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의 교육을 위해 보존을 시작하는 시간은 그들이 태어나는 날이다.

자녀교육을 위한 보 https://ko.wikipedia.org/wiki/9급공무원 전이 시작되는 날은 자녀교육을 받는 날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9급공무원 많은 개인이 시간이 많다고 느끼기 때문에 훨씬 더 늦게까지 기다리거나, 돈을 더 벌거나, 재정적 의무를 다할 때 그렇게 할 것이다. 그러나 현실은 대부분의 경우 10세 부모들이 10세 부모들이 대학에 대해 아무것도 제쳐두지 않았다는 것을 약간 강조하기 시작할 때이다. 이러한 많은 깨달음에 많은 사람들이 아직 그들을 행동으로 옮기기에는 불충분하다. 그리고 그들은 깨어났고, 그 아이는 14살이고, 여전히 대학을 위한 돈이 없다. 그리고 이제 그들은 유일한 선택이 대출을 확보하는 것이라고 믿는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자녀 대학 기금을 만드는 것을 돕기 위해 사랑하는 사람들을 얻을 수 있다면? 삼촌, 이모, 조부모, 사촌, 형제, 형제, 형제, 형제, 심지어 친구, 동료까지도 계좌 개발을 도울 수 있다.

당신이 필요한 것은 529개의 대학 비용 절감 전략과 529개의 계획 PC 등록이다.

때가 되면, 오늘 저는 여러분의 아이가 실제로 대학을 위해 남겨둔 돈을 확실히 하기 위해 즉시 생산할 수 있는 확실한 전략에 대해 이야기할 것입니다

각 아동 대학 교육에 필요한 비용을 절약하는 데 필요한 금액의 목표를 설정하는 데 합리적이어야 한다.

가능하다면, 각 아동에게 4년간의 등록금을 위해 충분한 돈을 저축하려고 시도하는 것은 좌절감을 줄 수 있다.

심지어 당신의 아이가 대학에 들어갈 준비가 다 되었을 때 쯤이면 보조금이나 다른 자금 조달 선택이 제공될 수도 있다.

이 계획에 기여한 사람들, 예를 들어, 그 돈을 제공한 사람들은 아이들이 교육대학이 될 때까지 자금을 통제하는 사람들이다. 더 나아가, 이러한 계획들은 저축한 현금이 단지 대학과 관련된 비용에 사용되어야 한다.

몇 천 달러를 꺼내서 오토바이를 구입하는 것!

당신이 가입할 생각인 어떤 산업의 미래 전망을 철저히 살펴보자. 나는 은행, 자동차 시장, 저기술 제조 등에 들어가기 전에 매우 신중하게 밟을 것이다. 이러한 시장들 자체가 훌륭한 시장이지만, 당신은 다른 나라에서 더 저렴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특히 그 일이 디지털화되고 아웃소싱될 수 있는 시장을 막을 수 있기 때문에, 그 산업이 많은 부채 통합이나 축소를 한 회사들을 피할 필요가 있다.

이것은 할 수 있다.

의료, 공학, 회계 등 보람 있는 분야에서도 발생하며, 관련 과목의 교수들과 지식 있는 전문가들과 대화하여 어떤 방향으로 이동해야 하는지, 그리고 무엇을 피해야 하는지를 확인한다.

내가 논의하는 것은 가난한 배경에서 오는 것이 아니라, 결국 당신이 그렇게 될 것 같은 일을 하는 것이다. 나는 모든 학생들과 그들의 성공을 높이 평가하는 사람들에게 데이비드 시플러의 “작동불량”을 읽어보라고 권하고 싶다. 그는 많은 인터뷰를 했고 왜 사람들이 고등학교나 대학을 그만두고, 바람직하지 않은 임신, 마약과 알코올 남용 등 어려움에 빠지는지에 대한 다양한 상황을 인정했다.

B) 만약 아이들이 대학교육비를 지불해야 한다는 것을 안다면, 그들은 더 열심히 일하게 될 것이다. 그들은 아이들이 대학교육비를 지불하면 그들의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교육부담을 줄이기 위해 장학금을 받으려고 노력할 것이다. 그들은 노력하지 않을 것이고, 낮은 점수를 받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가정이 대학비용 절감 계획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당신과 당신의 친구들이 자녀교육비를 받을 수 있게 해준다. 그리고 세금 이점도 있다.

당신이 저축하고 있는 현금을 투자할 수 있다.

그것이 자라도록 도와주다

또 다른 것은, 고등학교와 대학 사이에는 상당한 차이가 있다.

대학 비용이 드는 것뿐만 아니라, 실제로 많은 돈이 든다. 단지 작은 학교보다 10만 달러의 저명한 교육이 얼마나 더 나은가? 아이비리그 학교 학위를 가진 교사는 작은 주립학교에서 학위를 받은 교사와 같은 보수를 받는다. 왜냐하면 그녀의 빚이 덜 질려서, 작은 학교 대학원 강사가 30세 이전에 집을 살 가능성이 가장 높기 때문이다. 사실상 고급 차량을 사는 것과 같다. 결국, 고급 자동차는 당신을 경제 자동차처럼 A 지점에서 B 지점까지 데려다 준다. 단지 큰 이름을 가진 학교를 선택하기 전에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든다. 단순히 그 학위가 재정적으로 우호적인 학교와 비교될 때 얼마나 가치가 있을 것인가.

그것은 우리가 단순한 선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 사회의 저소득층에서 하락하거나 전형적인 대학 등록금을 올리고 상위 중산층으로 옮겨가는 것이다

일부 훈련생 운동선수들은 학계가 좋지 않은 배경에서 출발한다.

그들의 학구는 자금이 부족하고 잘못 다루어진다. 수많은 훈련생 운동선수들에게 그들의 탈출은 완전한 운동 장학금을 가진 교육이다. 스포츠를 하는 것은 그들의 미래의 수많은 훈련생 프로 운동선수들이 언젠가 그들이 충분히 잘 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운동에만 초점을 맞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