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P: 아마도 내가 그 질문에 대해 가장 깊이 답변한 것 중 하나일 것이고, 너 자신이 되는 것에 대해 두려워하지 않는 것 같아.

JP: 아마도 내가 그 질문에 가장 깊이 대답한 것 중 하나일 것이고, 나 자신이 되는 것에 두려움을 느끼지 않는 것 같다. 나는 내가 이 인터뷰를 성취한 날 여러분을 깨어있게 만들었다고 생각했을 때 박수를 보낸다. 이 인터뷰에 응할 수 있는 어떤 지혜로운 말들을 가지고 있는가?JP: 무엇이 당신을 더 강하게 만들지 않고, 힘이 당신을 예상치 못한 다음 일에 대비시킨다. 그래서 당신은 보잘것없는 시작 육상 경기 스포츠로 시작했다. 당신을 전투 스포츠로 소개한 것은 무엇이었는가? 너 먼저 시작했니?JJ 앰브로즈: 난 캘리포니아에서 태어나고, 부모님이 이혼한 후 애리조나로 이사했다. 우리 아버지는 재혼했고, 세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안전놀이터 모음 명의 아이, 두 명의 형제, 그리고 한 명의 여동생을 데리고 있었다. 우리는 전형 안전놀이터 모음 적인 중산층 가족이었다. 불행히도 나는 막내 모델들이 약간 이리저리 던져지고 작년에 유행했던 옷을 입고 있었고, 약간은 겁에 질렸다. 나는 기뻤다.R 그것은 내가 지금 가지고 있는 것에 대해 더 강하고 더 감사하게 만들었어.위의 예들안에 각각의 예들은 카타가 얼마나 널리 퍼져있는지 보여준다. 그러나 오늘날 많은 사람들은 쓸모없고 시간낭비하기 위해서 그들의 카타 연습을 피하려고 한다.

왜 그럴까? 후나코시가 한 카타에 10년을 썼는데, 윙춘이 다음 것을 배우기 전에 포괄적인 1년 동안 계속 읽기를 마스터한다고 한다면, 그 안에 뭔가 있을 수 밖에 없어. 우리가 핵심을 놓치고 있는 건가? 우리의 지혜로, 우리는 우리의 전투기술의 가치가 있는 중요한 부분이 아닌 것들과 연락이 끊겼는가?JJ: 푸켓 탑 팀, 40명의 도둑, 쿠웨이트 전투 육상, 조랑말 투척, 서브파이터. 게다가 존과 자넷 칼보에게 그 꿈을 살려준 것에 대해 감사하고 싶어. 고마워!1998년 아랍에미리트(UAE) 전 대통령의 아들인 셰이크 자예드 빈(알 나흐얀) 주짓수 강사 넬슨 몬테이로와 함께 컨셉트를 시작했다.뒷다리는 열려 있는 나쁜 신문이 많아. 사람들은 그게 보통 등에도 나쁘다고 생각해. 다른 것들과 마찬가지로, 너를 위해 편한 대로 해 줘.마지막으로, 첫 스크래치는 운동선수들 중 한 명을 가장 덜 찢어진 신체와 믿을 수 없는 체격으로 정확히 본다. 이런 말을 들으면서, 누가 종종 어떤 몸을 원하지 않는가? 그들이 하는 훈련은 매우 엄격하지만 매우 보람있다.

한 운동에서 소모되는 칼로리의 양은 정신 지출이다. 그래서 체육관에서 똑 같은 지루한 순환 운동을 유지하는 대신에, 어떻게 그것을 보는 것을 멈추는가? 누가 알겠는가, 당신은 심지어 it와 깊은 사랑에 빠질지도 모른다.JP: 아, 학자처럼 말했어. 비록 내가 불행히도 그 미국의 고정관념에 맞는 경향이 있지만, 나는 전적으로 동의해. 그리고 2013년이 내가 좀 더 확장하기를 바라면 시작하기에 결코 늦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완전한 범위를 벗어나야 해 – 내가 너에게 접근한 이유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어!하지만 여기서 조금 뛰어다니고 또 경험으로 돌아가려고. 젊음을 단련하고 새로운 예술을 계속 배우다가 결국 첫 MMA 싸움까지 하게 된 것. 어떻게 이런 일이 생겨났고 신경을 써서 우리와 함께 그 경험을 드러낼 수 있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