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 브레이크는 돈을 절약할 것이고 그들은 당신의 생명을 구할 수 있다.

품질 브레이크는 비용을 절약하고 생명을 구할 수 있다.

브레이크가 좋다면, 당신은 빨리 차량을 제어할 수 없기 때문에 브레이크 수리 중 품질 브레이크에 더 많은 돈을 투자할 가치가 있다.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 서비스 센터는 품질 항목과 품질 브레이크 패드를 사용하므로 평판이 좋은 위치에서 패드를 교체하는 것이 당신의 이익이다.

다음으로는 자동차협회의 회원으로 잘 알려진 사람들이라면, 자동차 서비스 가게의 품질을 보여주는 좋은 징조는 이러한 기관들이 일반적으로 승인된 자동차 수리 시설 회원을 매우 엄격한 요건으로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그러한 종류의 국가 회원 자격을 갖는 것이다.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퀵서비스 또한, 자동차 서비스 가게가 ASE 또는 자동차 서비스 우수, 면허를 고용하는지 확인하라. 기계

만약 그들이 훌륭한 수리 작업점을 알고 있다면, 여러분의 좋은 친구들에게 Pals가 좋은 친구들을 도와달라고 부탁하고 그들의 조언은 편리할 수 있다.

특히 그들이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자동차 모델을 가지고 있다면 말이다.

다음은 타이어 평가 측정이 필요한 두 가지 주요 지점은 압력과 트레드입니다.이 경우 자동차 부품점에서 적절한 게이지를 구입해야 합니다. 다음은 매뉴얼을 꺼내거나 적절한 압력 판독을 위해 자동차 도어 잼에 있는 알림을 확인하십시오. 각 타이어가 트레드 2/32 이상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이 요법에 추가 타이어를 포함시키지 마십시오.

첫째, TV, 라디오, 인터넷, 전화번호부, 토크 토비디, 이웃, 동료, 가정에서 비슷한 자동차를 가진 사람들을 찾고 당신이 말하는 사람들이 당신에게 몇 가지 자동차 자동차 수리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그래서 이제 당신은 어떤 광고에서 가장 좋은 것이 될 것인가?

브레이크 시스템에 문제가 있을 수 있다고 판단되면 즉시 체크아웃해야 한다.

전문가들은 브레이크가 6개월마다 검사를 받아야 한다고 말한다.

만약 브레이크가 큰 소리를 내고, 꽥꽥거리고, 갈고, 너무 낮게 줄고,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다면, 브레이크를 제대로 작동시키기 위해 많은 압력을 가해야 할 경우, 브레이크를 고칠 필요가 있는 것을 볼 필요가 있다.

그러므로 이러한 증상을 무시한다면 주의하라. 브레이크 패드가 고장 났을 때 패드를 교체하지 않으면 로터에 해를 끼칠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보증은 매우 중요하므로 자동차를 상점에 맡기기 전에 보증을 검사하도록 하라. 어떤 상점들은 당신에게 1개월 보증을 제공할 것이고 그것은 불충분할 뿐이다. 당신은 최소 90개월을 받고 시도해야 하지만 6개월 보증을 가진 가게는 의심할 여지 없이 최고다. 만약 당신이 한 지역에 처음 와서 많은 사람들을 알지 못한다면, 당신은 당신과 같은 종류의 자동차를 가진 사람들과도 대화할 수 있다.

만약 그들이 문제가 있다면 자동차 수리 및 서비스 매장을 찾을 때 차량 유형을 작업할 경우 찾아가는 차량 수리점을 검사하고, 일부 상점은 특정 종류의 디자인에 집중하며, 상점에서 수리 중인 자동차를 보기 위해 전문적으로 조사하지 않을 수 있다.

자동차 정비사는 딜러를 다룰 수 있거나 독립적으로 독립된 자동차 정비사는 딜러에게 더 저렴한 옵션이 될 수 있다.

그들은 딜러 차량 품질을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하지만 덜 비싼 가격에

만약 당신이 당신의 것을 검색해야 한다면, 여기 그것을 좁히기 위해 몇 가지 귀중한 포인터가 있다.

전화번호부를 나가서 광고를 보거나, 당신의 특정 도시에서 차량 수리 작업을 하는 구글 검색을 하라. 흥미로워 보이는 당신의 지역에서 몇 가지를 선택하고, 사실 찾기 투어를 하라.

자동차 자동차 수리 지하세계의 표면에서만 팁과 아이디어가 긁힌다. 물론, 어떤 포인터는 실제로 필요한 정보를 경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소비자는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야 하고, 이상적인 도움으로 자동차 수리 비용을 이해하기 위해 실제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퀵서비스 지 식별하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

자동차 소비자들은 스스로 자동차 수리 비용을 근사화할 수 있다.

당신이 개인이든, 전문가에게 물건을 맡기고 싶은 사람이든, 여기에 다루어야 할 몇 가지 필수품들이 있다.

만약 당신이 편리하게 오고, 차고를 가지고 있고, 필요한 중요한 도구에 접근할 수 있다면, 그렇지 않다면, 당신의 지역 자동차 서비스 대리점에 목록을 가지고 가서 정비사가 그 영예를 베풀도록 하라.

연비를 늘리기 위한 팁으로는 치명적인 고속도로 속도로 운전하지 않는 것이 연비를 크게 감소시킬 수 있다.

나는 그것이 즐겁다는 것을 이해한다(시속 88마일로 운전하고, 눈을 감고, 끝까지 좌석을 뒤로 하는 것과 같이). 그러나 차츰 속도를 높이지 않으면 엔진 와이의 소중한 연료 확장 공회전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