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오감을 가지고 있고 그들의 봉사에 대해 기억해야 한다.

당신은 오감을 가지고 있고 그들의 봉사에 대해 기억해야 한다.

그것이 좋은 판단이다!후드 아래에서 연기가 나거나 냄새나게 보이면, 운전대에서 속도감 있게 운전하는 기술자에게 투자하라. 운전대가 막힌 느낌이 들거나 브레이크가 멈추지 않아 두려움을 느끼기 시작한다면, 더 나쁜 일이 일어나기 전에 차를 차고로 들여보내라.

자동차 차체 기술자가 정확히 하는 일을 간단히 말해, 손상된 https://ko.wikipedia.org/wiki/ 중고차수출 물질을 제거하고, 새로운 부품으로 교체하고, 몸을 샌딩하고, 페인트칠을 하고, 다른 개인들을 포함하는 자동차 차체 수리에 관한 것이다. 그러나 자동차 자동차 수리에는 당신이 조심하지 않을 많은 미묘함이 있다.

약간의 연구를 하고 모든 세부사항을 받는다.

대부분은 ASE 인증서를 가질 수 있다.

(자동 서비스 우수성) 표시하지 말아야 할 경우, 이 사람들에게 이 항목을 가지고 있다고 요청하라. 자동차 수리 문제에 관한 평가다. 또한 그들이 얼마나 많은 전문지식을 가지고 있는지 그리고 그들이 얼마나 오랫동안 기업이었는지를 물어본다.

보증 내 세부 정보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점은 자재에 대해 12개월/12,000마일 보증을 생산한다.

정확히 인식하는 것이 커버가 되는지 확인하라. 질문을 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평판이 좋은 시설은 정말로 전국적인 보증을 가질 필요가 없을 것이다. 그리고 또한 이것은 단지 12개월/1만 2천 거리뿐만 아니라 집 보증도 커버할 것이다.

이 문제는 특히 어려운데, 중요한 작업이 수행될 수 있는지 여부를 알기 위한 능력이나 지식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사람들은 당신의 정비사에게 모든 새로운 OEM 교체와 실패한 연료 펌프에서 교환하라고 지시한다.

펌프가 완전히 새로운 것인지는 멈추지 않을 것인가? 아니면, 당신의 자동차 기술자가 당신의 지식 없이 형편없이 설계된 재건축으로부터 넣을 수 있을까? 대부분의 차량에서 이 부품은 가스 탱크에 설치되어 있어 시각적으로 공정을 검사한다.

사기를 수리할 수 있는 수준의 선택이 있기 때문에 빈도에 대한 생각이 왜곡된다. 이 뉴스에서 다뤄지는 노골적인 바가지들이 많다. 그리고 나서 터무니없는 가격과 견적, 그리고 서비스 고객들이 서비스를 수행하도록 하기 위한 공격적인 공포 전술과 같은 일반적인 사기들이 있다.

이런 일들은 모두 일어난다.

품질 브레이크는 비용을 절약하고 유용한 생명을 구할 수 있다.

브레이크가 좋다면, 당신은 자동차와 쉽게 연관될 수 있고, 브레이크 수리 중 품질 브레이크에 훨씬 더 많은 돈을 지불할 가치가 있다.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 서비스 센터는 품질 서비스 품질 브레이크 패드를 사용하고, 최고의 장소에서 패드를 교체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근처에 어떤 상점이 있을 수 있는지 알아내는 좋은 방법은 온라인 구글이고 다른 검색 엔진은 결과에 따라 결과를 표시할 것이다. 당신의 마을, 여러 번, 그들이 검토하도록 하는 결과도 있을 것이다. 이러한 리뷰를 읽는 것은 이전 고객들이 그들의 식료품점과 어떤 경험을 했는지와 관련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할 수 있다.

더 나아가 Hho 부스터가 전문적이고 훌륭해 보이는 것을 보기 위해 웹사이트에서 찾는 것이 좋다.

첫째, 청소년 운전자를 만들기 위해 가족용 자동차 전체를 준비하십시오. 젊은 운전자가 어떤 차를 타고 순항하게 되는지 결정한 후, 표준 기능과 날짜가 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자동차는 에어백, 안전벨트, 그리고 일반적으로 좋은 진단을 받아야 한다.

가장 좋은 추천은 지인들로부터 나올 수 있다.

아마도 그들은 그들이 이웃과 관계를 맺고 있다는 것을 아주 조금 더 알고 있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몇 년 동안 그곳에 있었던 가게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그렇게 하면 당신은 그 지역에 갈 필요가 없을 것이다.

좋은 자동차 수리 차고인 클린샵은 깨끗하고 깔끔해야 한다.

웹에서 엉망진창인 볼트를 찾아라. 발전기에 한 대가 떨어졌나요? 더러운 가게에는 더 많은 문제가 존재할 수 있고, 기계적인 이미지 외에도, 그의 작업 중고차수출 습관을 설명해야 한다.

왜 기름진 바보가 더 높은가? 그는 당신의 차와 지갑을 파괴할 것이다

자동차 자동차 수리점을 찾으면 과대충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특정 웹사이트와 추천서를 가지고 구입하거나 친구 내에서 듣는 것이 현명하다.

자동차 수리 시설을 선택하면 겉으로는 좋아 보이고 전문적인 접근으로 환영받는 곳에서는 아마도 당신은 좌석을 제공받을 것이고 제품 담당자가 곧 당신과 함께 있게 될 것이라고 말할 것이다. 아마도 그들은 커피나 차를 마시지 않을 것이다.

다른 귀중한 도구로는 단순한 형광등, 그리고 아마도 반사판이 있다.

그들은 금속의 변형에 의해 만들어진 그림자를 보고 따라서 수리 루틴의 필수적인 요구조건을 보는 데 사용된다. 그들의 적절한 사용은 아무도 알아채지 못하는 수리, 모든 사람이 알아채지 못하는 수리, 무엇보다도 가장 나쁜 것은 수리해야 하는 수리, 확실히 하고 물어보고 원격 기능이 기술자를 했는지를 결정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