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강연은 WordPress를 완전하고 쉽게 재료 관리 시스템이나 CMS를 사용할 수 있는 도구로 활용하는 것입니다

오늘날의 강연은 워드프레스를 완전하고 사용하기 쉬운 재료관리시스템이나 CMS로 활용하는 것이다. PHPPostNuke, B2, Mam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총판 bo, 심지어 Jomla와 같은 복잡한 전임자들과는 달리, 워드프레스는 사용자 친화적인 플러스로, 강력한 커뮤니티와 결합된 이 오픈소스 시스템에서 소스 코드의 스케줄은 워드프레스를 짧은 기사 관리 시스템, 분류 시스템, 직접 판매 웹사이트, 심지어 유료 회원 웹사이트로 사용할 수 있게 한다.

파일을 보존한 후, 제가 사용하는 Zip/Unzip 프로그램으로 열어서 모든 파일을 선택했습니다.처음부터는 WordPress를 로컬로 스크리닝하고 수정할 것을 고려해서, PC 테스트 베드에 사용하는 아파치 서버의 루트 디렉토리 사이트로 파일을 추출했습니다

효과적으로 연결한 후 왼쪽 창에 있는 Y 컴퓨터의 파일과 오른쪽에 있는 원격 사이트의 웹호스트 루트 문서 파일을 볼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 있는 파일이 원래 컴퓨터에 있는 방식을 포함하는 폴더에 있을 때 파일을 클릭하고, 페이지에서 찾아보고 검색한 다음, 기억을 유지한 다음, 업로드 후 파일 이름을 클릭하면 파일에 대한 편집 홈이 표시되고 파일 권한이 변경될 수 있다.

CHMOD 컴퓨터 시스템에 있는 방법을 포함하는 모든 폴더에 대해 이 시퀀스를 반복합니다

스마트 FTP 사이트로 이동하여 스마트 FTP 사이트 설치를 위한 Os를 선택하십시오.스마트 FTP 프로그램을 설치한 후 메인 화면으로 이동하려면 다음 필드가 표시됩니다

“기본관리 패널”에서 “위쪽에 있는” 설정 확인을 볼 수 있다.

그러면 1면 표시 화면에서 라디오 버튼을 검사한다.

1면 표시 화면에 총판 서 정적 페이지(아래 선택)를 표시하고 1면 드롭다운 메뉴에서 1면에 사용할 페이지를 클릭하십시오. 1면 제목 I은 일반적으로 풍부한 제목을 추가한다.

워드프레스는 서(SEO) 기능으로 구성되어 있다.

내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블로그 사이트 게시물을 자신의 블로그 기사를 가리키는 URL로 변환하는 기능이다. 만약 당신이 과거에 실제로 사이트를 보존했다면 어려움이 없을 것이다. 비록 당신이 웹사이트를 유지하고 호스트하는 것에 처음이라 할지라도, 그것은 WordPress가 잘 알려진 5분 설정을 가지고 있고 그것은 매력적인 특징 중 하나이다. 다른 블로그 플랫폼에 WordPress 사용

그럼에도 불구하고 WordPress의 경우 하늘은 한계다. 스타일, 여분의 플러그인, 고급 도구를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상투적으로 들릴 수 있는 한, 당신은 또한 WordPress를 블로그 플랫폼을 훨씬 넘어까지 확장할 수 있다.

닐슨스 웹사이트(그리고 내 웹사이트, 허가에 의해)의 디자인은 우아하게 기본적이며 콘텐츠 워드프레스 전달의 주된 목표도 가지고 있다.

그래서 나의 첫 번째 워드프레스 스타일은 방문자 상호작용의 기능을 더하여 우리 웹사이트의 외관과 느낌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나는 이것을 야콥 스타일이라고 부를 것이다.

거의 다 했어, 사실 긴 하루였다는 건 알지만, 넌 사실상 끝났어. 우리는 구글 사이트맵을 개발하기만 하면 돼. 그리고 넌 2일째야!그런데 오늘 정말 멋진 일, 나는 네가 매우 기쁘다.

만약 내가 라이브 웹 사이트에 워드프레스를 진짜로 설치하려고 했다면, 나는 FTP 고객을 이용하여 내 호스팅 서비스에서 원하는 디렉토리에 지프 파일을 제출하고, 파이어폭스가 훌륭하고 * 무료 * FTP 클라이언트, FireFTP, 업로드에 활용할 수 있는 파일을 풀었을 것이다.

워드프레스는 디그, 레드디트, 스텀블Upon과 같은 북마킹 웹사이트와 트위터, 페이스북과 같은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활동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이다. 이와 같은 사이트들이 블로거 블로그 사이트에 별로 관심이 없다는 것은 또한 인기 있는 사실이다. 글로벌 요구사항에서 워드프레스 블로깅 플랫폼은 더 적절하다고 생각된다.

댓글 API – 대부분의 사람들이 발언을 편집하고 통계를 검사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이제 대시보드 댓글과 함께 휴대폰을 통해 발언을 온건하게, 승인, 삭제 및 응답할 수 있으며, 이제 스레드(사용 가능 및 실제로 제한 설정 등)할 수 있으며, 이는 사람들이 대화를 선형으로 유지하기 위해 하는 현재의 해킹 없이 토론을 할 수 있게 한다.

많은 호스트들은 환상을 가진 패널 계정을 포함한다.

당신은 실제로 몇 번의 클릭만으로 환상을 통해 워드프레스를 설정할 수 있다.

5분도 걸리지 않는다. 워드프레스 백엔드는 찾아보기 쉽다. 그래서 그것을 확립했을 때, 그것에 익숙해지는 데는 전혀 오래 걸리지 않을 것이다. 당신은 몇 분 안에 당신의 첫 번째 게시물을 만들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