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는 여러분에게 동기를 부여할 것입니다

목표는 당신이 앉아서 당신의 꿈을 확인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것이다. 당신은 단지 두 가지 주요 목표만 가질 수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얻는 가장 좋은 목표들. 그러나 그 순수한 이기주의적인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조은에셋 목표에서 목표를 던져라. 당신은 유럽을 방문하고 싶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당신의 목표가 무엇이든지 간에 당신은 높은 고도 기후에서 보트나 오두막을 사고 싶을 것이다. 당신의 정체성을 알아야 한다.

수신할 수 있는 저장

물론 골프를 좋아하지만, 나는 그것을 나의 직업이라고 부르기는 어렵다. 그것은 나에게 취미가 되는 것이 가장 좋을 것이다. 나는 내 게임을 연습하는 동안 소중하게 짧아졌고, 따라서 나의 연습의 대부분은 내가 주중에 진정으로 나의 노력의 보상을 받아야 할 실제 게임 시간에 일어난다. 골프 완벽을 추구하는 나의 시간 부족은 물론 큰 문제지만, 내 가까운 전화번호 핸디캡과는 별도로, Id는 개인적으로 내 가장 큰 것을 말해야 한다.

핸디캡은 아마도 나의 재능있는 어소시에이트와 관련이 있을 것이고 나는 회원권을 양보하는 것에 관해서는 그것을 현금으로 바꾸지 않았다.

투자 전문가에 의해 단순히 투자 전략이 두드러진 것은 시장 타이밍이다. 이것은 과거 시장 실행으로부터 미래 가격을 계산하려는 시도다. 예측 주가는 주어진 사람들이 주식과 옵션을 거래할 수 있게 하기 어려웠다. 주식을 사거나 팔 수 있는 시간은 회사 분석, 주식 차트, 그리고 다양한 복잡한 수학 및 인터넷 기반 알고리즘에서 파생된 다른 경제 지표를 가지고 있다.

부동산을 털어버리는 것은 그 다음에 할당할 수 있는 합리적인 제안을 하고, 실제로 그 부동산을 고객에게 원하는 투자자에게 8,000달러를 팔고, 시작하는데 현금 조은에셋 이 없는 돈을 버는 방법, 그리고 또한 진행중인 행정보다 내외 프로젝트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도구들일 수도 있다.

당신은 거절당한 제안을 하고 사람들을 짜증나게 하는 데 많은 시간을 보낼 것이다.

이 방법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세계 주식시장을 지속적으로 투자하려는 일반 투자자에게 잘 작동한다.

투자자는 한 달에 얼마를 되돌려 투자할 수 있는지 결정하고 매달 그 금액을 투자한다.

어떤 경우엔 1만 달러를 추측할 사람은 거의 없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투자할 일시불로 1,000달러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러나 달러 기반 투자는 그것을 주식시장에 더 작은 증분으로 투입함으로써 그 돈을 추측할 수 있게 한다.

잘 아는 투자자들과 대화하고, 비디오와 라이브 프레젠테이션을 시청하고, 바로 후에 이해한 후, 당신의 스케줄이 각 특정 차량에 투자하는 것을 수반한 후에, 당신은 확신을 가지고 앞으로 나아갈 수 있다.

이제 고등교육, 주택 구입, 은퇴 등의 일부 후생사건에 대한 장기 투자를 돕기 위해 진정으로 도움을 주는 사람은 누구나 제한된 선택권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그것을 보기 전에, 특히 다음의 문제는 많은 사람들이 투자하는 핵심적인 이유로 여행하지 않는 방법이다. 투자하는 핵심 이유는 결국 가능한 한 적은 양의 일을 사용하여 돈을 벌게 된다. 그래서 이것은 쉬운 돈이나 a. 제2의 수입 맞춰봐, 그렇게 쉽거나 수동적이지 않아. 일과 시간이 걸려. 그러니 그의 모든 삶에 어떻게 투자해야 하는지를 고려하면서 이것을 고려해 줘.내가 왜 골프 현실에 그렇게 형편없는지에 대한 나의 변명은 Mr Woods의 타고난 천재성을 사용하면서 태어나지 않았다고 말하는데(너는 결국 이 비유가 지금 내 작업장에 야기하는 즐거움에 대해 어떤 생각을 하게 된다!)

투자가 성공하려면 투자 전에 먼저 목표를 수집해야 한다.

먼저 요구사항을 내려놓고 목표와 욕구를 매우 간결하게 정리해야 한다.

자신의 목표와 욕구를 파악해야 한다.

자신의 목표가 방황하거나 큰 실수를 저지르지 않도록 자신의 목표가 추진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그 직후에 많은 사람들을 충분히 보존하지 못하고, 그들이 한 번에 조금 투자하는 것을 만들고, 그들은 모두 함께 저축하고 투자한다.

유혹은 그곳에 있지 않고 또한 이미 그것을 투자한 유에 투자하기 위해 저축한 어떤 종류의 것도 소비한다.

진짜 전문가들은 수십 년을 보내고 정확히 같은 돈을 대학에서 그들의 기초를 다지기 위해 공부하는 데 쓴다. 그들은 지식, 구조화, 연구, 입증된 지식을 찾는다. 그들은 그들이 스스로 알아낼 것이라고 지적하기에는 그렇게 오만하지 않다. 뇌외과의가 내가 머리를 부러뜨리는 것에 관한 책을 몇 권 읽었고 그것이 지금 내 취미였다고 걱정하지 말라고 말했다고 가정하자. 나는 그것이 테이블에 오르는 것을 고려했다고 생각한다.

투자가 많이 필요할까? 도움을 받고, 투자 대학에 가!

그리고 이 분산은 무엇일까요? 그것은: 대신에 부동산 기업가를 얻는 대신에, 당신은 당신의 부동산 기업가 웹사이트의 마케팅 담당자가 되었다. 그것이 그것이 전해지는 것이다.

주식 분야로서 투자하는 수많은 위험이 있다.

이러한 위험이 존재하는 것은 투자자가 해야 할 문제 중 하나라는 것을 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