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을 데리고 그 비용들을 보고 어떤 비용을 삭감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그 비용을 보고 어떤 비용을 삭감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모든 청구서를 지불할 수 있을 때까지 계속 삭감하고 저축을 위해 10%를, 십일조를 위해 10%를 더한다.

그것의 가열 – 나는 당신이 그 노래를 들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은 겨울의 죽은 시간에 집에서 반바지를 입어야 하는 이유를 알 수 없다. 어떻게 나는 당신이 쉽게 이용할 수 있는 비공개 재정을 제공함으로써 당신의 난방 가격표를 줄일 수 있는가? 온도 조절기를 2도 떨어뜨리면 당신의 가스 요금 위에 거의 확실히 5%를 절약할 수 있다.

만약 내가 지금 당신의 지갑이나 지갑을 조심한다면, 당신의 돈은 어떻게 만들어질 것인가? 어려운 번 돈이 지갑에 다 구겨질까? 당신의 돈은 지갑에 접혀질 것인가? 지갑이나 지갑 위에 있는 경향이 있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효성cms 는 지갑이나 지갑에 동전이 있을 수 있는가?

이 모든 것들이 그것을 능숙하게 관리하고 있을 수도 있다.

사실, 그들은 그렇다. 하지만 그것을 가지고 한 가지 구성 요소를 잘 하는 것은 자금 관리의 전체적인 임무를 완수하지 못한다.

축구를 위해 오는 팀은 리오넬 메시처럼 훌륭한 포워드를 가지고 있을 수도 있다고 말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그들의 수비수들은 골을 유출한다.

그렇지 않으면 미드필드는 아르헨티나에 일어난 일을 통제하는 것을 소홀히 한다.

또한 개인 재정은 당신이 얼마나 많은 돈을 얻는가에 대한 것이 아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들이 많은 돈을 가지고 있다면 그들의 거의 모든 재정적인 문제가 해결되었다고 믿게 하는 것은 확실히 당신이 실제로 구매하기로 결정하는 것이 아니다. 당신은 돈을 제대로 그리고 성공적으로 다룰 수 있는 사람들의 습관을 적응시켜야 한다.

예산과 함께 시작하라. 현금을 많이 만들든 돈을 조금 벌든, 미래를 위한 재정 로드맵 이후 당신의 예산을 생각해보라는 것을 어느 곳에서 설득력 있게 선택할 수 있는지 알기 위해 예산이 필요하다. 당신은 망치를 사용하여 당신 자신의 것을 가본 적이 없는 것이다. 운전을 시작해 보시면 되나요? 돈과 기름을 낭비하는 일은 없을 것 같다. 당신의 이익에도 마찬가지다. 왜 당신은 당신이 도전적으로 일했던 돈을 사용하기 위해 디자이너 수영복을 어떻게 구입하는지 조직하는데 시간을 들이지 않고 매주 일을 하겠어? 예산 편성으로 인해 이 일을 할 수 있다.

개인이 당신이 번 돈과 함께 일을 미루지 않도록 예산을 우선시하라. 개인 싱글이거나 충분한 돈을 벌기 위해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생각하더라도, 당신은 당신의 현금이 어디에 쓰여 있는지 예산으로 깨달아야 한다.

최종적으로, 당신의 돈과 관련하여 가장 큰 타격을 입은 회사들과 거래를 하는 페깅 기술을 사용하라. 에피타이저는 무료로 어디에 있는가? 몇 시에 반쪽짜리 영화 쇼가 될 수 있을까? 특정한 날에 개별 꽃이 더 싼 곳은 어디인가? 이런 것들을 알고 지능적이고 경제적으로 튀기다

당신이 현명하게 돈을 관리하는 법을 배우지 않는 한, 다른 사람들은 이런 종류의 불행하게도 이런 종류의 관리를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낼 것이다. 그들 중 일부는 의도하지 않은 것이다(예: 비뚤어진 커미션 기반, 신비롭게 명명된 금융 계획가).

금융 및 금융 가용 관리는 신용 카드의 인기가 높아지고 가장 간단한 지출 및 지불 방법이 되었다. 모든 구매는 카드 소지자 계좌에 들어간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신용카드를 사용하던 돈을 잠시 후에 특정 카드 소지자를 통해 특정 사람에게 지급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주문을 할 때마다 당 효성cms 신은 정말로 30일 안에 단 한 번만 지불해야 한다.

당신은 연간 기준으로 포트폴리오를 통해 수익을 올린다. 재평가는 위험을 관리하고 투자를 이전 재조정과 일치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 개인이 높은 판매량을 보이고 낮은 구매를 하기 위한 것을 상기시킨다.

당신의 가정 에너지 잠재력이 있는가? – 겨울철에 창문에 플라스틱 열 장벽을 두는 것과 같은 쉬운 일은 열 낭비를 현저히 낮출 수 있다.

같은 맙소사, 문을 닫아라. 부모님이 밖에서 난방하는 데 돈을 지불하지 않는다고 말하는 것을 들으셨니? 그들은 개인 재정의 본질로 여겨지는 rrsoft 기술자들의 감각을 구축하는 것을 이해한 것 같다. 당신의 집이 더 에너지 효율을 높이도록 도울 다른 방법을 찾아라. 당신은 환경 발자국과 덜 연관될 뿐만 아니라, 당신은 수력으로 톤을 절약할 것이다.

당좌예금 계좌를 개설하고 정기적으로 한도액을 예치함으로써 상황을 안정시키다. 이렇게 하면 비상시에 재정이 필요 없을 것이고, 섭취가 매달 너무 많은 현금을 들여다볼 수 있어도 반드시 저축할 수 있는 만큼의 돈을 절약할 수 있다.

문제는 학교에서의 뛰어난 개인 재정 관리 교육이 부족하고, 심지어 학교에 가는 것조차 불운한 기소가 가정이 될 것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더 이상 돈에 대한 건전한 학습을 위한 훈련장이 아니기 때문이다. 우리는 그것을 해독하기 위해 우리 스스로 남겨져 있다.

사람들이 십대 후반의 삶과는 반대로 시작하는 돈의 실수들 중 일부는 아마도 학교, 집, 결혼을 통해 빚을 늘리고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