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을 사랑한다는 것은 당신이 해야 할 모든 것이 그 아이의 복지를 위한 것이지, 당신의 것이 아니라는 것을 의미한다.

아이들을 사랑한다는 것은 당신이 해야 할 모든 것이 당신의 것이 아니라 그 아동 복지를 위한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그래, 이 자기 규율 그래, 당신은 때때로 아기가 좋아하지 않는 보충 결정을 하고 당신의 파 https://ko.wikipedia.org/wiki/웨딩박람회 트너를 화나게 한다.

그래, 당신은 때때로 아이들이 불복종하거나, 무례하거나, 반항할 때 불쾌한 결과를 부과해야 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이 취하는 어떤 추구도 아동 복지를 주요 목표로서 끝낸다.

부모가 긍정적인 결과를 빨리 얻기 위해 얼마나 쉬운지 관찰하면, 부모는 쉬운 영어와 일반적인 시나리오를 사용하여 학생들에게 그들이 학습한 보람과 이해를 더 쉽게 보여주는 수업을 하고 싶어하고, 부모들이 이미 이 어려운 기회를 통해 그들을 돕고 있다는 것을 깨닫는 더 쉬운 방법으로, 부모가 이미 이 어려운 기회를 통해 그들을 돕고 있다는 것을 깨닫기 위해 그것을 조직했다. 그 범주의 마지막 절반은 이혼에 초점을 맞추고 있기 때문이다. 수업의 한 요소가 도움이 되었고, 더 많은 부모들이 제안된 방법을 실행할 것이다.

식품 염료와 건강에 좋지 않은 정크 성분에서 벗어나라. 나는 이것을 강조할 수 없다. 많은 아이들은 식품 염료와 방부제에 대해 행동적인 반응을 가지고 있다.

특히 당신의 아이가 이런 종류의 음식을 꾸준히 먹는 경향이 있을 때 당신 웨딩박람회 은 그것과 관련이 없을 것이다. 당신은 아이가 성격상의 문제가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고, 그가 반항할 수도 있고, 질병의 ADHD 징후와 밀접하게 연결될 수 있도록 식품 염료와 방부제를 듣지 않을 수도 있다.

다팅 눈, 집중력이나 집중력 부족은 일반적으로 식품 염료와 방부제 알레르기 리뷰와 함께 있습니다. 제 아들은 이것들을 저 혼자서 제거하면서 엄청난 발전을 했습니다

당신은 무엇을 할 수 있는가? 그것은 당신의 아이들을 키우는 귀중한 단서에 대한 접근을 도울 수 있지만, 그것은 당신의 딸을 공격하지 않을 것이다. 10가지 행동 목록을 작성하고 나서 부드럽지만 단호하게 시도해보라. 기억하라, 그것들은 도움이 될 수 있다.

그러니 2단계로 돌아가라. 차단되지 말라.

사회에는 사람들이 좋은 엄마가 되기 위해 준비할 필요가 없고 잘 정통하다는 대중적인 오해가 종종 있고 우리가 번식할 수 있다고 해서 좋은 부모가 될 수 있다는 생각은 어떤 종류의 성공적인 육아를 보장하는 데 거의 도움이 되지 않는다.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생각은 우리의 집단 거미줄 안에서 잘 배워져 있다.

실제로, 좋은 양육은 자녀들의 신체적 욕구와 그들의 정신적, 심리적, 정서적 욕구를 극도로 만족시켜야 한다.

그리고 그것은 정말로 당신이 아이들을 위해 그들을 제공할 수 있도록 부자가 되도록 요구한다.

자녀의 징계는 훈련하는 것을 의미할 뿐만 아니라, 온라인 마사지 치료 학교의 자연적인 최종 결과를 배우도록 돕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자연스럽게 운동은 처벌과는 반대로 결과를 사용하는 것을 선호한다.

공정하고 논리적인 결과를 설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유아가 그들의 감정, 분노, 원망에 산만해지거나 전문화될 가능성을 덜 갖도록 하기 위해 교훈에 초점을 맞추게 할 것이다.

아이들을 끊임없이 즐기는 어린 아이들에게 당신이 그들을 자랑스러워한다고 말하는 것에 기쁨을 느낄 것이라고 말해라. 그들은 그들에게 사랑받고 만족감을 느낄 수 있다.

그들은 아마도 훌륭한 아이들과 사람들이 그들을 중요하게 느끼게 하고 필요로 할 것이다. 그들에게 많은 포옹과 키스를 제공하라. 그들 모두는 안전하고 위로를 느낀다. 당신은 항상 거기에 있을 것이고, 당신은 항상 당신의 자녀들을 사랑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문제를 본다면, 또는 당신이 당신의 자녀들에게 주의하고, 경계하고, 주의하라. 잠재적인 문제들은 조기에 더 쉽게 수정될 것이다. 그들이 그들 자신의 생활 예방에 사용할 수 있는 기술을 배우는 것은 보통 저항이나 수정보다 쉽다.

우리는 부모의 모델, 종교적 메시지, 다른 사람들에 대한 관찰, 언론과 개인의 사적인 최종 생각과 마찬가지로 육아에 기초한 영향력에 대한 우리의 믿음을 형성한다.

같은 이론은 양육을 포함한다.

지치거나 지치거나 화를 내거나 지혜가 끝나면 충분히 건강하지 않을 것이다. 그 결과 아이의 모든 사람은 영향을 받는다. 그러나 가능한 한 충분한 보살핌이 있다면, 더 효과적인 부모나 보호자가 되는 것에 관련된 에너지, 정서적 안정, 일관성, 열정, 사랑이 있다.

좋은 부모가 되는 것이 바로 이것이 아이들에게 자존감을 높이고 자존감을 높이도록 제공해주어, 당신의 아이들은 사랑을 느끼고 안정감을 갖게 되어, 집을 진정한 피난처로 찾는다. 그래서 결국, 어린 아이들은 그들의 문제를 가지고 집으로 달려가고, 그것으로부터 무관심하게 달려간다.

부모의 양육 경험은 제한적입니다.사실은 형제자매와 함께 성숙하지 않고, 결코 아기를 갖지 않고, 자신의 엄마로부터 거의 지지와 지도를 받지 않고 자란 부모를 선택하는 경우입니다.자녀반을 가지고, 여러분은 많은 부모들에게 다양한 연령대의 노출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