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당신이 처음에 마케터라는 믿음을 바꾸고, 부동산 사업 소유자가 두번째로, 당신은 마지막으로 당신이 실제로 만들고 싶은 종류의 돈을 만들기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일단 당신이 처음에 마케터라는 믿음을 바꾸고, 부동산 사업 소유자가 두번째로, 당신은 마지막으로 당신이 실제로 만들고 싶은 종류의 돈을 만들기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부동산을 사는 것이 집을 사는 것과 같다고 믿는다. 주택 담보 대출을 지불하거나 엄청난 돈을 축적하여 그 돈을 https://ko.wikipedia.org/wiki/수원 우성 테크노파크 쓰는 곳. 나는 사람들이 자신을 잘 과소평가한다고 믿는다. 비실용적인 일을 하는 것이 합리적인 일을 하는 것보다 훨씬 더 쉽다는 것을 기억하라!부동산을 구입하는 것은 끊임없이 현금에 관한 것이 아니다. 만약 그 거래가 영웅이라면, 개인들은 단지 그것의 일부가 되기 위해 투자자로서 당신에게 줄을 설 것이다!

명품을 사는 두 사람이 돈을 버는 것은 현실이다. 이것은 구루스가 가르친 접근법이 효과가 없다는 것을 나타내지 않는다. 대부분은 일, 그리고 잠재적인 금융가는 일을 해야 한다.

당신은 어떤 것이든 효과가 없을 것이라고 스스로 납득시킬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배운 것에 주의를 기울이고 그것을 자신의 상황에 적응시키고(기억하라, 모든 사람에게 효과가 없는 것) 그 노력을 제시한다면, 당신은 성공할 수 있다.

시판되는 만큼 빠르고, 증언에 표시된 것만큼 큰 수표를 기대하지 않는다. 그러나 그렇다고 해서 시스템이 작동하지 않는다는 뜻은 아니다.

금융 활용과 단순 자금이 주택가치를 창출했고, 진실(게다가 금융위기)은 금리를 폭락시켰다. 그렇기 때문에 2010년 또는 그 이후 부동산 투자가 투자자들에게 그러한 기회를 주는 것은 2010년이 시작되면서 주거와 산업 부문이 모두 재기하기가 어려웠고, 부동산 가치는 초보자를 위한 저비용 투자는 훌륭한 출발을 하고 당신을 경제적으로 매장할 수 있는 엄청난 오류를 예방하는 것을 포함한다.

코치가 당신의 가장 큰 학습 경험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코치가 있으면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어떤 질문이든 도울 수 있고, 투자 절차를 통해 행동으로 나아가고, 당신에게 지원을 하고, 그들의 입증된 시스템에서 얻는 것을 얻을 수 있으며, 마찬가지로 조직의 다른 사람들과 네트워크를 맺을 수 있다.

내가 아는 모든 성공적인 부동산 금융가는 그들이 그들의 성공의 많은 부분을 그들이 가지고 있고 그들의 삶에서 가졌던 코치들 중 한 명에게 빚지고 있다고 말한다.

매일 새로운 것을 가르쳐주고 결국 성공하도록 나를 압박해.

이 모든 것에 대해 응답하지 않는다면, 조바심을 내지 마라. 당신은 당신에게 이상적인 방법을 발견할 것이다. 당신은 그것을 시작하기에 아주 좋은 장소인 당신 자신의 지역사회에 바로 투자할 수 있는 많은 훌륭한 기회가 존재한다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또한, 당신은 당신 자신의 돈이나 신용을 사용할 필요가 없다. 또한 현금을 빌리는 것이 모든 축하에 도움이 되는 다른 진정한 부동산 투자자들이 있다.

만약 당신이 제한된 시간을 가지고 있다면 직업, 가족 또는 다른 헌신 때문에, 훌륭한 소식은 그것에 대한 선택권이 있다는 것이다.

뮤추얼 펀드나 ETF(교환거래 펀드)는 사무실 단지, 아파트, 쇼핑몰과 같은 상업용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소유하고 관리하는 사업을 구매하는 당신의 초보 금융 투자가 될 것이다. 전문 자금 관리자가 당신을 위해 그것을 하기 때문에, 당신의 역할은 능동적이지 않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제공하고 싶을 때까지 주식을 사고 보유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10달러 정도의 수수료에 대해 몇 초 안에 주식을 팔 수 있다 수원 우성 테크노파크 .

레버리지하거나 돈을 얻을 필요가 없고 당신은 돈을 얻을 수 있다.

몇 백 달러만 투자해라, 아니면 당신이 좋아하는 만큼.5주 안에 노트북과 전화기로 거의 모든 것을 실행할 수 있는 능력, 내 고객 미셸 아가르는 앨버타 주 에드먼턴에 있는 5개의 금융 투자 부동산 중 첫 번째 그룹을 신디케이트하여 26만 9천 달러의 수익을 올렸다!

부동산 투자를 시작할 때 그들은 좋은 세입자를 발견할 수 없고,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주요 불만들 중 하나는 당신이 당신의 돈을 확실히 얻고 싶고, 당신의 집을 돌보는 거주자를 원하고, 당신에게 드라마나 불필요한 긴장을 일으키지 않는 거주자들을 원하는데, 당신의 거주자들은 이상적으로 650 이상 높은 신용 보고서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그들은 또한 훌륭하고 사려 깊은 성격을 가져야 한다.

그리고 그들은 그럴 필요가 있다.

제때 지불할 수 있는 그들은 미래에 지불할 수 없을 경우를 대비해서 보증금을 내려놓을 수 있어야 한다.

배경은 잠재적인 거주자들을 조사하여 문제를 줄일 수 있다.

4단계 – 분석 마비에 빠지지 마십시오. 집을 빠르게 평가하기 위한 발견. 오히려 기본적인 것을 생각하면서 붙잡히지 마십시오. 집이 가치가 있습니까?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은 수리에 필요한 것이 무엇인가? 그리고 얼마나 많은 돈을 벌 수 있는가? 모든 것이 숫자로 귀결된다!

예를 들어, 임대료에 대한 연율 3%가 될 때, 가격은 고객이 구매하기에는 너무 비싸다. 이 경우 임대 부동산이 6%라면, 이것은 경계선에 있고 어떤 것이든 진행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9% 이상의 가격이 부동산 구매에 가장 유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