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문제는 특히 어려운데, 대다수의 사람들이 특정 직업이 수행되었는지를 알 수 있는 기술이나 이해가 부족하기 때문이다

이 문제는 특히 어려운데, 대다수의 사람들이 특정 일이 수행되었는지를 알 수 있는 기술이나 이해가 부족하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당신의 정비사에게 당신의 실패한 연료 펌프를 새로운 OEM 교체로 바꾸라고 충고한다면, 당신은 그 펌프가 새로운 것인지 이해할 수 있는가? 아니면, 당신의 자동차 기술자가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정직한알카 당신의 이해 없이 형편없이 디자인된 재건축을 할 수 있을까? 많은 자동차에서 이 부분은 가스 탱크 내에 설치되어 있어 미적으로 작업을 점검하기가 어렵다.

브레이크 패드가 닳으면 브레이크가 효율적으로 멈추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브레이크가 멈추지 않기 때문에 아무도 나무를 치거나 교통 사고를 당하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손실 리더: 일부 회사들은 충실한 고객을 얻기 위해 석유 변화와 같은 특정 서비스에 대해 소량의 요금을 부과한다.

그들은 정말로 거래에서 돈을 잃기 때문에 손실 리더라고 불린다. 만약 당신이 그들의 극단적인 능력에 의해 승리하게 된다면, 당신은 또한 고려하기 때문에 이길 것이다.

야외에서 보기 좋은 자동차 자동차 수리 작업 시설을 선택하고 전문가의 방식으로 인사를 받는 곳을 선택하십시오. 아마도 당신은 좌석을 제공받고 서비스 담당자가 곧 당신과 함께 있을 것이라는 것을 알릴 것이다. 아마도 그들은 당신에게 커피나 차를 제공할 것이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자동차가 필요할 때, 특히 비상 상황에서 필요할 때 완벽하게 작동하기를 기대하지만, 항상 그렇지는 않다. 고맙게도, 통계에 따르면 브레이크 고장 사고가 매우 이례적이라고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설치가 오작동하거나 유지보수가 잘못되어 브레이크 고장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단순히 누군가가 브레이크를 고치도록 해서는 안 된다.

우선, 당신은 당신의 지역에 어떤 종류의 차량 수리 작업 상점이 있는지 인터넷 검색을 통해 조사함으로써 당신의 연구 연구를 해야 한다.

만약 그들이 사이트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그들이 사용하는 것에 제한되어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휴식이나 타이어를 전문으로 할 수 있다.

당신이 그들의 주소와 전화번호를 메모할 때 당신은 집 근처에, 직장에 가까운 곳에, 그리고 그 사이에 있는 몇몇 사람들을 발견할 수 있다.

당신이 하는 서비스나 수리 기록을 보관하라. 그것을 유용하게 보관하는 것은 자동차 정비사에게 차를 가져갈 때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가게에 가지고 있었던 지 꽤 되었다는 것을 안다면, 당신은 당신이 문제를 제기하고 있다면, 당신이 자동차와 트럭을 탈 가능성이 가장 높을 것이다. 내가 머물고 있던 동네에서 나는 식료품점에 가서 거리를 걸었고, 마지막으로 그것을 발견했다. 카데나 공군기지 밖에 있는 작은 경찰 본부 그들은 영어를 이해하지 못했지만, 그들은 내가 은행을 찾고 있다고 말한 지도를 가지고 있었고 그들은 은행이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그래서 나는 그렇다고 말했다. 그들은 다행히도 나를 은행으로 안내했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차를 어떻게 개발했는지 이해하지 못하는 경우, 그들은 실제로 차량에 해를 끼치거나 그들이 그 일을 처리한다면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들 수 있다.

그렇기 때문에 그들은 당신이 자동차와 트럭의 특정한 제작과 모델 작업을 훈련하고 경험한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 증명서를 보여줄 필요가 있다.

직업에 대해 더 많이 알아내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그런 일을 하는 사람을 따라다니며 그들이 일하는 것을 지켜보는 것이다. 어떻게 이런 일을 하는가? 차량 정비 전문가와 함께 하루를 투자한다는 조건으로 지역 차량 보디샵을 방문해 하루 동안 무료로 도움을 요청하는 방법 중 하나

좋은 아이디어는 자동차 수리 및 서비스 사업을 선택하기 전에 Better Company Bureau에 전화하는 것이다. Better Business Bureau는 파일에 문제가 있는지 여부를 말해줄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또한 로스앤젤레스 위치 상점이 국립 자동차 서비스 품질 연구소에 의해 인증되었는지 또는 ASE에 의해 인증되었는지를 발견해야 한다.

어린이용 좌석이 완비된 SUV에 그렇게 정직한알카 가까이 주차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이해하겠지만, 당신이 급하게 남아서 당신의 눈치를 보지 말아야 한다.

당신이 돌아왔을 때, SUV는 사라졌고 당신의 문에는 손상과 딩이 있다.

이제 당신은 시체를 고치기 위해 자동차 수리 작업을 해야 할 것이다!부모가 아이들을 어린이용 좌석에 묶을 때, 그들은 꽤 큰 문을 열어야 한다.

어머니나 아버지는 그것을 이해하지도 못한 채 당신의 자동차를 부딪혔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다른 곳에 주차했을 것이라는 것을 이해했지만 당신은 그 뒤를 따르지 않았다.

브레이크, 파워 스티어링, 변속기 및 차동 유체 검사 앞유리 와이퍼 탱크 위로 올라가서 여분의 병을 함께 가져가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태양으로 운전하여 벌레가 흩어진 앞유리를 반투명하게 하기 위해 긴장하는 것보다 더 나쁜 것은 없다.

보증에 대한 자세한 내용 찾기 많은 자동차 및 트럭 수리 작업장은 부품 및 노동에 대해 12개월/12,000마일의 주택 보증을 제공한다.

그것이 무엇을 커버하고 무엇을 커버하는지 정확히 이해하도록 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