수도 있다.

돈이 빠듯할 때 이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marginpost.com/ 것은 여러분이 해야 할 가장 어려운 일이 될 수도 있지만, 그저 여러분이 매달 수입의 10%를 저축해야 할 필요가 있는 가장 중요한 조치일 수도 있다.

그렇게 보이지는 않지만, 그렇게 빨리 축적될 수 있고 현명하게 투자한다면, 그것은 여러분의 은퇴에 도움이 될 것이다.도로로 가다시간을 어떻게 처리하고 투자하십니까? 전형적인 남자는 6시간 자유시간을 가지고 있다.

지금은 그들이 원하는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시간이다. 일, 일, 일 등등. 수 많은 사람들이 TV를 즐기고, 값비싼 스포츠 경기에 참여하고, 식당과 영화관에서 식사하는데 돈을 쓸 것이다. 내가 어디를 선택하는지 볼 수 있겠는가? 개인 금융 예산 책정 업무를 하세요? http://marginpost.com/ 어떻게 하면 당신에게 맞는 책을 고르면서도 보증금을 유지할 수 있을까요? 아니요, 저는 단순히 도서관 카드를 추천하지 않을 것입니다. 잘못된 책에 대한 시간을 낭비하는 것은 단순히 현금을 잃는 것만큼 나쁜 것입니다. 당신이 삶에서 남아 있는 단계에 이상적인 책을 선택하는데 도움이 될 몇 가지 쉬운 행동들이 있습니다.만약 우리의 기쁨과 삶의 자유에 대한 환상적인 제안이 우리가 우리의 현금을 다루는 방법과 관련이 있다면 우리는 현명하게 그것을 관리할 필요가 있다.

우리의 현금을 관리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현금을 관리하는 것이 필요하다.우리들 중 몇몇은 우리가 구입하는 것을 개인화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Simplyput, 우리는 기본적인 옵션이 있는 아이템을 구매하고 싶지 않습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 자신의 조건을 준비하기를 원한다면, 온라인에서 검색해서 신뢰할 수 있는 조직을 찾으세요, 지금, 이것은 보이는 것처럼 동쪽에 있지 않습니다. 온라인 거래와 그것들 중 하나를 선택하는 것은 수백만의 회사들에 그리고 그것들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을 찾고 있는지 아는 것이다.필수: 그 전문가가 말한 것은 뒤늦은 판단의 기초가 된다는 것을 명심하라. 스페인은 똑같은 분석가들에 의해 그들의 첫 시합을 패한 것에 대해 당연히 겁을 먹었다!당신이 현명하게 현금을 관리하는 것을 발견하지 못한다면,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빨리(잘못) 처리할 방법을 결정할 것이다. 슬프게도 그들 중 몇몇은 나쁜 의도이다(예: 불균등한 수수료 기반, 소위 재무 계획자).그것은 당신이 재정적인 목표를 세우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당신이 실제로 현금을 가지고 있고 당신이 얼마나 정확하게 그것을 소비하고 있는지를 당신이 당신의 지출 계획을 확실히 이해하는 즉시 알게 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지출의 우선순위를 정하는 것을 돕습니다 당신의 집에너지 유효합니까? – 겨울 계절에 당신의 창문에 플라스틱 열 차단제를 놓는 것과 같은 쉬운 일들n은 열 낭비를 현저하게 줄일 수 있다.

그리고 제발, 문을 닫아두어라. 너의 부모님이 내가 바깥을 난방하는데 돈을 내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을 들은 적이 있는가? 그들은 개별 금융에 필수적인 것으로 여겨지는 전형적인 관념을 이해한 것 같다. 당신의 집을 더 효과적으로 만들기 위한 다른 방법들을 찾는다. 당신은 환경적인 발자국을 덜 남길 뿐만 아니라, 당신은 수력부하를 보존할 것이다.그들 모두는 그들이 그것을 잘 다루고 있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사실 그들은 그것의 한 부분을 효과적으로 하고 있지만 당신의 현금 관리의 전체 일을 완성하는 것은 아닙니다.이를 감당할 만큼 삭감할 수 없다면, 두 번째 과제나 하나 이상의 친척 아르바이트를 통해 새로운 소득 창출 방법을 믿거나 가정 서비스를 시작하세요.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다양한 부채 경감 사업의 이름을 얻기 위해 인터넷을 이용하는 것이다. Than, 그냥 전화를 받기만 하면 된다. 이 회사들 중 많은 회사들은 당신의 현재 통화 상태를 검사하고 그들의 프로그램에 대한 이상적인 전망이라면 당신의 모든 부채를 고려할 완전히 무료 평가를 가지고 있다.

해결 프로그램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면 해당 회사에서 자신이 등록되었다고 생각해 보십시오!그래서 당신은 약간의 부수입을 가지고 있고 그것을 어딘가에 두기를 원한다 당신이 가지고 있는 이상적인 대안들 중 하나는 당신의 회사 401(k) 전략이다 (또는 우리의 캐나다 독자들을 위한 RRSP). 이러한 유형의 투자에 대한 우려의 매력은 세전 기부를 통해 과세 대상 소득을 크게 최소화할 수 있는 능력입니다. 세전 소득은 세금 무료 설정으로 증가하며, 이를 완전히 사용하기 위해 완전히 준비될 것입니다. 401(k) 전략을 추가하는 것은 여러분의 돈을 투자할 수 있는 놀라운 방법입니다. 기본 수준의 개인 금융 기본 및 예산 책정 팁다시 말하지만, 값싼 계획을 세우는 것은 단지 열쇠가 아니다. 아주 엄격하게 그것을 따를 필요가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훌륭한 계획을 세우고 그것을 따를 수 없다면, 당신의 개인 재정 예산 계획은 성공의 열쇠이다. 만약 당신이 실제로 만든 계획이 가치가 없다는 것을 나타낸다.이것은 약간 우스꽝스럽게 들릴지도 모르지만 이 작은 생각은 훌륭한 것이다. 어떻게? 어떤 면에서는 그것이 찾은 돈과 비슷하기 때문에 당신이 상점에서 돌아온 후에 어떤 느슨한 잔돈을 용기에 넣어라. 매 달 또는 매 월마다 잔돈을 세어서 그것을 당신의 당좌예금 계좌에 넣거나 혹은 당신이 정말 어렸을 때, 이것들은 저녁 외출할 가치가 있었다.당신이 배운 금융 기본 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