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도 높은 시험 때문에 가정 강도는 흔하다.

주택 강도는 흔히 볼 수 있는 일이다. 왜냐하면 주택을 경유하거나 강도들이 차량에 남겨진 차고 리모컨을 통해 집에 접근할 수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많은 침입은 대낮에 많이 일어난다. 도둑들은 부동산이 비어 있을 때 당신이 며칠 더 자세히 찾을 수 있다.

분명히 당신이 좋은 보안 시스템 전략과 설치를 가지고 있다면, 강도는 단순히 진입을 강요하기 위해 덜 복잡한 건물을 선택할 것이다.

여기 단순한 대안적인 가정 보안 시스템이 강도나 침입자가 당신의 집에 들어가는 것을 물리적으로 막는 문제를 설계하지 않을 수 있다.

그들의 유일한 목적은 특정한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심리상담센터 주의를 끄는 날카로운 경보를 발산하는 것이다. 반면에 드문 경우는 침입자가 될 것을 두려워한다.

불행하게도, 그것은 일반적인 시나리오가 아니다.

여러분의 집은 2, 3개의 문밖에 없을 수도 있지만, 버글러가 집의 모든 창문을 체계적으로 확인할 때마다 알고 있는 수십 개의 창문을 더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여러분은 한 개의 창문이 잠겨 있지 않을 가능성이 크다.

또 다른 중요한 주택 보안 조치는 집 근처에서 얻기 어려운 것을 포함한다.

이것은 가장 일반적으로 높은 벽이나 벽으로 이루어진다.

당신의 집은 당신의 성이고 이제 침략에 대비하고 있다.

하지만 당신의 빛나는 새로운 보안 시스템이 실제로 어떻게 전달되는지 알고 있는가? 필요하면 빨리 만들 수 있어? 아니? 쉬운 방법을 모르거나 평생 방해가 된다면 당신은 약간의 지나치게 열성적인 보안 시스템이 당신에게 쓸모가 없을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작동시키는 방법이 모른다면 당신 자신의 현관문에 있는 15개의 자물쇠는 당신의 가족이 불길을 피해야 한다면 완전히 위험할 수 있다.

지혜로 과잉살인을 실수하지 마라.

누군가가 분명히 그 장소를 보고 보수 공사가 진행 중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 만약 그녀가 단순히 문을 잠그고 도난 경보 시스템을 켰더라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을 것이다.

또 다른 이유는 주택 강도사건에서 취하는 상품의 가치가 2,000달러에 심리상담센터 가깝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평균적인 강도가 2,000달러의 급여일을 위해 한 장소에서 10분 이하를 보낸다고 생각한다면, 그것은 나쁜 위험도가 낮은 프로젝트가 아니다. 모든 주택 강도사건의 10% 미만이 해결된다.

마지막으로, 제조자의 지시에 따라 감시 감시 카메라를 플러그를 꽂아야 한다.

올바른 분할 절차를 선택하라. 모든 동영상이 리드하는 것을 볼 수 있도록 컴퓨터에 카메라를 연결하라. 미국에서는, 버글러리가 주택 소유자에게 연평균 1700달러의 비용을 지불하는 15초마다 강도가 발생한다.

종종 사람들은 나쁜 일이 일어나기 전까지는 강도 경보를 고려하지 않는다. 당신의 집과 가족이 손상되면 실제로 어떤 보호도 자유롭지 않다. 큰 손실을 입은 그런 안전감을 되찾아라. 가족들이 위반될 때까지 기다리지 마라.

잠시 시내를 떠날 예정이라면, 지역 경찰서에 전화해서 당신이 없는 동안 무게와 치수를 재기 위해 추가 순찰이 필요하도록 하라. 또한 이웃에게도 이것을 성취하도록 요청할 수 있다.

또한 친구나 이웃에게 당신의 우편물, 신문, 그리고 해가 진 후에 불을 켜달라고 부탁하여 누군가가 집에 있는 것처럼 보이게 하라.

가정 보안 시스템을 구입하기 전에, 당신이 원하는 첫 번째 훈련 모듈을 수정하는 중요한 세부사항을 반드시 잘못된 종류의 시스템에 맞춰야 한다.

그것은 완전한 돈 낭비일 뿐만 아니라, 그것은 정말로 나중에 항상 심각한 문제를 끝낼 수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유선 시스템을 설치했을 때, 당신의 집 구조는 그것과 함께 할 수 없다. 예를 들어, 그들은 꽤 위험해질 수 있다.

당신의 오작동이 발생할 경우, 당신의 집 전체를 위험에 빠뜨릴 수 있는 기회. 다른 한편으로는 당신의 집 전체를 위험에 빠뜨릴 수 있다.

무선 시스템을 무작위로 구입하면 보안에 필요한 것으로는 충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보안 시스템은 최근 몇 년 동안 급격히 발전했고 기본 침입자 경보 시스템보다 더 뛰어나다. 그들은 휴대폰이나 노트북 컴퓨터에서 원격으로 제어될 수 있다.

당신의 조명은 프로그램된 스케줄이나 원격 수신으로 연기되고 켜질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전 세계에서 당신의 마우스 버튼의 탭으로 당신의 문을 열 수 있다.

더 큰 문제는 당신이 오늘날 보안 시스템을 필요로 하는 보호의 종류 또한 노인을 위한 비상 경보 시스템을 두 배로 늘리는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나무와 덤불이 단순히 좋은 나무라는 생각을 갖게 된다. 하지만 침입자들이 바깥으로 향하는 것을 보기는 어렵다. 물론 이것은 어느 정도와 일치한다.

물론 이것은 이것을 명심하라: 모든 조경은 도둑들에게 위장할 시간을 준다. 당신은 당신이 편안할 만큼 충분히 커버를 해야 하지만, 그렇게 많은 것을 가지고 있지 않다. 부동산을 스토킹할 때 침입자는 숨을 곳이 있다.

알람 시스템이 제대로 설치되면 프로그램이 전화기를 사용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