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즈 골드: 증가된 금은 금과 구리의 합금이기 때문에 순수한 로즈 골드 같은 것도 없다.

로즈 https://www.thefreedictionary.com/고물상 골드: 증가된 금은 금과 구리 로즈 금의 합금이고, 붉은 금과 분홍색 금은 모두 금, 구리, 그리고 (어떤 경우에는) 소량의 은의 혼합으로 만들어지기 때문에 순수한 로즈 금도 없다. 구리의 다른 비율은 금의 색을 나타낸다.

처음에는 10karat, 14karat, 18karat 및 24karat로 구성된 금의 다른 karat가 있습니다. 금의 karat은 순도를 나타내거나 다른 금속 대신 순금의 양을 나타냅니다. 10karat 금은 10 부분 금 또는 417% 순금입니다. 금 14karat 금은 여전히 14 부분 금 또는 24 karat 금이라고 불리는 데 필요한 최소 금의 양입니다. 583% 순수 금과 18karat 금은 18 부분 금 또는 75% 순수 금으로 가장 순수한 유형은 24karat 금으로 다른 금속이 결합되지 않았습니다.

금에 대해 당신이 가장 먼저 이해해야 할 것은 그것의 특별한 희귀성이다. 믿을 만한 합의는 문서화된 역사의 시작부터 현재까지 15만 미터톤에서 16만 5천 미터톤 사이의 것이 실제로 생산되었다는 것이다. 가장 낙관적인 것은 지구상의 모든 인간에게 다소 상당한 금반지를 준다면 당신은 세계의 금 공급을 없앨 것이다.

이러한 위험을 예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런던 금괴 시장을 통해 금괴를 사고 파는 것이며 LBMA가 인정한 금고에 금을 쇼핑하는 것이다. 이렇게 함으로써, 그렇게 할 때, 보관 체인은 온전하게 유지되고 구매가 보장된다. 그러나 금이 이 시스템 밖의 개인 금고에 저장되면, 그것은 다시 시스템으로 다시 도입될 때 다시 평가되어야 한다.

여러분이 이해할 수 있듯이, 금은 가라트에서 측정되며, 24개의 가라트가 가장 순수한 종류입니다. 예를 들어 18개의 가라트에서 금이 제공되면, 금속은 18개의 금이고 6개의 다른 기본 금속이 됩니다

그러나 금의 공급은 결코 줄어들지 않는다는 사실 때문에 그것의 가치는 또한 한도를 가지고 있다.

금은 우리 고물상 가 석유나 밀을 할 때 항상 우리가 가져가는 상품이 아니다. 실제로 채굴된 모든 금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우리와 함께 있다.

가장 좋은 몫은 주요 은행의 금고에 남아 있지만, 그것은 또한 사람들과 단체들에 의해 유지된다. 특히 통화 구조가 약한 세계 일부 지역에서는 산업화된 국가의 집주인이 없다. 24캐럿(순수한) 금으로 된 패션 보석을 입는 것은, 그것이 너무 무겁고 부드럽기 때문이다.그러나 그러한 보석은 인도와 아시아의 다른 곳에서 지참금과 결혼 선물로 소중하다.

금의 산업 사용자들은 비용이 떨어지면 기겁하지 않고 금 사용을 중단할 것이다. 그들은 더 많이 구입할 것이다. 대안이 있다면 어떤 신체도 산업 기능에 금을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특히 링, 웨딩밴드, 약혼반지 쌓기와 관련이 있다.

만약 당신이 체인과 펜던트를 개별적으로 구입한다면, 반면에 희귀성과 조건에 근거하여 일반적으로 공급과 수요에 의해 가격이 책정된다면, 그것은 또한 중요하다. 그들은 종종 약 90%의 금을 포함하고 있다.

그 결과, 당신의 목표가 금속을 쌓는 것이라면, 그들의 비용보다 더 직접적으로 변동할 것이다. 금의 비율에 따라

이 질문은 1970년대의 금거품이 다시 한번 붕괴되도록 촉발시킨 원인을 살펴봄으로써 해결할 수 있다.

금은 돈으로 보여진다. 점점 더 많은 현금이 경제에 유입될수록 귀금속 가격은 높아진다. 1979년 카터 대통령은 폴 볼커를 연방준비제도이사회 의장으로 지명했다. 1970년대 경제를 야기하는 충격적인 인플레이션에 대한 해결책을 보장했다. 그는 연방기금금 금리(FFFR)를 인상함으로써 그렇게 했다.FR) FR은 은행들이 서로 대출할 때 부과하는 이자율이다. 이 금리가 인상됨에 따라 은행들은 다른 은행들로부터 빌리는 것이 더 어렵거나 더 비싸다고 생각한다.

본질적으로, 이것은 경제에서 현금을 끌어낸다. 금 가격은 연준 펀드 금리가 9%를 넘었을 때 순전히 하락하기 시작했다.

자산이 역사적으로 높은 비율보다 더 많이 거품에 빠지려면 중요한 요건은 그 재산이 사람들의 소유가 필요하다는 것이다. 투기꾼들은 정말로 죽음의 소용돌이를 일으키는 비용을 감소시킴으로써 그 소유물을 처분하도록 당황할 것이다.

그것은 확실히 평생을 앞에 두고 있는 젊은 성인에게 적절한 재정 투자가 아니었다. 내 견해로는 금은 아이들을 즐겁게 하지 않거나 질병을 치료하지 못한다.

당신은 그것을 소비할 수 없다. 장식적인 것 외에는 그것을 입을 수 없다. 그것은 쇼핑하는데 돈이 든다. 그리고 그것은 심지어 금을 탐내는 사람들이 그들에게 일어날 수 있는 모든 나쁜 일들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는 그들에게 일어날 수 있는 모든 나쁜 일들을 두려워한다.

나는 열린 마음과 팔로 세상에 접근하기 위해 나의 사려깊고 사업적인 상대가 필요했다. 1970년대의 경제적인 암흑 속에서 스티브 잡스와 스티브 워즈니악이 실제로 전자 기기 부품 대신 크루거랜드를 몇 개 사기로 선택했다면 상상해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