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그것을 추적하기 시작하고 이 블로그를 설정하기 위해서입니다

그래서 이 블로그를 추적하고 설치하기 위해 나는 내가 말하고자 하는 것을 정확히 이해하지 못했지만, 내 연구에서 내가 발견한 것은 아마도 내 블로그를 위해 가장 적은 패키지 코드 중 하나였을 것이다. WordPress The Blokes at Wetpaintorg는 훌륭하다. 그들은 모든 다운로드 파일, 빠르고 간단한 설치 가이드, 포럼을 통한 지원, 모든 무료 그라티스!

검색 엔진이 시스템 때문에 URL을 나열했을 때를 상상해보십시오. WordPress Tutorials나 WordPress에 대한 많은 검색, 돈을 버는 것은 URL을 위로 클릭하는 큰 가능성을 열어준다. 따라서 당신은 보통 당신의 블로그에 트래픽을 얻을 수 있다.

거의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총판구인구직 다 했어, 하지만 오늘 하루가 긴 건 이해해, 거의 다 끝났어. 우리는 구글 사이트맵을 만들어야 해. 그리고 너는 데이와 함께 수행되어야 해!오늘 정말 잘했어, 특별한 방법으로, 나는 매우 기뻐.

처음에 깨달은 것은 돈벌이가 세 가지 종류의 워드프레스를 성공시킨다는 것이었습니다. 누구나 그것을 미리 알아야 하고, 또한 당신에게 가장 효과적인 것을 결정할 수 있는 것도 나중에 내가 다른 튜토리얼을 사용하는 동안 이 세 가지 옵션에 대해 알게 되었고, 또 다른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한 묶음 사이트에 설치했다.

이 작은 변화들로 당신은 워드프레스로 정적 웹사이트를 시작하게 되었다. 키는 게시물보다는 이 페이지에 있고, 당신의 사이트가 정말 멋진 정적 온라인 사이트인 동안, 당신의 사이트는 정말 멋진 정적 온라인 사이트인 동안, 당신이 위젯으로 사이드바의 외관을 조절할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이 버전의 워드프레스를 설정하려면 워드프레스 플랫폼 기반에서 시스템을 다운로드하고 파일 내용을 추출하여 업로드하고 자신의 도메인에 설치하여 호스팅하는 것이 필요할 것이다. 총 인터넷 시작을 위해 전략은 좋은 장애물이 될 수 있지만, 호스팅 관리 패널을 사용할 뿐만 아니라 FTP를 제시하는 데 사용되는 것처럼, 워드프레스 블로거 블로그를 설정하는 것은 5분간의 성능이다.

잘됐네, 이제 그림 안에 있는 판타스틱 드 럭스에게 가보자. 수백 개의 웹 기반 소프트웨어에 한 번의 클릭으로 설치한 위치일 수도 있어. 그것은 훌륭한 유틸리티고 그것이 호스트가 나머지에 추가하여 자신을 설정하는 이유야!하나의 SEO 플러그인 아래의 제목에서 기본 키워드 웹 사이트가 기본 낚시 기술을 사용할 수 있는 제목을 선택하십시오. 배스 낚시 홈페이지 전체

만약 당신이 이 모든 것을 원하지 않거나 스스로 할 수 없다면, 당신은 당신의 호스팅 회사가 당신을 위해 그것을 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 그리고 모든 업그레이드는 모든 비위젯이나 플러그인 코드를 다시 설치해야 할 때, 그러니까 당신은 a) 그들이 무엇인지 감시하고, b) 당신이 그것들을 다시 설치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

이제 올인원 SEO 및 웹 사이트에 방금 배치된 XML 사이트맵 버튼을 찾아보십시오. 지금 해당 옵션을 올인원 SEO 선택부터 시작하십시오.

또한 텍스트 작성자 Windows 사용자가 Notepad를 사용할 수 있는 예가 필요할 것이다. Mac이 있으면 텍스트 편집을 사용할 수 총판구인구직 있다.

Microsoft 단어를 사용하지 않기 위해 간단히 확인 – 분위기가 워드프레스 프레젠테이션에 문제가 될 것이다.

설치 프로세스를 소비하기 전에, 던지기에서 PHP 지원이 제공되고 MySQL 데이터베이스 PHP 버전이 최소 41 이상이어야 하며 MySQL 버전이 32323 이상이어야 한다.

현재 공유 웹 호스팅 공급자가 어떤 버전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실하지 않다면, 먼저 도움말 데스크에 연락하여 질문을 하십시오.

나는 내가 약간의 성취를 위해 고군분투했다는 것을 인정해야 하지만, 지원 포럼에서 벗어나 Host4Profit 웹 호스팅 계정의 제어 패널에서 MySQL 설정을 어지럽힌 후 나는 간신히 WordPress를 실행할 수 있었다.

하지만, 여러분이 소비하는 시간은 여러분이 좋아하는 테마를 설치하고, 구글 애드센스를 웹로그에 포함시키기 위해 HTML 코드를 추가하는 것과 같은 모든 워드프레스를 구성할 수 있는 만큼 가치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