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듐: 로듐은 가장 희귀하고 가장 중요한 희토류 원소 중 하나이다.

로듐: 로듐은 가장 희귀하고 가장 중요한 희토류 원소 중 하나이며 로듐은 부식에 내성이 있고 산화되지 않는다. 화이트 골드, 실버, 플래티넘 제웰리 솔리드 로듐보다 얇은 코팅으로 자주 활용되고 있다.

그것은 작업하기 어렵고 순수한 로듐이 매우 비싸기 때문에 패션 보석에는 거의 사용되지 않는다.

당신이 구매하는 금의 대략적인 비율을 알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정기적으로 금을 구매한다면, 나는 전문적인 가격 책정 세부사항에 대해 동전 거래 뉴스레터(또는 회색 시트)를 좋아한다.

1717년까지 런던 조폐국 마스터 아이작 뉴턴은 2세기 동안 지속된 금에 대한 가격을 정했다. 몇 년 후인 1787년에 에브라임 브라셔라는 이름의 금공장이 미국에서 가장 첫 번째 금화를 쳤다. 1792년에 미국 동전법에 따라 미국 달러를 37135곡의 대은과 2475곡으로 지정하는 바이메탈 은/금 요구조건이 만들어졌다. 금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하기 위해서는 처음에는 https://ko.wikipedia.org/wiki/온라인고물상 금이 보석에 어떻게 사용되는지 알아내야 한다.

나는 마찬가지로 9캐럿, 14캐럿, 18캐럿 금의 차이점을 설명하고 팔라듐, 플래티넘, 실버와 같은 다른 유사한 금속과 금을 비교할 것이다.

무게는 여러 시스템에서 측정되며, 골드가 제공되는 것을 이해하기 위해 주의해야 한다.

금은 온스당 미국 달러로 자주 추정된다(예: 1400/oz). 여기 온스는 311034768그램인 트로이 오언스다. 예를 들어, 다른 나라들이 온스라는 단어를 사용한다는 것을 주의하라. 예를 들어, 아부르두푸아 온스(영국, 미국, 캐나다에서 인기)는 2834952이다. 31그램 당신은 딜러들이 킬로그램당 달러나 킬로그램당 유로를 인용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GF – 금 충전을 의미하며, 마찬가지로 압연된 금 또는 압연된 온라인고물상 금판이라고 불리며, 황동과 같은 기본 금속에 열과 압력으로 결합된 Au(또는 금 합금)의 고체 층으로 구성된다. 많은 고품질의 금 충전 조각은 14캐럿(58%) 금과 매우 같은 외관을 가지고 있다.

미국에서 금 충전의 품질은 연방 무역 위원회에 의해 정의된다. 제품 스탬프 GF의 카라트 골드 층은 제품 전체 중량의 1/10 이상이어야하며, 금 층이 12k 이상인 경우 스탬프된 GF의 최소 카라트 골드 층은 제품 1/20 12k GF의 총 중량의 1/20 이상과 동일해야하며 1/20 14k GF는 금으로 채워진 패션 보석에서 가장 일반적인 스탬프입니다. 1/10 10k 마찬가지로 비교적 흔하다

EP – 평균 전기 도금 및 연방 요구 사항을 전기 도금하는 공정에 의해 순금의 정말 얇은 층으로 코팅된 비 귀금속으로 품목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데, 이는 스탬프된 EP가 최소 10K 금 도금 제품 중 최소 700만분의 1 인치의 두께를 갖도록하는 제품이 금 충전 품목에 비해 훨씬 작은 크기의 실제 금 함량을 가지므로 훨씬 낮은 양을 가질 것을 요구합니다. 가치(순금 함량에 대한 우려)

2012년 6월, 판아시아 골드 거래소는 중국에서 문을 열 것이며, 미국의 추악한 셰나니건들과는 달리, 각 계약은 실제 금에 대한 타이틀을 갖게 될 것이다. 그들은 금에 의해 완전히 뒷받침되는 최초의 미래 금 계약이 될 것이다. 뉴욕과 런던에 금 가격이 정해졌을 때, 결국 아시아에 금 가격이 매겨져서는 안 되는 날이 올 것이라는 정말 진정한 가능성이 있다.

아시아? 1900년대 미국은 화폐에 대한 금 요구 사항을 수용했다. 유기적인 매체는 3년 후 Engelhard Corporation에 의해 금을 표면적에 인쇄하기 위해 제시되었는데, 결국 마이크로 회로 인쇄의 구조가 되었다.

귀중품이 전혀 소중하지 않다는 징후를 인정할 수 있다면, 다른 것들보다 유리하다. 보석상들에게는 순결성과 진품성을 평가해야 할 많은 이유들이 있다.

이것은 금제품이 높은 비율을 포함하고 가짜 금제품을 거래할 수 없기 때문에 귀중한 능력이다. 왜냐하면 금제품이 그들의 트랙 기록을 파괴할 것이기 때문이다. 만약 그것이 진짜라면, 심지어 작은 귀중품 보석상들도 금제품을 평가해서 찾을 수 있는 완벽한 것이다. 아웃

현재, 고철을 사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

그리고 이 사람들은 단지 당신의 금을 얻기 위해 서로 뛰어 넘을 것이다. 더 나은 구매자들은 특별한 금 패키지를 추천하고 제공할 것이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선불 봉투와 당신이 보내는 물건들을 설명하는 몇 가지 유형과 다른 다양한 세부사항들로 구성되어 있다.

딜러가 평가를 한 후에 전화나 이메일이나 편지를 통해 당신에게 전화를 걸어 추천서를 제공한다.

그런 이유로 금을 팔고 싶은지 팔지 않을지 선택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금을 팔기로 결정했다면, 당신은 그들에게 그냥 알릴 수 있고 그들은 당신에게 che를 보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