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근본적으로 강한 기업에 현금을 지급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러한 위험을 완화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바이빗 하는 방법 – 근본적으로 강한 기업을 현금으로 바꾸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회사를 분석하고 그것들을 추측하는 것이 편안하고 가격이 하락한다면, 당신은 그들 모두에게 자금을 투자해야 한다.

만약 높은 가격에 회사가 이치에 맞다면, 그리고 가격이 상승하면 당신은 항상 더 현명한 구매를 결정할 수 있고 자본을 계속 보유할 수 있다.

근본적으로 강한 회사들은 그렇게 할 것이다. 단지 성공하라. 잔여 수입으로 항상 배당금을 지불하지 말라. 긴장하지 말고 당황하라. 침착하라.

저렴한 주택은 빈민가나 빈민가를 반드시 언급하지 바이빗 않는다. 지역 동안 시장 투자는 연방 보조금이나 HUD 8절 부동산 투자를 포용할 수 있다.

또 다른 전략은 투자자들이 아주 오랫동안 보유할 수 있는 회사를 찾는 것이다. 그들은 장기 성장 선택이 뛰어난 매우 건강한 회사를 찾는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그들의 주식의 일상적인 움직임을 이용하여 그들 자신에 대해 관심이 없다. 그들은 그들이 사는 회사들에서 가치를 찾고, 투자자들이 주식을 보유하는 동안 일반적으로 배당금과 관련된 몇몇 사람들을 찾을 만큼 인내심이 있다.

그들은 배당금을 확대하기 위해 재투자한다.

그들의 수익

나는 훨씬 더 많은 투자자들이 그들의 잠재력을 충분히 달성하지 못하고 있고, 이것이 무엇인지조차 알지 못하는 것을 본다. – 확실히 나는 이것을 코팅하는 어떤 방법도 긍정적이지 않다 – 하지만, 내가 만나는 많은 투자자들은 게으르고 안일하다. 불행하게도, 그들은 그들이 이미 얼마나 게으르고 안일한지 깨닫지 못한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두 개의 포트폴리오를 따로 두어야 한다.

하나는 거래용 포트폴리오, 하나는 돈을 넣는 것이다. 당신은 포트폴리오를 주시하고 새로운 자본을 할당하고 성과에 따라 달라진다.

하지만 위험하지 않나요? 내기 같은 게 아니죠? 위험은 있지만, 여러 가지 방법으로 위험을 완화할 수 있다.

즉, 낮은 가격 변동을 가진 회사들을 사서, 주식을 소유하지 않고 다른 표피 투자를 포함하여, 다른 표피 투자를 포함하여, 당신이 소유하고 있는 여러 회사들 사이에서 확산을 살 수 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빨리 부자가 되려고 하지 않고, 그들은 장기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그것은 당신이 투자하는 가장 안전한 기술이다. 그들은 당신이 투자한다.

그들은 당신이 계속 투자하고 있다.

훨씬 더 많이, 당신이 건설할 가능성이 있다.

2008년의 붕괴 기간 동안 투자를 계속했다면 주식과 주식을 거래하는 것은 낮은 배치의 80%가 증가한 것이다.

그 이유는, 그 돈이 당신의 돈으로 어느 정도 위험을 감수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이유는, 주로 더 높은 수익을 얻기 위해 누구라도 돈을 지불하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계좌는 1%를 지불하고 있다.

1%에서 당신의 돈을 두 배로 늘리는 데 72년이 걸릴 것이다. 사회보장 없이는 큰 전략이 돈을 모으지 않는다!그러나 주식시장은 장기적으로 평균 10%를 돌려보냈는데, 이 두 배의 어려운 돈은 몇 년 만에 벌어들인 것이다!그렇게 되면 부는 쌓일 것이고, 확실히 편안한 은퇴를 할 수 있는 장비를 갖추게 될 것이다. 정확히 왜 당신이 주식에 투자하는 것이 현명한가!

투자자들이 위험 감수성 내성이 패닉과 손실을 당하지 않고 감소를 극복하는 우리의 감정적, 재정적 능력이라는 것을 알고자 하기 때문에, 우리가 시간을 규정할 때 우리는 당신이 그 이상의 투자를 증가시키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어떻게 이러한 위험을 완화할 것인가 – 근본적으로 강한 대기업에 투자하라. 배당비용에 대한 강한 평판을 가진 회사를 찾아라. 배당비용이 중단되더라도 이것은 잠시 동안은 될 것이다. 강세 기업들은 빠르게 반등하고 배당금을 다시 지불하기 시작할 것이다.

부동산 투자 정보나 창조적인 부동산에 대한 더 많은 장소를 가진 책이나 강좌를 선택하면, 동기부여가 되는 판매자를 찾을 수 있는 1번 선택권이 있을 것이다.

간단히 말해서, 법원에서 500명의 이름을 검색해서 그들에게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들에게 450여 통의 전화를 걸었고, 마침내 나는 단순히 팔려고 하는 노트 소지자를 발견했다. 그는 “아니오”라고 말한 것으로 인용되어, 나는 집에 가서 너무 우울해서 2주 동안 잠자리에 들었다.

타이거가 어떻게 그렇게 된거지? 그는 그것을 가지고 태어났을까, 아니면 정말로 그의 재능을 얻기 위해 일했을까? 글쎄, 나는 그의 재능이 골프채를 걷고 잡자마자 골프를 치기 시작했다는 현실과 더 관련이 있다고 생각해. 그는 그의 아버지에게서 뛰어난 코치와 멘토를 가지고 있었고, 그는 그의 게임에 거의 종교적으로 일했고, 그에게 그가 옳고 그름을 보여주는 실제 최고의 전문가들을 찾고 있었다. 그리고 타이거즈는 나의 영웅(골핑만)의 약간을 가지고 있고, 나는 그에게서 몇 편의 다큐멘터리를 보았다. 8시간 동안 정기적으로 헬칩 300볼을 벙커에서 꺼내 1미터 뒤로 한 걸음 물러서고 300개의 공을 또 다른 공을 칩으로 치는 연습을 한다.

연습이 당신을 영속화하도록 강요한다고 말하는 것은 부적절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