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마케팅 방법을 처음 시작할 때, 목적지에 성공적으로 도달하기 위해서는 계획을 처리해야 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처음 시작할 때는 목적지에 성공적으로 도달할 수 있도록 계획을 세워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마지막에 목표를 염두에 두지 않고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과 유사하다. 당신은 다른 조직의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https://partner-safe.net 그것보다 다양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을 가질 수 있다.

그리고 각 조직은 뚜렷하고 각 개인은 구별된다. 그러한 이유로, 각 전략은 구별될 것이다.

간단히 말해서, 저는 그에게서 많은 돈을 받아서 비디오, 구글 플레이스, 그리고 다른 플랫폼으로 온라인으로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그 당시에 제가 일하고 있던 다른 회사가 있었지만, 제 많은 시간이 이 고객을 위한 마케팅에만 소모되었습니다

마찬가지로, 그들이 당신의 회사나 시장에 대한 세부사항을 이해하기 위해 어디로 가는지 알게 된다. 그들은 포럼에서 시간을 보내고, 페이스북에 엄청난 존재감을 가지고 있는가, 아니면 그들이 연결된 곳에 모이는가?

당신의 틈새 소셜 네트워킹 매직 발견 –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고려할 때, 당신은 틈새 소셜 네트워킹의 가치를 이해할 필요가 있다.

그것은 무엇인가? 당신의 틈새시장에 대한 시장을 보장하는 것은 충분히 쉽다. 하지만 당신은 그들의 소셜 네트워크 폭발로 이것을 하지 않는 사람들의 수를 믿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아웃팁과 발언을 하고 그들의 시장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찾기를 바란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을 무시하고 심지어 더 나쁜 것은, 그들은 그것을 요약하기 위해 그들의 청중들과 잘 울려 퍼질 산업 관련 뉴스를 사용하지 않는다. 그들은 그렇지 않기 때문에 필수적인 연결에 지장을 받는다. 최고의 SNS 마케팅 언어를 최고의 사람들에게 말하고 있다.

2010년 여름에 제가 지역 기업들이 소셜 네트워크의 존재를 발전시키는 것을 돕기로 선택했을 때 저는 잘 알려진 카펫 청소 회사를 소유한 한 남자를 만났습니다

S40 인터페이스를 갖춘 부유한 사람들은 곧 노키아 C3를 마스터할 것이다. S40 인터페이스는 히치콕 영화가 아니며 정교한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노출되지 않은 사람들은 확실히 그것에 대해 아기 침대를 하지 않을 것이다. 반면에, S60 사용자들은 S40이 노키아스 고급 휴대폰에 사용되지 않고 날짜가 매겨져 있다는 것을 모두가 이해했기 때문에 좌절감과 놀라움에 고개를 떨어뜨릴 것이다.

소셜미디어를 사용하는 것은 키워드 검색을 하는 잠재고객을 발견하는 훌륭한 방법이다. 만약 당신이 탬파에 있는 주택증진 회사에 남아 있다면, 탬파에서 재설계라는 문구를 게시하는 사용자들에게 답장을 보내라. 아니면 탬파에서 전문가를 찾으려고 한 건가? 많은 회사가 매달 100명의 새로운 고객을 창출할 것이다. 블로그 사이트들은 괴물 길들이기에 대한 교훈으로 넘쳐나고 있다.

우리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라고 부른다. 소셜 미디어에서 매일 1시간씩 헌신하는 것에서 우수함을 약속하는 블로그 사이트 게시물을 찾기 위해 정말 열심히 볼 필요는 없다. 이것이 가능하지 않은가? 기대해본다. 다양한 변수에 따라 기대와 목표의 실제 집합을 갖는 것으로 시작되는 다양한 변수에 따라 어떤 사람들에게는 잘 작동하는 것이 다른 사람들에게는 잘 작동하지 않을 수 있다.

그러므로, 만약 당신이 어디에서 읽은 것이 만병통치약이 아니라면 불만족스럽지 않다. 만약 당신이 그것이 당신의 상황이 되기를 바랐다면 당신의 상황은 완전히 다양한 기술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약 3개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준비한다.

각 세션은 약 30분 동안 온라인 연구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을 기반으로 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흥미로운 뉴스와 아이디어가 내 방식대로 나오기 때문에 하루 종일 추가 트윗과 게시물로 자주 보충된다. 이것이 내가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노트북 컴퓨터에 적게 두는 이유다.

하지만 만약 당신의 산업이나 틈새에 있는 개인들이 소규모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서 서성거리고 있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그러한 웹사이트들을 커버하도록 하라. 개인은 적지만 훨씬 더 표적이 된다!

케빈 코스트너 야구 영화 꿈의 들판을 기억하십니까? 그것은 오늘날 디자이너들의 사고방식이 그들의 인테리어 장식 서비스 마케팅과 관련될 때 가지고 있는 인기 있는 문구를 만들었다. 그것이 할리우드 판타지라는 것을 깨닫는 것이 필수적이다. 그러나, 판타지 스네스 마케팅은 오늘날 회사에 더 적절한 것으로 빠르게 바뀔 수 있다.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의 존재를 구축하고 그들은 떼를 지어 올 것이다!이제, 다음 주가 아닐지도 모르지만, 만약 당신이 그곳에 나가서 당신의 존재를 알려준다면, 그들은 올 것이다.

2 – 소셜 미디어에 투자할 시간이 하루에 적어도 1시간은 없으며 소셜 마케팅에 투자하는 데는 시간이 걸리고 많은 시간이 걸리고 노력합니다. 매일 시간을 정할 수 없다면 효과가 없습니다. 사업을 운영하는 것이 우선이라면 테스트된 웹 마케팅 전문가를 고용하여 캠페인을 진행할 것을 권장합니다.

소셜 https://partner-safe.net 미디어 사이트에 게시하는 데 너무 많은 비용이 드는 불편함을 피하고 그 대가로 아무것도 얻지 못하고 싶은지 확인해 보십시오. 신뢰를 유지하기 위해 따라야 하는 6가지 기본 규칙을 보여드리겠다. 나는 당신에게 가장 흔한 구덩이 추락을 막는 방법을 보여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