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지 다른 사람을 존중하기 때문에, 당신의 아이뿐만 아니라 존중받는 것이 다른 사람들을 효율적으로 존중할 것을 요구한다.

단지 다른 사람을 존중하기 때문에, 당신의 아이뿐만 아니라 존중받는 것이 다른 사람을 효율적으로 존중할 것을 요구한다.

이것은 의사소통, 단어 선택, 서로 듣고 보는 것, 다른 사람의 안녕과 재산에 대한 존중을 포함한다.

당신은 이것을 통해 부모를 존중하지 않는 적어도 한 명의 아이들은 매우 나쁜 시기에 끝나게 된다.

부모의 양육 모듈에 참여하려는 이혼에 대한 관심이 많은 사람들은 단지 그들의 삶의 이 단계를 지나 부모의 수업을 돌아다니고 싶을 뿐이다. 그들은 공급 이전 방식에서 벗어나기 위한 추가적인 과제로서 이혼 접근법에 직면한 부모들에게 불편하다. 이 사람들은 정보를 잘 보존하지 못한다.

  • 당신이 단순하게 유지하도록 하지 않는 한 –

제이콥 헤드 조셉의 성서적 유형에서 그가 가장 좋아하는 아이로 배운 제이콥은 그의 잘못 없이 두 자매와 결혼했다. 그는 자매들 중 어린 라첼에 대한 깊고 진실한 사랑을 가지고 있었지만, 속임수로, 장남인 리아에 시아버지에 의해 결혼 생활을 하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s://www.va-waste.com/ 고 있었다.

그렇다, 돈은 당신의 자녀들에게 많은 값진 선물을 찾으려고 노력할 수 있다.

하지만, 돈은 그들에게 그들이 원하는 사랑과 관심을 살 수 없다. 이 전화기들이 그들의 말년에 잘 다듬어지고, 자신감 있고, 자신감 있는 어른들 안에서 발전하기 위해서.

군에서 생활공간에서 돌봄 패키지를 받는 것을 좋아하는 모든 동료들은 군사 육아 전문가들이 아이들이 돌봄 방법에 무엇이 들어가야 하는지를 결정하는 것을 도울 것을 제안하도록 https://www.va-waste.com/ 돕는다. 그들이 엄마나 아빠와 관련하여 의미 있는 특별한 것을 가지고 접근할 수 있는 그들의 개인적인 육아 관계에 대해 생각하게 하라.

3단계 과정은 경계를 만들고 분명한 희망을 만들어낸다. 일관성 있는 성인 행동은 아이들이 이러한 종류의 활용과 실행에 대해 예측되는 것을 배울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아이들은 그들이 배우고 싶어하지만 그들이 배우는 방법은 강의되고 있지 않다. 그것은 당신 자신의 언어를 보고 당신의 목소리 톤을 듣는 것으로 인해 어머니 이상의 긴장과 갈등을 원하지 않는다. 또는 당신은 하룻밤 사이에 일관된 부모라고 생각하는 것을 배울 수 없다. 그러나 이 과정은 아기에게 허용한다.

미혼부모와 청년을 위한 단계

또한, 우리들 대부분은 좋은 엄마와 아빠에게 어떤 형태의 부모교육이나 훈련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사람이 교사 호소 의사로서 중요한 지식과 훈련을 선택하기 위해 대학을 체크하는 것처럼, 그래서 우리는 훌륭한 부모를 하기 위해 실제와 훈련을 추구해야 한다.

당신은 발달 과정 안에서 무엇을 찾아야 하는지, 무엇을 찾아야 하는지, 무엇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그리고 각 단계를 홍보할 수 있는지 알아야 한다.

아이들이 가장 많이 연결되도록 도와준다. 연설은 그들의 정신을 짓누르고 궁극적으로는 그들을 당신에게서 멀리 쫓아가는 역할을 할 뿐이고, 아이들이 완전히 낯선 사람이 되고, 더 나쁜 것은, 신에게 맹세하는 적들이 금지되면서 많이 자랄 때 놀라지 말라!하지만, 이 점을 집에 사용하기 위해서, 유명한 랩과 힙합 슈퍼스타 에미넴스가 내 옷장을 청소하는 것을 위해 당신의 가사를 들어주십시오.

평화롭고 낮은 스트레스 가정으로의 나의 여정은 길었지만, 내가 사랑하는 규율 양육의 기본 원칙을 실행하기 시작하면서, 삶은 180도 돌아섰고, 주저 없이 행복한 모든 사람들은 우리의 가족 유대감이 더 단단해지지 않았고 우리는 매일뿐만 아니라 나는 지금 당신과 함께 사랑하는 규율 양육의 기본 요소에 속하는 몇 가지를 나누고 싶다.

실제로 좋은 양육은 자녀의 신체적 욕구와 정신적, 심리적, 정서적 욕구 사이의 만족을 수반한다.

그리고 그것은 단지 개인이 자녀에게 그들을 제공할 수 있도록 부자가 될 것을 요구하는 것이 아니다.

자녀에게 목적, 의무, 시민권을 심어주십시오. 발견은 자녀가 좋은 사람 사회가 될 수 있도록 도와주고, 그들의 삶이 다른 사람들과 함께 할 것이고, 사회에서 적절하게 기능하기 위해 우리는 우리 아이들이 성인이 되어 이용되고 다작하는 것을 보고 싶다. 이 좋은 점은 어린이가 인터넷 사이트를 따라 획득하고 어린 나이에 팀으로 활동하도록 교육하고, 레크리에이션과 지역사회 활동이 훨씬 더 잘 작동할 수 있다.

연령에 따른 동기부여는 보상과 스티커가 어린 아이들에게 효과적으로 작용하는 경우, 더 큰 도발로 인해 큰 아이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경우, 나의 권고는 당신의 아이가 매우 관심이 있는 것을 찾아서 거기에 덧붙이는 것이다. 예를 들어, 내 4살짜리 아들은 나와 함께 자전거를 타는 것에 관심이 있기 때문에, 나는 개인적으로 자전거 공원에서 특별한 여행을 이용하여 그에게 동기를 부여한다.

내가 사랑하는 예술을 가지고 일하는 14세 소녀; 나는 개인적으로 가게에서 휴가를 시도했다. 그녀에게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지역 미술관에서의 특별한 미술품과 휴일. 이러한 보상의 아름다움은 당신의 아이와 한 번에 한 번 보너스로 당신의 관계를 증진시킨다. 당신은 보상이 br로 끝나기를 원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