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년 전에 민간 은행들은 번창하기 위해 주식을 시판하기 시작했다.

300년 전 민간은행들은 번창하기 위해 주식을 시판하기 시작했다. 이것은 또 다른 추측 방법이었고 부자들이 더 부유해질 기회였다. 1792년에 24명의 대형 상인들은 현재 뉴욕 증권거래소(NYSE)로 알려진 시장을 만들기로 동의했다. 그들은 월가와 시장 주식에 매일 동의했다.

부동산 기업가가 다른 사람들보다 훨씬 성공한 유일한 방법은 ‘매일 전화를 거는 동기부여가 있는 판매자들의 믿을 만한 일관된 흐름을 개발하라’는 것이다. 기본 단계! 저게 시장이야

내가 말하는 대부분의 투자자들은 그들이 좋은 성과를 낸다고 생각했던 것이 실제로 수천 달러의 투자 손실을 입히고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 오늘날 벌어들인 달러는 30년 안에 소비 가능한 자본에 672달러를 매년 10%의 복합 비율로 지출하게 되는 게으름과 안일함 때문에 벌어들이지 않는다. 그것은 별로 들리지 않을 수도 있지만, 당신이 몇 년 동안 흘려보낸 모든 투자 달러에 대해 서로 비교해서 추론해보라. 그것이 오늘날 바로 투자를 하는 데 얼마나 중요한지 알기 위해서.

주식은 무엇인가? 주식은 단순히 회사 내의 소유권의 몫이다(핸드백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부업 사이트 , 신발, 음식, 그리고 다른 많은 브랜드에서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와 같은 브랜드를 생각하라). 기업들은 일단 돈을 모으고 싶다면 회사와 관련된 주식을 판다. 유망한 디자이너 토리 버치가 전 세계에서 부티크를 퍼뜨리고 싶어했다고 가정해 보자. 그녀는 회사 주식을 팔고 그것을 하기 위해 돈을 들일 수 있었다.

주식과 같은 ETF 거래가 있지만 주식 지수와 채권 지수 펀드를 포함한 많은 품종을 실행합니다. 접근 가능한 것은 금,은 및 시장과 같은 곳에 투자하는 전문 펀드입니다. 예를 들어, 내년에 금에 돈을 투자할 생각을 한다면 화이트 골드에 투자하는 ETF를 고려해야할 수 있습니다. 이점 : 실제 금의 비용은 빠르게 진행되거나 하락할 수 있으며 출시되기 시작하면 빠르게 움직이고 싶어할 수 있습니다.

역사적인 유럽 금화나 남아메리카 금괴의 잔돈 같은 투자할 가치가 있는 금화는 몇 가지가 있다.

동전에 투자할 때, 당신은 단지 그것의 이름에 대해 알 수 없다. 그러나 느슨한 변화의 이면에 있는 역사조차도 당신은 당신의 미래 구매자들이 동전 역사에 몇 가지 사실에 관심을 가질 것이라는 것을 결코 알지 못한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항상 근본적인 강력한 배당금 지불 회사를 추구한다.

나쁜 시기에 수동적인 수입이 침착하고 감정을 제거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궁극적으로 경제가 고조될 때 물가가 오를 것이다. 투자의 본성은 돈을 버리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라. 이제 대부분의 부는 대학 교육, 주택 구입, 그리고 같은 몇몇 후생 행사를 위한 장기 투자를 위해 진정으로 설립되는 것을 돕기 위해 당신의 기사에 실려 있다.

하지만 다음을 고려하십시오. 많은 소비자들이 투자의 핵심 이유를 다루지 않는 것 같은 느낌입니다. 투자의 핵심 이유는 가능한 한 적은 양의 일을 사용하여 돈을 버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이것은 실제로 쉬운 돈이나 잔여 수입처럼 들립니다. 실제로는 쉽거나 간접적인 돈처럼 들립니다. 일과 시간이 걸립니다. 그러니 평생 투자하는 방법을 고려하면서 이것을 명심하십시오.

그리고 이것은 중요한 점을 제시한다.

아마도 동기부여를 받는 판매자들을 찾는 방법을 아는 것이 집을 사는 데 100가지 다른 것을 아는 것과는 훨씬 다른 것이 중요하다. 알다시피, 당신의 사업(그리고 당신의 삶)은 좌절하고, 스트레스를 받고, 성취하지 못하는 사람이 당신을 부르는 동기부여의 판매자들의 끊임없는 흐름을 발전시킬 방법을 찾는 것이다.

주식을 팔기 전에 당신은 극도로 하는 것의 위험과 이점에 대해 믿는다. 당신은 좋은 투자 도구가 필요하다. 이 전략은 당신이 무엇을 사야 하고 언제 그것을 팔 것인가를 정의할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졸업 후 헌신을 원한다고 상상하기 전에 대학을 마칠 때까지 지연하지만 현실은 사람들이 30대나 40대 사람들이 헌신할 때까지 기다리는 경향이 없다는 것이다. 다시 말해서, 사람들은 미래에 투자하는 것을 연장한다.

즉, 은퇴할 때, 그들은 많은 돈을 투자하지 않을 것이다. 궁극적으로 대학에 다니는 동안 누구나 투자하기 시작한다.

당신은 언젠가 당신의 가족을 위해 많은 돈을 가질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다.

초기 부동산 투자자 부업 사이트 를 위한 값싼 주택과 관련된 나의 연관성은 중산층 또는 중산층 시민을 수용하는 덜 비싼 주택이 될 것이다. 이 주택에 대한 수요는 보통 높고 부동산 투자 가능성은 보통 낮다. 그리고 이 시장을 관통하는 데 필요한 노력은 가장 쉽다.

마찬가지로, 다른 유형의 스톡 옵션과 비교하여 효율적인 세금을 부과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돈을 꾸준히 벌 필요가 있다면, 당신은 바로 시작할 기록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직접 투자하거나 상호 푸에 투자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