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라디에이터에 정확한 냉각수를 제공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자동차 라디에이터에 정확한 냉각수를 제공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일반 물만 사용하지 말라. 그것은 수은이 오르기 시작하자마자 자동차가 과열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적절한 비율의 시장을 동결 방지하는 것을 포함한다.

종종 5050개의 혼합물이 도움이 된다.

전송 수리는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음습한 자동차 수리점을 선택한다면 그들은 개인에게 과금을 부과할 수 있다.

그래서 그것의 신중한 웹사이트와 증언으로 그것을 구입하거나 좋은 친구 안에서 듣는 것이다.

어떤 무역학교와 여행자 졸업장이 액자에 걸려 있고 볼 수 있는 서비스 걸프를 훔쳐보는지 살펴보자. 그들의 장비는 좋은 상태와 기능을 가지고 검색하는가? 배가 부르신 것 같나요?

자동차 자동차가 브레이크 시스템에 번거로움을 줄 수 있다고 의심하면 6개월마다 브레이크를 점검해야 한다.

브레이크가 시끄러운 소리를 내거나, 꽥꽥거리거나, 갈고, 너무 낮게 내려가거나,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면 완전히 점검해야 한다.

브레이크 작동을 일으키기 위해 많은 압력을 가해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에어샤프트 야 한다면 아마 오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우 여러분에게 여러분 자신이나 다른 누군가를 해칠 수 있는 징후를 무시하라. 그러니 선택적으로 브레이크 패드도 잠시 후에 교체되어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만약 여러분이 패드가 닳았을 때 패드를 교체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로터를 손상시킬 것이다.

모든 지역에 자동차 수리의 많은 형태가 있다.

Ill이 묘사하는 자동차 정비소의 시작 유형은 국가 체인점이다. 국가 체인의 가장 좋은 점은 그들의 기계가 실제로 ASE 인증을 받았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또한, Goodyear, Tuffy 그리고 다른 모든 체인점들은 훌륭한 보증을 받을 것이다. 부품과/또는 작업자에 약 30일에서 90일 사 에어샤프트 이에 단점은 국가 체인이 있기 때문이다. 개인 소유의 자동차 기계 요금보다 많은 비용이 훨씬 많이 든다.

자동차 수리 – 도로에 있는 동안 여러 대의 자동차가 있는 한, 사람들이 모든 다발을 수리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Todays 자동차는 고도로 훈련된 기계가 작동할 수 있는 제대로 갖추어진 수리점보다 거의 더 멀리 있는 사람이 없다. 이 어려운 경제에서, 많은 소비자들은 그들의 차를 가능한 한 오래 생산하려고 노력하고 있으며, 보통 당신이 잘 갖추어진 사업을 위해 꾸준한 스트림 고객을 원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가게가 믿을 만한지, 캐스팅되는지를 구별하기 위해 당신이 사용하는 다양한 방법들이 있다.

물론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친구나 가족의 빛나는 리뷰다. 만약 가게가 정말로 인상적인 장소로 눈에 띄는 경우, Word는 당신의 차, 보통 장소, 또는 그렇게 좋지 않은 가게를 시도하는 경향이 있다.

이것은 종종 초창기 장소다. 만약 그것이 상점 웹사이트에서 분석하고 그들이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는 것은 불가능하다. 고객의 증언과 오늘날의 사람들에 대해 당신과 함께 반향을 불러일으키는 것은 중요하다. 보증은 당신이 가게에 가기 전에 보증을 확인하도록 보장한다.

어떤 상점들은 30일간의 보증이 단순히 부적절하게 발생하게 될 것이다. 당신은 적어도 90개월을 이겨야 하지만 6개월의 보증이 있는 가게는 단연코 가장 싸다.

만약 비디오 가게가 깨끗하고 존경할 만한 외모를 가지고 있고 가게 주인들을 정직하고 쉽게 대하는 대화를 활용한다면, 그것은 많은 것을 주장하고 있다.

당신이 그들의 모든 인증서를 보고 골동품으로 얼마나 많은 경험을 제공하는지 질문하라. 그들이 더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을수록, 그들은 더 빠르고 더 전문적으로 그것을 끝낼 수 있는 위치에서 올 것이다. 그것은 또한 당신에게 덜 비용이 들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서면으로 모든 것을 얻는 것이다. 사진에서 작품에 대한 견적, 부품과 노동에 대한 보증 정보, 그 모든 것을 기록한다.

만약 기계공이 서면 견적을 하지 않는다면, 너무 게으르거나, 사기를 위해 문을 열어두는 것은 너무 게으르거나, 잡이 오락을 하고 싶어하고, 일단 가격과 보증 정보를 사용하고 나면, 단백질이 많이 함유된 음식이 당신의 비용을 낮추는지를 관찰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

자동차 제목을 사용하고 무료 자동 매뉴얼을 정확히 파악하려면 온라인에서 확인하십시오. 최상의 결과를 얻기 위해 뜨거운 수리를 위해 수리를 작성하려면 수리 매뉴얼을 사용하여 필요에 맞는 해당 매뉴얼을 검색해야 한다.

진단 매뉴얼에 대한 일반 수리와 같은 선택사항이 많다.

어떤 일이든 하기 전에, 노동 가격과 부품 가격에 대해 알아보고, 묻지 않는 것은 그들이 당신의 청구서를 작성할 때마다 당신이 정말로 충격을 받을 권리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리고 부품과 노동에 대한 보증에 대해 확실히 알게 하라( 퍼즐의 노동 조각을 잊지 말라)

제동 시스템을 타지 마십시오. 발을 그들에게 맞추면 장치가 과열되고 더 빨리 닳아서 슬로우와 적당한 압력이 선호될 것이다.

하루 종일, 매일, 매일, 프로그램 안에 완전히 몰입함으로써 자동차 차체 훈련 학교에 등록하는 마지막 단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