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 윤리 : 당신의 직업 윤리는 무엇입니까? 당신은 문제 해결을 즐기는가, 아니면 개인이 차를 수리하는 것을 즐기는가?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도와서 만족감을 얻나요, 아니면 집에 갑판을 추가해서 만족감을 얻나요? 무엇이 당신을 진드기하게 하고 그 분야에서 직업을 추구하게 하는지 알아보세요

직업 윤리 : 당신의 직업 윤리는 무엇입니까? 당신은 문제 해결을 즐기는가, 아니면 개인이 차를 수리하는 것을 즐기는가?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도와서 만족감을 얻나요, 아니면 집에 갑판을 추가해서 만족감을 얻나요? 어떤 이유로 진드기를 하고 그 분야에서 직업을 추구하게 되었는지 알아보세요. 특정한 훈련이나 석사학위를 필요로 할 수도 있고, 어느 쪽이든, 어떤 동기를 부여하고 새로운 최종 해결책을 행복하게 만드는지 의식해야 한다.

현실을 직시하자. 만약 영어도 수학도 과학도 당신이 좋아하는 과목도 아니고 고등학교가 당신의 가족에게 어려운 것이 아니라면, 그것은 단지 당신이 자신 https://ko.wikipedia.org/wiki/승무원학원 을 적용하지 않았기 때문이 아닐 수도 있다.

그러나 두려워하지 마라, 나의 고전적인 친구로부터 당신을 나쁜 사람과 연결시키지 않는 구절을 빌리는 것은 너의 교육대학은 몇 가지 대안을 가지고 있다.

529 계획은 실제로 주 또는 대학과 함께 관리되는 저축 계획이며, 주 밖의 학교에서 실제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대다수의 계획은 교육에 사용될 수 있는 한 확실히 구입된다. 대부분의 주들은 훨씬 더 많은 529개의 의도를 가지고 있다.

529개의 계획은 연방세로부터 비과세되고 대부분의 주 현금을 사용한다.

만약 당신이 교육적이지 않은 이유로 돈을 인출한다면, 당신은 그 때 과세될 것이다. 현재 레벨

대학으로 돌아가기 위한 요구조건과 재정 투자는 기껏해야 압도적일 수 있다.

당신은 언제 일이 일어났는지, 얼마나 빨리 시간이 지났는지 궁금해하고 있다.

잠깐, 나는? 대학을 졸업하고 싶거나, 대학에 입학했거나, 아니면 나와 같거나, 더 나은 직업, 더 많은 돈, 내 산업의 변화를 원했을 수도 있다.

나는 내가 원하는 어떤 교육도 받지 못한 것들을 만들 수 없다는 것을 알았다. 우리의 월급은 수준 없는 멋진 급여 경력을 찾는 것은 거의 힘들다.

저축계좌, 화폐시장계좌, 주식, 채권, 다른 투자와 함께 개인이 저축한 돈이 성장하고 자녀 대학 교육을 위해 지불하는 죄가 될수록, 매달 401(k)씩 돈을 넣기로 선택할 수 있는 다른 선택사항들이 있다.

교육용 비과세에 기부할 수 있는 특정 교육계좌가 있다.

인사부 내 회계사로부터 직접 대면하여 이야기하도록 보장하라. 선택사항에 대해 당신은 401(k)에 들어가는 모든 자금과는 달리 당신의 급여의 일부를 자녀 교육 계좌에 기부하기로 선택할 수 있다.

대학 입학 제한, 선불 대학 계획으로 인한 주요 함정은 아이가 대학을 체크아웃해야 하는 방법이 없을 것이다. 계획은 단지 계획이 획득된 위치를 주와 묶인 대학에 등록하는 것을 제공하고, 단지 대학을 전달하기 위해 그 범위를 제한한다.

그것은 당신의 아이가 비공립 대학이나 대학에 갈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당신의 아이들을 위해 방문하기 위해 매우 제한된 대학 선택을 나타낸다.

학생 유형 : 학교에 갈 수 있도록 단지 깎아 내린 일부 학생들은 공부, 독서 및 이론적 해석을 정말로 싫어합니다. 만약 당신이 묘사된다면, 기술 프로그램이나 직업이 더 나은 대안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 아이들은 친구들과 다른 캠퍼스 동료 그룹과 외출하는 스트레스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한 좋은 교육을 받을 가능성이 있습니까? 게다가 이것은 여러분들이 저처럼, 생각과 대처의 나쁜 습관을 들거나 강화시켜서, 평생 동안 원치 않는 전염병처럼 그들을 괴롭힐 가능성이 더 낮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왜 선수들이 많은 외부 출처로부터 돈을 받는다고 생각하는가? 상담은 선수들이 팀 규칙을 어긴 것에 대해 팀에서 정학당하는 것을 돕는다? 힘? 대학 프로그램들이 보호관찰을 받는다고? 그것은 모두 소득 때문이다. 당신은 그들의 가족과 관련된 돈을 찾을 수 없는 혜택 받지 못한 배경으로 많은 선수들을 배출한다.

만약 이 혜택 받지 못한 어린 학생 운동선수들이 그들 자신의 주머니에서 대학을 위해 돈을 지불한다면, 대부분은 모든 대학의 교육대학에 있지 않을 것이다.

전국의 많은 지역사회 대학에서, 학생들은 비용을 지불할 만한 어떤 것도 성취하지 못하고 왔다 갔다 한다.

한 학기나 두 학기 이상 그들은 사라졌다. 하지만 그들이 여러 해 동안 외출하고 일하고 난 후, 그들이 적절한 교육, 훈련, 기술 없이 실제로 아무데나 갈 수 있다는 것을 듣기 위해, 어떤 사람들은 보통 20대 후반이다. a에 의해 자신을 뒤로 할 필요가 있는가? 그리고 그 기간 동안 거의 최저임금으로 예산과 교착상태에 빠진 일자리를 만들까? 누군가는 운동에 수천 달러가 들죠.4만 5천 달러가 승무원학원 아니라 10년 동안 연 2만 달러를 벌고, 수입의 4분의 1이 들죠.10년 후 직업 사다리의 끝에서 시작하는 능력은 전혀 없습니다

약물 사용 – 만약 누군가가 현실을 직시하고 더 나은 삶을 만드는 대안으로 마약에 포함시켰다는 삶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그들은 자랑스러워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