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시작할 장소? 당신이 빚을 갚고 있던 돈은 이제 대학을 위해 저축에 들어간다.

그럼 시작해야 할 장소는? 당신이 빚을 갚고 있던 돈은 지금 대학을 위해 저축에 쓰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아이가 10세 미만이라면 529개의 계획이나 교육 저축 계좌(ESA)에 대해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매년 수천 달러의 장학금이 대학에 돌아가 연구를 추구하고자 하는 어머니들에게 주어지고 있다.

유일한 문제는 많은 사람들이 교육 자금 지원을 위해 이 무료 돈을 받지 않고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또한 장학금에 대한 최선의 해결책은 그들이 개방적이기 때문이다. 당신은 학생 해결책과는 달리 학위를 받은 후에 그것을 갚고 싶지 않다.

이제 당신은 대학 교육에 1만 달러를 받을 자격이 있는 사람들에게 장학금을 제공하는 것에 대해 더 많이 들었다. 현재 이 이용 가능한 프로그램의 적은 비율만을 차지하고 있다.
https://ko.wikipedia.org/wiki/대학입시컨설팅

200달러에서 1,000달러까지 당신에게 제공할 많은 프로그램들이 있다.

정말로 스스로에게 물어봐라. 내가 가서 이 작은 프로그램들을 요청해야 할 것은 더 큰 상들에 속한 2개 이상이 나에게 대학에 일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제공할 것이다. 음, 모든 것은 대학을 위해 지불할 수 있는 확률과 가능한 돈의 양으로 귀결된다. 충분한 사람들을 위한 작은 프로그램을 구하고, 대학을 위해 팩스 돈을 가지고 있지 않은 월급날 대출을 받을 수 있고, 다른 사람들은 쉽게 프로그램을 말릴 수 있다.

그러니 당신이 안전하게 모든 프로그램을 얻을 수 있도록 하라!

이런 종류의 계획의 또 다른 허점은 당신이 아들이나 딸이 대학 보조금을 신청할 때 보조금이나 다른 정부 재정 지원에 부적격하게 만들 것이라는 것이다; 그들에게 선불 대학 아이디어를 얻었기 때문에 국가가 그들의 신청을 고려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다.

당신은 당신이 할 수 있는 정부의 도움 없이 당신의 자녀 교육으로 돈을 지불할 수 있다.

529 계획은 주 또는 대학과 함께 관리되는 저축 계획이며, 이 주 동안 외부 학교에서 돈을 사용하도록 하는 계획에 대해, 교육에만 사용되는 한, 대부분의 주들은 훨씬 더 많은 529개의 프로젝트를 가지고 있다.

529개의 계획은 연방 세금으로부터 세금이 없는 것이 사실이다. 529개의 계획은 교육에 사용되는 한, 1개는 비교육 대학 이유로 그 세부 사항을 철회한다.

전류율

우리는 그들이 자신감과 낙관적이고 좋은 자존심을 갖기를 원한다.

우리는 그들이 그들의 삶에서 완벽하게 되지 않더라도 그들 자신에 대해 괜찮기를 바란다. 그리고 특정한 사람이 역경에 대처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그들은 헬리콥터 비행을 하지 않거나 그들 주변 사람들 또는 다른 사람들을 모두 해치지 않고, 필연적으로 경험할 것이다.

세 번째 단계는 내가 어렸을 때 일했던 일을 위한 것이다. 일 때문에 수입이 생기고, 어떤 사채도 최소화할 수 있다.

당신의 목표는 최소한의 빚을 지고 대학을 떠나는 것이다. 재정적인 구멍에서 인생을 시작하는 것은 재미없다. 그러니 그것을 치료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가져가라. 만약 당신이 미혼모라면, 당신이 아이를 돌볼 수 있다고 가정할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시간을 낼 수 있다 하더라도 어떻게 돈을 지불할 수 있을까? 그 답은 장학 대학입시컨설팅 금이다.그리고 당신의 개인적인 주머니에 손을 담그지 않아도 된다. 당신은 당신의 교육을 구입하고 교육받는 것을 얻기 위해 엄마들을 위해 장학금을 사용해야 한다.

529개 계획의 통제, 세금 혜택, 유연성은 훌륭하지만, 529개 계획의 가격을 과대평가하고 싶다면, 교육대학은 다른 사람들을 그 계획에 자금을 대도록 하고 싶고, 그것이 529개 계획 등록부가 다시 들어오는 곳이다.

수년에 걸쳐, 논쟁의 양당을 지지하는 수많은 연구가 있었지만, 실제 결정은 평생 동안 당신의 숫자에 절대적으로 초점을 맞추지 않는다. 당신은 다음 요소들을 평가하고 그것이 당신의 특정한 상황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봐야 한다.

전국의 많은 지역사회 대학에서, 학생들은 비용 효율적인 것을 성취하지 못하고 왔다 갔다 한다.

그들이 없어진 한두 학기 동안 하지만, 각각의 학기가 끝나고 몇 년 동안 일한 후에, 적절한 교육, 훈련, 기술 없이는 완전히 아무데도 갈 수 없다는 것을 배우게 되고, 어떤 대학들은 20대 후반과 30대 초반에 학교로 돌아간다. 당신은 바람직하게 10살까지 자신을 뒤로 해야 하는가? 그리고 기간에 최저임금이 진입 수준에서 어려움을 겪고 일자리를 교착상태에 빠뜨리는가? 운동하는 개인은 스스로 수천 달러가 든다.4만 5천 달러가 아니라 1년에 2만 달러를 장시간 버는 데 4분의 1의 수입이 들 것이다.10년 후 직업 사다리에서 밑바닥에서 시작하는 것에 대해 아무것도 이해하지 못한다.

대학 보조금은 연방 정부와 주 정부가 학생들에게 주는 상이다. 또한, 당신이 금융 약품을 고려할 때 가장 좋아하는 방법들 중 하나이다. 매우 자주 이러한 상들은 상환되지 않는다. 그들은 자금 조달을 위한 첫 번째 팁 중 하나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