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뢰가 중요한 역할을 하는 영역이다

이 지역은 신뢰가 중요한 역할을 하는 지역이다. 당신은 당신의 차를 경험하고 당신을 공정하게 대할 용의가 있는 정비사에게 가져갈 수 있어야 한다.

정직한 수리점을 찾기 시작하는 가장 좋은 시기는 당신의 차와 트럭이 고장나기 전이다.

6개월마다 브레이크 패드를 검사하십시오. 패드가 양호한 상태로 유지되면 자동차 자동차 수리 정기 점검을 실시할 수 있는 연마, 손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중고차매매사이트 상 및 파손이 줄어들어 더 많은 수리 비용이 절감됩니다.

기본 기계 기술을 가진 사람은 깔때기를 사용하여 자신의 모터 오일을 바꾸는 방법을 발견할 수 있다.

적절한 등급의 오일, 더러운 작업 복장을 사용하고 장갑을 끼는 것은 당신이 그 일을 할 수 있게 하는 것과 거의 비슷할 것이다. 사용된 루브를 지역 자동차 부품 상점에 토트하기 위해 몇 개의 빈 우유 주전자를 반드시 보존해야 한다.

자동차 부품 가게는 보통 당신에게 무료로 그것을 재활용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과 당신이 도움이 된다. 행성

브레이크 패드가 닳으면 브레이크가 효과적으로 멈추지 않는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브레이크가 멈추지 중고차매매사이트 않기 때문에 아무도 나무를 치거나 자동차 사고를 당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점은 때때로 수천 달러가 드는 그들만의 스캔 도구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그 일을 하는 거대하고 비싼 장비와 기계공들을 위해 돈을 지불해야 한다.

그래서 그들은 의료 진단을 위해 요금을 부과해야 한다.

어떤 상점들은 그것을 완전히 무료로 하지만 그것은 단지 읽기 위한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할 수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직접 할 수 있다.

당신의 많은 시간을 절약한다.

전송 수리는 값이 비싸다. 만약 당신이 그늘진 차량 수리점을 발견한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과금을 부과할 수 있다.

그래서 훌륭한 웹사이트를 가진 사람을 찾거나 그들이 훌륭하다는 것을 친구로부터 듣는 것이 가장 좋은 것이다.

정비공이나 차고가 특정 종류의 자동차 수리 전문인지 여부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차고는 브레이크, 변속기, a/c 또는 디젤 수리에 초점을 맞출 수 있다.

일부 상점은 특정 종류의 트럭을 전문으로 할 것이다. 반면 이 상점들은 다른 시스템이나 차량에서 작동하지만, 당신의 요구가 전문화에 미치지 않으면 당신은 가장 효과적인 일을 할 수 없다. 당신의 차가 당신이 발견하기 위해 선택한 가게의 숙련도에 미치지 않도록 하라. 첫째, 친구, 가정, 이웃이 누구를 위해 트럭을 서비스하는지 이해하는 것으로 모든 사람들에게 물어보는 것으로 시작하라. 그들이 누구에게 가는지, 누구를 만족시키지 않는지 말해주는 것이 더 행복할 것이다. 만약 서비스가 받아들여지거나 괜찮다면, 그들에게 물어 보라. 또한 비용이 수락된 금액인지 아니면 더 되었는지 물어봐라.

차량 경험이 없더라도 직접 운전지시로 조치를 제공하는 차량 안내서를 구입할 수 있는 것이 많다. 인건비, 자동차 수리비 등이 많다는 사실 때문에 대부분의 경우 전구를 갈아타기 위해 50달러를 자동차 매장에 지불하는 대신 필요한 부품이 비용의 일부에 불과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그 부품을 몇 달러만 구입할 수 있고 직접 할 수 있다.

처리하기로 결정한 모든 작업이 기존 서비스 보증을 무효화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대부분의 자동차 서비스 센터는 부품 및 노동에 대해 12개월/12,000마일의 보증금을 내고 있으며, 해당 서비스 센터가 무엇을 커버하고 무엇을 커버하지 않는지 정확하게 이해하도록 보장한다.

질문하는 것을 주저하지 말고, 신뢰할 수 있는 센터는 전국에 걸쳐 리딩 수리 작업 센터를 보장하고 단순히 12개월/1만 2천 마일 이상을 커버할 가정 보증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상점이 당신의 차를 제대로 서비스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수 있을지에 대한 큰 징후는 그들이 당신의 트럭에 대한 정확한 진단을 얻기 위해 필요한 예술 스캐너 상태와 진단 장치와 같은 장치를 가지고 있는 종류의 장비들이다.

모든 것을 유지하십시오 : 브레이크 및 휠 리메인 스픽 앤 스팬이 필수적입니다. 이것은 기기의 수명을 연장하고 더 효과적으로 작동하게 합니다. 지역 자동차 부품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는 적절한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 제품을 활용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자동차 시장은 결국 매우 기술적인 분야가 되었다. 예를 들어, 내가 매일 기계공의 날을 이해하는 날이 있었는데, 예를 들어, 내 남동생은 기계공이고, 우리 아빠는 자동차에서 일한다.

멍청한 기계공의 날은 끝났다. 이제 당신의 차를 수리하거나 서비스하기 위해 전문가가 필요하다. 그 때문에 나는 어떤 차량 수리 작업 시설도 이용해야 할 몇 가지 속성을 조사할 것이다.

그렇긴 하지만, 많은 차고들이 노동에 지나치게 부담을 줄 것이고, 소비자는 결코 그 차이를 알지 못할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발전기를 교체해야 한다면, 그 일이 얼마나 오래 수행되어야 하는지 아십니까? 대부분의 개인들은 그렇지 않다. 그래서 서비스 센터는 30분 30초가 걸리더라도 고객에게 2~3시간 동안 청구서를 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