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 선언을 작성함으로써 중단하겠다는 확고한 약속을 합니다.

목표 선언문을 작성함으로써 멈추겠다는 확고한 약속을 하세요. 당신의 목표 진술은 당신의 선물에 날짜로 된 일기 기입과 비슷해야 합니다. 당신이 비흡연자가 되고자 하는 당신의 열망과 실제로 담배를 끊을 수 있었다는 당신의 감사에 대한 당신의 강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도도그래프 한 감각을 표현하세요. 담배를 피우는 것을 성취하는 것이 얼마나 멋진지 적어보세요. 객관적인 것, 담배가 더 이상 당신의 삶의 일부가 아니라는 것, 그리고 담배 없이 당신의 삶을 얼마나 간절히 기대하는가 하는 것, 그 목표 선언문 사본을 매일 두 번 읽어라 – 당신이 일어날 때 이른 아침에, 그리고 잠자리에 들기 바로 전에.담배를 피우지 않고 하루하루 지나가고, 스스로에게 보상을 하세요 새로운 활동을 하고, 미식가를 위한 식사를 하고, 좋은 옷을 구입하거나, 넷플릭스에서 영화를 보세요. 이것은 현재의 어떤 갈망도 잊게 해주고, 여러분이 이전의 갈망들에 굴복하지 않는 것에 대한 긍정적인 강화를 제공합니다. 잘 되었습니다!당신은 동기부여와 도움이 필요할 것이다. 특히 당신이 좋아하는 것들의 대 도도그래프 다수는 당신의 삶에서 중요한 사람들로부터 지지를 받는다면, 그 관행을 멈출 수 있는 훨씬 더 좋은 가능성이 달성될 것이라는 연구 결과들이 나타났다.당신이 니코틴을 영원히 끊을 수 있을지를 결정하는 몇 가지 징후들이 있다.

첫째는 그것을 원해야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담배를 끊고자 하는 욕구가 없다면 결코 당신의 니코틴 관습을 멈출 수 없을 것이다. 흡연 재발 방지를 위한 강한 의지가 필요하다. 두번째 신호는 당신의 마음속 골격이다.흡연의 나쁜 결과에 대해 자신을 교육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일찍 혹은 나중에 당신이 니코틴 의존과 관련된 현실과 관련되어야 할 것이라는 것을 인식할 필요가 있다.

이것이 더 빨리 일어날수록, 당신이 적절한 심리 상태를 가지자마자, 나머지는 모두 금연 프로그램을 찾는 것에 관한 문제이다.너한테 딱 맞아, 담배를 끊고 그 다음엔 니코틴을 끊어라.흡연의 어려움은 담배를 처음 피우는 사람이 휙휙 피울 때 맛이 지독하다는 것이다. 담배를 더 자주 피우면 처음 피운 담배의 맛이 매력적이지 않았기 때문에 그것에 익숙해지지는 않을 것이라는 결론에 도달하게 한다.

그러나 정확한 반대는 일어난다.그러나 나는 포기할 수 없다 우리의 경험에서 오직 5%의 흡연자들만이 니코틴에 매우 중독되어 있다.

담배연기에 매우 반복적으로 중독되고, 이러한 습관들은 최면술로 빠르게 깨진다.이 사이트는 담배를 끊으려고 계획하는 개인과 담배를 끊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도움과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 사이트에서는 담배를 끊고 싶은 충동에 저항하는 방법을 알게 됩니다. 왜 멈추기를 원하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정보에 여러분이 잠재적으로 믿을 수 있는 모든 이유를 포함하도록 하십시오. 당신을 돕기 위해 당신의 목록 읽기 당신이 흡연하도록 유혹될 때마다 이것은 당신이 긍정적인 것에 집중할 수 있게 할 것이고 그리고 멈추는 것의 이점을 강조할 수 있습니다걱정되는 것은 전 흡연자들이 담배를 끊는 것을 어떻게 다른 방법으로 생각하느냐 하는 것이다. 여러분은 담배 피우는 것을 멈추는 것이 그들이 어떤 결단력도 사용하지 않고 포기하도록 돕는다고 믿나요? 요점은, 당신을 포함한 모든 사람들이 담배를 끊을 충분한 자제력을 가지고 있다.

그렇다 문제는 개인마다 다르다. 그러나 담배를 끊을 가능성은 모든 사람에게 달려있다.

그리고 수천명의 사람들이 월별로 담배를 끊는데 성공했다.많은 사람들이 상담이 담배 피우는 것을 멈추는 것을 도울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담배를 피우고 싶게 만드는 심리적인 요소가 있을 수 있다.

당신이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할 때, 당신은 평판이 좋은 개업의에게 당신을 추천하는 것에 대해 의사에게 말하는 것을 그만둘 수 있을 것이다.나는 그들이 담배를 끊은 사람에게서 다양한 것을 보았는지 묻기 시작한다.

내가 돌려주는 것은 가장 위대한 칭찬들 중 일부이다. 전 흡연자는 그들이 실제로 그들이 전에 생각지도 못했던 환상적인 일들을 어떻게 하고 있는지에 대한 온갖 멋진 이야기들을 듣도록 끊임없이 얼굴을 붉히고 칭찬을 받기를 원하지 않는다.거짓말로1-6일: 강력한 선택을 하고 전략을 고수하라 담배가 삶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담배를 끊고 왜 끊고 싶은지, 포기한다면 왜 도움이 되고 싶은지 그것을 적고 자주 읽어라 지금부터 직장이나 술집에서 담배 피우는 것을 피하라.실제로 담배를 끊을 수 있다고 매일 아침 자신에게 충고하라. 어떤 사람들은 담배를 끊을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담배를 끊을 수 있다.

반면에 다른 사람들은 그들의 담배연습을 마지막으로 1년 혹은 그 이상 걸릴 수 있다.

당신의 성격을 보아라, 당신은 정해진 날짜를 좋아하거나 당신이 일하는 것을 이해하고 있는 종류의 사람이다. 당신을 위해 충분히 멈추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