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라디에이터에 정확한 냉각수를 갖는 것은 중요하다.

차량 라디에이터의 정확한 냉각수를 확보하는 것이 중요하다. 유기농 일반 물 획득에는 수은이 오르기 시작할 때 차가 과열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적절한 비율 내에서 부동액이 포함된다. 보통 5050 믹스가 작동한다.

그 가게의 기계가 ASE 인증된 수많은 자동차 현대적 발전 분야인지 알아내야 할 또 다른 것은 대부분의 기계 xbox 다중 ASE 인증이 자동차 수리에 유능할 것이라는 좋은 신호가 되는 가게.

자동차 개조와 관련된 특정 기능에 정비공이나 차고가 전문이 아닌지를 묻기 위해 당신은 차고를 찾을 수 있다.

당신은 브레이크, 변속기, a/c 또는 디젤의 전문가일 수 있다.

일부 상점들은 특 https://ko.wikipedia.org/wiki/중고차매매사이트 정한 형태의 자동차를 전문으로 할 것이다. 반면 이 상점들은 다른 시스템이나 차량에서 작동할 것이다. 만약 당신의 전문화 보장을 통해 필요성이 떨어지지 않는다면 당신은 가장 효율적인 일을 할 수 없을 것이다. 자동차가 가게의 전문지식에 넘어가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

평생 브레이크 패드를 어떻게 경험할까요? 그것은 아마도 그 차가 얼마나 오래 배치될지에 대한 자신감을 가질 것이다. 어떤 기계들은 그들에게 맹세하고 다른 사람들은 자동차 소유자가 기본보다 더 잘 작동하고 그것들을 바꿀 것이라고 생각한다.

우선 친구, 가족, 이웃이 제공하는 차량을 누구에게 추천할 것인지에 대해 모든 사람에게 물어보는 것으로 시작하라. 누구에게 가는지, 누구에게 만족하는지, 아니면 괜찮은지 물어보는 것이 행복하지 않은지, 그리고 수표가 수없이 동의했는지 아니면 더 동의했는지 물어보라.

상점이 자동차를 제대로 서비스할 수 있는지 여부를 나타내는 좋은 지표는 자동차의 정확한 진단을 얻기 위해 아트 스캐너 상태 및 진단 장비와 같은 장비가 확실히 있는 장치의 유형이다.

자동차 수리 자동차 자동차 수리 및 서비스 회사를 선택하기 전에 훨씬 더 나은 비즈니스 국에 전화할 수 있는 아주 좋은 팁은 훨씬 더 나은 비즈니스 국이 파일에 대한 불만 사항이 몇 가지 다른 방법을 알려 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또한 로스앤젤레스 지역 상점이 전국 자동차 서비스 우수 연구소에 의해 인증되었는지 또는 ASE에 의해 인증되었는지 알아내야 한다.

문제가 발생하면 브레이크 액화 상태가 낮기 때문에 브레이크 액화 상태가 낮을 수 있습니다. 브레이크 액화 수준이 낮으면, 가능한한 오른쪽으로 off하거나 브레이크 수리 정비사에게 시도하도록 지시하십시오. 자동차 수리 센터 또는 브레이크 수리 정비소에 차를 가져 갈 때 브레이크 액을 점검하십시오. 브레이크 액이 낮으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팁은 실제로 호출이 훨씬 좋습니다. 자동차 수리 수리 회사 슈퍼 비즈니스 국을 선택하기 전에 비즈니스 국은 파일에 불만 사항이 있는지 여부를 알려 줄 수 있습니다. 로스 앤젤레스 지역 상점이 전국 자동차 서비스 우수 기관 또는 ASE에서 인증을 받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자동차 정비사는 딜러를 사용할 수 있거나 독립적으로 독립 자동차 정비사가 대리점보다 더 저렴한 대안이 될 수 있다.

바로 자동차 중고차매매사이트 품질을 제공할 수 있지만, 더 저렴한 가격에.

자동차 자동차 수리 시설을 선택하면 외부에서 좋은 것 같고 전문적인 행동으로 환영받는 곳에서 당신은 아마도 좌석을 제공받을 것이고 프로그램 담당자는 곧 당신과 함께 할 수 있다고 말할 것이다. 아마도 그들은 커피나 차를 지속할 것이다.

예를 들어, 개인이 Saks에 있고 판매원이 양말 한 켤레를 더 제공하려고 한다면, 노트북은 그들이 정직하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지 않는다. 오직 한 사람만이 더 많은 양말이 중요하든 그렇지 않을 때, 사람에게 감사할 것이라고 말함으로써 앞으로 나아간다. 자동차 수리 탐험에서 일어나는 것과 정확히 같다. 만약 한 사람이 자동 권한을 부여받았다면, 기계공을 통한 어떤 업셀러 노력이 보통 즉시 눈에 띈다. 바로 그 날이다. 묶음을 저장하고 사용하지 않습니다

자동차 부품 수리에 대한 첫 번째 팁은 항상 자동차 제조사 매뉴얼을 사용하여 진행됩니다.정확한 비용의 혼란과 관련된 모든 비용을 피하기 위해 주의 깊게 읽어보십시오. 모든 제조업체는 자동차의 교체 시간을 지정합니다. 시간이 있더라도 자동차 부품 교체를 지연하지 마십시오.

보증 내 세부 정보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점은 부품 및 노동에 대해 12개월/12,000마일 보증을 제공한다.

그것이 정확히 무엇을 커버하는지 정확히 이해하도록 하라. 질문을 하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당신은 최고의 수리 시설을 덮을 수 있는 어떤 것도 가지고 있지 않아야 한다.

당신은 전국적인 보증과 단지 12개월/1만 2천 킬로미터 이상을 커버하는 주택 보증을 가질 것이다.

차량 라디에이터에 정확한 냉각수를 사용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일반적으로 50m 상승하기 시작하면 자동차가 과열되지 않도록 부동 행성을 적절히 포함하도록 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