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부모는 손주들의 삶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조부모는 손자녀의 삶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조부모가 되면 자녀가 부모에서 부드러운 영역으로 바뀌어 손자와 함께하는 시간은 모든 사람이 즐기는 즐거움이 되어야 한다.

손자가 이혼한 집에서 올 때마다, 중립적인 자리에서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한 사업이 될 수 있다.

보편적으로 부모의 자녀관계는 평가의 낭만적인 관계로 https://www.thefreedictionary.com/2021웨딩박람회일정 설계되었다. 그것은 보통 우리가 원하지 않는 것을 우리에게 보여주고 따라서 성기 헤르페스에게 계획을 세우도록 영감을 주기 위한 관계다. 우리는 여전히 새로운 누군가에 의해 결정되는 감각을 경험한다.

우리는 우리의 웰빙의 많은 부분을 육체적으로 만연해 있는 것을 경험해야 한다.

그것은 대조적이고 대조적이다. 자율성을 원하게 만드는 것입니다.자율성을 유지하면서 우리의 신체적 구조가 노화되는 정확한 원인을 바로 그 자율성을 가지고 배열하고 걷기나 도구 사용 같 2021웨딩박람회일정 은 자율적인 행동을 하기 시작합니다.자신을 확보하기 위해서요

배터리를 충전하는 데 도움을 주어야 한다.

스스로 회춘할 시간을 벌기 위해, 약간의 도움을 받기 위해, 식료품을 배달하는 쇼핑 서비스를 이용하라(중단 및 상점 배달 서비스는 피팟이다), 세탁 서비스를 이용하라, 예측하지 못한 비용조차도 다른 부모들과 함께 몇 주 동안만 잠재적인 비용을 얻을 수 있다.

그리고 그들이 회춘하고 그 반대의 경우 나를 신뢰한다.

그들은 모두 당신이 그것을 필요로 한다.

당신이 그 프로그램을 제안해서 기뻐할 것이다.

아이가 노골적으로 불복종하거나 무례하게 굴 때처럼 강인함이 필요한 때도 있다.

아이가 불안한 느낌 때문에 징징거릴 때처럼 부드러움이 필요할 때도 있다.

조, 그가 당신의 바위와 힘든 곳에서 붙잡힌 것처럼 느끼는 조, (그의 부모는 공동 부모의 합의뿐만 아니라 그의 부모도 어떻게 진행해야 할지 모르지만, 그의 위대한 것을 시도한다.

그의 최선을 다하지 못할 때, 그의 부모는 조가 그들의 어린 눈에 무력하게 보이게 하는 양육 역할의 일부와 가정한다.

조의 부모가 주위에 있을 때, 그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자유로워지고 조는 당신의 상황을 통제하지 못한다.

많은 미국들이 기껏해야 평범한 부모로 떠오를 것이다. 그리고 우리는 평균을 얻는 것에 만족할 때마다 비난받아야 한다.

우리 각자는 내가 항상 찾을 수 있는 가장 중요한 부모가 되고 싶은 욕구를 가져야 한다.

우리에게 아기에게 책임을 지라는 것은, 그것은 아이들을 위한 의무도를 의미했다. 이제 우리는 그것을 없앴고 내 아이들은 사람들이 공동체라는 것을 이해하고, 사진작가는 함께 살고, 우리 모두가 내 역할을 해야 하고, 우리 모두가 지역사회의 안녕을 위해 도와야 한다.

아이들에게 책임을 주는 것은 성장과 성숙을 촉진한다.

아이들은 그들이 할 수 있는 한, 이 가치를 어려운 날에 이해할 수 있다.

그들에게 이 가치의 가치를 가르쳐라. 가족과 공동체를 돕는 가족 및 공동체를 돕는 것이 기대되고 비판적이다. 증오 메일이 시작되기 전에, 내가 완벽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허락하라. 부모로서의 우리의 책임은 그들을 옳고 그름으로부터 가르치고 그들이 잘못된 것을 얻을 수 있도록 하는 우리의 책임이다. 솔직히 말해서 우리는 실수에서 배우지 않나요? 마찬가지로 1도 이상적이며, 그 문제에 대해 우리 모두가 그저 아이들을 보호하고 고통에 취약한 이들을 보호함으로써. 광기라는 생각에 극도로 보호적인 가정에서 오는 반창고가 치유되지 않는 짜증은, 나를 성숙하게 준비시키지 않았다. 어린 아이들과 비슷한 것을 반복하지 말자.

당신이 그렇듯이, 심혈관 수준에서 연결될 것 같은 불안감은 다른 사람들을 통해 완전히 더 가치 있는 느낌을 갖게 했다. 당신은 당신의 강인하고 부드러운 육아 스타일을 통합하는 것만큼 훨씬 더 많은 팀을 이룰 수 있을 것이다.

자녀에게서 발견되는 모든 잘못에 대해 그 반대를 찾아라(예를 들어, 현실에서 끈기가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을까?)우리가 좌절할 때, 우리는 긍정적인 것보다 더 많은 부정적인 면을 가지고 있다.

심지어 우리가 종종 긍정적인 면을 가지고 있을 때에도, 이 특별한 아이가 있을 수 있는 것은 당신이 영적이고 감정적으로 성장하도록 돕기 위한 것이라는 것을 깨닫는다.

이 문제에 대해 잠시 생각해 보자. 일반적으로 당신의 아이들을 좋고 균형 잡힌 식사로 만들어 낼 수 있는 것이 정말 충분할까? 잘 지은 숙소? 비싼 옷? 이웃과 관련된 값비싼 학교를 택하는 건?

심리치료사나 부모 코치보다 더 많이 찾아라. 누구나 대부분의 부모와 같다. 당신은 주로 자신의 부모로부터 양육 기술을 배웠다. 아마도 어머니와 아버지가 한 일을 하거나 의도적으로 거부하고 그것을 다르게 제공하려고 하는 것일 것이다. 아마도 훌륭한 부모가 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신뢰하는 누군가가 다른 부모가 될 수 있고, 당신이 다른 부모가 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매우 유용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