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먼저 기억해야 할 것은, 느릿느릿한 더운 날씨가 아직 시작되지 않았다면, 사실상 여름이라는 것이다.만약 당신의 자동차 에어컨의 작동을 보장하고 살펴보라.

가장 먼저 기억해야 할 것은 여름이, 만약 느린 더위가 아직 시작되지 않았다면, 효과적으로, 만약 당신이 올 봄에 아직 hvac를 하지 않았다면, 그것을 켜라. 50년대로 돌아가기 위해 꽉 차서 창문과 벌레를 모두 이빨에 박고 고속도로를 날아다니기 때문에 그것의 작동을 가능하게 하라.

전화를 걸기 전에 몇 개의 자동차 수리점까지 좁히고,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에 대한 견적을 얻으십시오. 또한, 그들의 노동 비율과 그들이 부품을 어디서 얻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실매물중고차매매사이트 는지에 대해 묻기 위해 특별히 요청하라. 당신은 모든 수리와 함께 최고 품질의 부품 자동차 자동차 수리만을 사용하는 상점을 이용해야 한다.

자동차의 정확한 진단을 위해서는 미술 스캐너의 상태나 진단 장비 등 장비를 가지고 오는 장비의 종류가 상점이 자동차를 제대로 서비스할 수 있는지에 대한 좋은 지표가 될 것이다.

매우 기술적인 분야의 자동차 산업은 모든 사람들이 내가 매일 기계공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아는 날이었다. 예를 들어, 내 남동생은 기계공이 될 수 있고, 내 팝은 멍청한 기계공의 자동차 타임프레임에서 일한다.

이전에 언급된 바 있다.

기술자는 이제 당신의 차를 설정하거나 서비스할 실매물중고차매매사이트 필요가 있다.

그러므로 나는 어떤 자동차 수리 시설도 이용해야 할 몇 가지 다른 속성을 조사할 것이다.

자동차 부품 수리에 대한 첫 번째 팁은 자동차 제조업체의 정상 상태를 통과하는 것일 수 있다.

수리 시 어떤 종류의 혼란도 피하기 위해 주의 깊게 읽어라. 모든 제조업체는 자동차의 교체 시간을 지정한다.

모든 제조업체는 플러그를 점화한다.

시간이 걸리든, 자동차 부품 교체를 지연시키지 않는다.

예를 들어 촉매 변환기가 고장났다고 가정해보라. 자동차를 운전해 동네 정비공에게 운전한다.

제작 및 모델에 대한 설명서에는 몇 시간 안에 작업 목록이 나와 있다.

그리고 기술자가 1시간 안에 촉매 변환기를 교체할 수 있다고 상상해보라. 비록 그것이 논쟁의 여지가 있을 정도로 불공평하고 개인 현금 대출이 2시간 동안 승무원에게 청구된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추가 청구 가능한 시간은 그들의 식료품점에 대한 순수한 이익이다.

자동차 수리에 필요한 모든 세부 사항을 가진 사람이 자동차에서 만드는 신뢰할 수 있는 웹사이트를 실제 인터넷에서 확인하라. 인터넷은 종종 훌륭한 자원이고 이 사이트들 중 많은 사이트들 중에서 더 나은 것은 비용이 들지 않는다!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시각 대학생들을 위한 비디오도 가지고 있다.

이것은 실제로 당신이 얻는 많은 중요한 단계다. 당신은 건물이 어떻게 생겼는지 그리고 그들이 속해 있는 모든 인증서와 회원권을 지금 이 순간 당신은 기계공에게 말하기 전에 기계공이 무엇을 완전히 알고 있는지 알아야 한다.

당신은 혼자 연구를 하기 전에 당신은 당신이 몇 가지를 찾아본 후에 수리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수 없을지도 모른다. 품질의 정비사가 있는지 아니면 그냥 담배를 피우는 건지 알아

올바른 자동차 수리 및 서비스 회사를 구하는 데 도움이 되려면 각 빠른 정보를 친구에게 보고할 때 문의하십시오. 귀하가 사용했던 정비사를 확인하면서 이미 자주 문제가 있는 사람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어떤 직업을 더 잘 아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그 직업을 가진 사람을 따라다니며 그들이 일할 기회를 보는 것이다. 어떻게 이런 일을 하는가? 한 가지 방법은 단순히 가까운 자동차 수리점을 방문하여 하루 동안 무료로 도움을 요청하는 것인데, 그 조건 하에서 한 사람이 자동차 차체 수리 기술자와 하루를 보내는 조건 하에서 말이다.

모든 소유자 매뉴얼에는 유지관리 일정이 있을 것이다.이 문서에는 타이어를 회전할 때, 오일을 교체할 때, 튜닝을 사용했으며, 타이밍 기어를 변경할 때, 세단, SUV 또는 트럭이 점화 개선에 가장 큰 비밀을 두는 즉시 어디로 가야 하는지를 요청할 수 있는 시기가 나열된다. 만약 당신이 유지관리 일정을 짜서 미리 계획하지 않는다면, 문제에 대한 훨씬 더 큰 자동차 수리비를 지불할 수 있다.

만년에

앞으로의 정비사나 자동차 정비사에게 미리 미리 스크린을 하는 최선의 방법은 석유 변화, 변속기 유체 변화, 기본 일반 예방 유지 작업과 같은 일반적인 유지보수를 위해 차를 들여놓는 것이다. 예를 들어, 정비사가 일반적인 분위기와 함께 당신을 존중하는 것이 좋다면, 그것은 좋은 시도다. 또한 이 가게의 청결과 같은 것들을 찾아라. 벽에 인증과 상패가 있는지 확인하라. 모든 것이 합법적으로 보인다면 아마도 이런 일은 당신이 큰 수리를 해야 할 때 일어날 것이다.

자동차 차체 기술자가 정확히 하는 일을 자신 있게 하라. 간단히 말해서, 자동차 차체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 손상된 재료를 제거하고, 새로운 부품으로 교체하고, 몸을 샌딩하고, 칠하는 것을 포함한다.

그러나 어떤 연구를 하고 모든 세부사항을 얻는지 모르는 미묘한 것들이 많이 있다.

이 심보를 갖게 될 일반 무연 연료를 사용하기 위해 최고의 연료 자동차를 선택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