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통계에 따르면, 15초마다 우리나라에서 침입이 일어난다

최근 통계에 따르면, 15초마다 우리 나라에서 침입이 발생한다.

절도 비용은 당신에게서 빼앗긴 것뿐만 아니라 당신의 개인적인 환경을 침해하는 느낌도 있다.

다른 관련 비용은 범죄를 당국, 보험 제공자, 그리고 정확히 무엇을 훔쳤는지 확인하고 그것을 바꾸는 시간이다. 내 집은 몇 년 전에 도둑맞았고 나는 단지 그것이 더 이상 아니라는 것을 알기 위해 침입한 지 몇 달 후에 뭔가를 얻었던 것을 기억한다.

거기서 나는 예비 보고서를 제출했을 때 그것이 누락되었다는 것을 발견하지 못했지만 몇 달 후에 계속 누락된 것들을 발견했다.

진입 지점을 조사하십시오. 진입 지점은 집 안에 있는 개인을 허용하는 모든 영역이다. 여기에는 창문과 문이 포함된다. 집을 훌륭한 재고를 제공하고, 각 창호의 자물쇠와 힘을 점검함으로써 시작하라.

두 번째 측면은 모니터링 서비스 사용을 요구하는 절차입니다. 어떤 주문을 사용하시겠습니까? 어떤 경우에는, 당신은 반응이 없는 당국에 경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http://cogjw.kr 고하는 것보다 유용한 이웃에게 경고하는 것이 훨씬 더 나을 수 있다.

전화 다이얼러 시스템은 정확히 이와 같이 보이는 것이다. 경보가 울리면 시스템이 미리 프로그램된 번호로 전화를 한다.

그 후 보안 서비스를 호출하고, 거기서 경찰 및/또는 소방서에 통보한다.

여전히 개에게 의존할 수 있지만, 집 보안 전략을 혁신 무선 경보 시스템과 혼합할 수 있다.

이 중 가장 좋은 예는 당신의 문 경보 시스템이다. 이 예는 단순히 당신의 집 보안 시스템을 http://cogjw.kr 선택하는데 어떤 요인에 대해 생각해야 하는지를 이제 확인할 수 있다.

둘째, 가정의 모든 구역을 추적할 수 있는 통제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라. A구역은 가정보안의 일부가 되는 문이나 창문이다. 표준 가정경보기는 8구역이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이것을 넓힐 수 있고 32구역을 가질 수 있다.

이러한 이유로, 더 큰 집을 가진 사람들은 당신의 집의 모든 부분을 커버했기 때문에 그들의 보안을 확신할 수 있다.

내 생각에 휴대폰 추적은 가장 좋은 종류의 모니터링이다. 스마트 침입자에 의해 유선전화를 신속하게 비활성화할 수 있다.

휴대폰 칩은 제어판 안에 위치하여 비활성화하기 위해서는 침입자가 집 안에 있어야 할 것이다. 그때까지 경보가 이미 발동되었을 것이다. 휴대폰 기술은 마찬가지로 육상선 접근이 제한되는 동안 당신의 시스템의 전체 푸시 버튼 제어를 허용한다.

자동 실외 조명과 같은 동작과 경보를 결합할 때 당신의 재산, 데드볼트, 창문 트랙의 다웰, 그리고 이웃 감시 시스템에서, 당신은 당신의 주택 보안 위험을 상당히 최소화할 수 있다.

가정 보안 시스템은 침입자나 강도들이 당신의 집에 들어가는 것을 물리적으로 막으려는 의도로 설계되지 않았다. 그들의 유일한 기능은 주의를 끌 수 있는 날카로운 경보를 발산하는 것이고, 드문 경우에 침입자가 유감스럽게도, 그것은 정상적인 상황이 아니다.

지역 경보 시스템은한 가지 일을 하는 것으로 표시됩니다. 시스템이 꺼지면 경보를 울리십시오. 당국이주의를 기울이지 않을 것이라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이것은 일반적으로 도둑을 겁주기에 적합합니다.

지연과 충전 – 이것은 곧은 거래 킬러가 될 수 있다!대부분의 주택보안회사 딜러 프로그램은 수수료의 일부를 유지하는데, 이 금액은 보통 귀하로 인한 총 수수료의 5%-10%이다. 또한, 대부분의 모든 프로그램은 1년 이상의 기간 동안 그들의 딜러쉽이 요금을 청구하도록 할 것이다. 이것은 귀하의 고객이 요금 청구 기간 내에 계약을 취소할 경우 귀하가 지불해야 할 수수료를 상환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가입에 대해 매우 주의하십시오. 하원 보안 제휴 딜러십 프로그램을 통해 충전 및 보류 기능이 제공됨 서비스가 빠르게 중단될 수 있음

일반적으로, 침입자가 이미 당신의 집에 침입한 것으로 들리면, 그리고 유감스럽게도, 나쁜 사람들은 당신의 소리나는 경보와 잘못된 곳에 도착하는 당국 사이에 있는 시간대에 상상할 수 없는 일을 할 수 있다.

그들은 또한 단지 몇 분 안에, 어떤 경우에는 5분도 안 되는 시간 안에 당신의 집을 도둑질하고, 현금이나 소지품을 강탈하고, 그리고 나서 빠르게 후퇴할 수 있다는 것을 정말로 염두에 두고 있다.

특히 진입로 주변에서 야외 조명은 침입자 모션 라이트를 억제하는 데 있어 긴 방법을 사용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당신의 집에서 지정된 거리에 도달하면 시작하라. 이렇게 하면, 당신은 침입자를 항상 켜두지 않고도 겁을 줄 수 있다.

당신이 어디에 살든, 당신의 이웃에 있는 누군가가 실제로 그들의 집을 망가뜨린 것일 가능성이 있다.

사실, 내 이웃은 한낮에 그녀의 집을 도둑맞았다. 그녀는 문을 열고 가게에 가서 티에 있는 집에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