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여기 여러분이 모르는 몇 가지 최고의 유튜브 비밀들 중 하나가 있을 겁니다.

그리고 여기 여러분이 알지 못하는 몇 가지 최고의 유튜브 비밀들 중 하나가 있을 것입니다.이것이 여러분의 생방송이 끝나면, 그것은 자동으로 여러분의 모든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됩니다

유투브 마케팅을 통해 PPC와 마찬가지로 원하는 모든 웹 사이트에 가장 많은 트래픽과 더 많은 트래픽을 생성할 수 있지만 큰 차이점은 유투브 마케팅이 자유롭게 된다는 것이다. 동영상과 함께 업로드된 훌륭한 광고도 사람들이 마우스 클릭을 할 수 있는 Pay Per Click 광고와 함께 동일해 보인다는 것이다.

일단 비디오 마케팅의 감각을 느낄 수 있게 되면, 당신의 비디오를 강제로 가져가도록 하는 것에 대해 생각할 시간이다. 당신이 홍보할 제품을 가져가라. 그 제품과 관련된 어떤 종류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s://smilealba.co.kr 의 비디오가 도움이 될 수 있는가? 단순히 행동으로 보여주는 것이 적절할 정도로 흥미진진하거나 흥미로운 것인가? 아니면 그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그들에게 가장 좋은 방법을 가르치기 위해 튜토리얼을 사용함으로써 시청자들을 끌어들이려고 노력해야 하는가?

상자 이론의 핵심은 현재 정보를 뒷받침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이 모든 훌륭한 비디오를 카드에 저장하고 읽으러 가고 오류를 표시합니다.만약 여러분이 동료, 친구 또는 가족을 보여주기 위해 유튜브에 그것들을 업로드했다면 여러분은 걱정할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유튜브 마케팅 전략은 처음에 계획되어야 하는 다른 마케팅 전략과 마찬가지로 목표를 파악해야 하고, 목표를 달성해야 할 수도 있다.

개인 선호도가 블로그나 웹사이트에 유튜브 동영상을 다시 게시하고 싶어할 수도 있고, 목표를 더 잘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목표를 계량화하는 것이 항상 중요하다.

예를 들어, 유튜브에서 하루에 10번 보는 비디오가 있는데, 실제로는 동영상이 웹사이트에 필요한 클릭을 할 수 있는 링크가 https://smilealba.co.kr 아니라고 하자.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관심 시청자를 신뢰하고, 마케팅 계획의 다음 요소에 대해 다룰 준비가 된 사람들을 잘 미리 자격을 갖추게 된다. 또한 당신은 훨씬 더 긍정적인 논평, 가입자, 그리고 그 비디오가 실제로 당신의 매뉴얼을 보고 있는 다른 사람들에게 전달될 가능성이 훨씬 더 높다. 구글 키워드 툴은 내가 높은 경쟁 여부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왜냐하면 유튜브 비디오는 표준 웹사이트보다 검색 엔진에서 평가하기가 상당히 쉽기 때문이다.

유튜브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적어도 다른 사람들이 따라잡을 때까지는 이 매우 좋은 것이 당신의 비밀 무기가 될 수 있다.

당신이 당신의 이익을 위해 공기 숙취에 활용할 수 있는 세 가지 방법이 있다.

바이러스 효과 – 시청자의 긍정적인 반응에 대해 환기시키는 흥미로운 유튜브 동영상은 대개 자신의 친구 및 가족 정규 회원이 시청자에게 공유합니다. 결과적으로 동영상에 대한 최소한의 노력으로 곧 인기가 증가합니다. 업무가 수행되는 동안 우수한 비디오를 업로드해야 합니다

방금 유튜브에 가서 재미있는 사람들을 위한 PC 하드웨어 교육을 했는데, 3년 전에 업로드된 슬라이드영화가 있고, 그것은 19,378,760번 특정 시간으로 조회되었다. 4주당 평균 52만 7천 뷰 이상이다. 만약 웹사이트를 이용한 링크가 있다면, 비디오의 실제 행성 설명, 개인은 교통체증을 찾는다고 생각하는가? 의심할 여지 없이 그것은 그것보다 A톤일 수도 있고 단지 하나의 vid만을 측정할 수도 있다.

만약 이것이 25개나 50개의 비디오라면?

만약 여러분이 더 많은 비디오 뷰를 얻고 싶다면, 똑같이 표적 교통을 이용하도록 하라. 여러분은 방문객들을 당신의 이메일 뉴스레터, 웹사이트, 블로그, 당신이 기사 디렉토리, 팟캐스트, 그리고 물론 단지 당신의 유튜브 웹페이지에 더 많은 비디오를 업로드하는 것뿐만 아니라 당신의 비디오를 홍보할 것이다.

이것은 저의 유튜브 채널에 가입자를 모으게 했습니다.저는 프로 비디오 카메라라면 제가 잘 할 수 있는 비디오 뷰와 가입자들에 대해서만 생각하게 되었습니다.하지만 더 잘 알게 되었으니, 저는 제 얼굴을 아주 높은 품질의 비디오에 보여드리는 것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인터넷을 만드는 사이트를 얻는 것은 매우 새로운 일이다. 그들의 제안보다 가장 효과적인 사람들을 얻는 것은 큰 일이다. 그러나, 검색 순위에서부터 최고까지 마케팅 비디오를 소비하기 위해 사용하는 몇 가지 간단한 속임수는 시간의 마지막 순간까지 흠뻑 젖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