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무역학교와 여행자 졸업장이 액자에 담겨지고 시연되는지 살펴보십시오.

어떤 교역학교와 여행자 졸업장이 액자에 담겨 있는지 살펴보고 Sneak에게 이런 종류의 서비스를 보여 주십시오. 그들의 장비는 좋은 조건과 사업을 시도하는가? 그들은 까다로워 보이나요?

당신이 실제적인 유형의 사람이든, 아니면 누군가가 전문가에게 물건을 맡기려는 동기가 있든, 당신이 편리하고, 필요한 필수 도구에 대한 차고와 접근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을 위해 가라. 그렇지 않다면, 지역 자동차 서비스 딜러에게 가입자 목록을 가져다가 정비사가 그 영예를 베풀도록 하라.

교체해야 할 패드나 부품을 결정하도록 요청하라. Lets는 그것을 직면하게 한다; 보는 것은 당신이 진정으로 고장난 품목을 교체할 필요가 있다고 믿는 것이다. 당신은 또한 닳은 부품이 무엇과 비슷한지 이해할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고려씰링 수 있다.

전송 수리 비용은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음습한 자동차 수리점을 찾는다면 그들은 고객에게 과금을 부과할 수 있다.

그래서 정직한 웹사이트와 증언으로 하나를 집어 들거나 단지 친구로부터 그 플레이어가 품질이라는 것을 듣는 것이 신중한 것이다.

자동차 수리 및 대리점을 다시 꾸미려면 몇 가지 간단한 개념을 사용하십시오. 고객 피드백이 있는지 좋은 친구에게 물어보십시오. 시도해보고 당신과 동일한 문제가 있는 사람을 보고 나서 그들이 적용한 기계를 멀리하십시오.

당신은 증언(WOM)으로 주변을 확인하는 것이 바람직할 것이고, ASE나 AAA가 어딘가에 게시한 통지를 보증할 것이다. BBB와 함께 완전히 깨끗한 점검을 할 것이다. 당신은 약자를 맞을 것이고, 상식을 사망자들에게 제시할 것이다. 그 중 어느 것도 더 쉽게 할 수 없을 것이다.

가장 좋은 추천은 가까운 친구들로부터 나올 수 있다.

아마도 그들은 이 사람들과의 관계를 아주 작은 헌신에 대해 배울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아마도 당신이 주변에 있는 가게가 있는 교외에 살 것이다. 그렇게 하면 당신은 차를 몰고 도시로 갈 수 없을 것이다. 당신이 수리하고 유지보수를 할 수 있는 모든 신입생들. 당신의 사업이 발전함에 따라 당신이 당신에게 자동차 수리 매뉴얼을 가지고 있는지 확실히 하라. 많은 사람들은 당신의 사업이 얼마나 중요한 부분과 구성 요소들을 즉시 파악하지 못할 것이다. 자동차 작업, 그러니까 그 매뉴얼을 준비하는 것은 정말 당신의 대의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어떤 주제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면, 당신은 가서 무엇을 배울 수 있는지 요청하라. 자동차 수리의 경우, 매뉴얼은 당신의 소중한 승차감의 속과 속을 배우는 열쇠가 될 것이다.

자동차 라디에이터에 충분한 정확한 냉각수를 사용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단지 평범한 물만을 사용하지 말라. 그것은 수은이 오르기 시작하자마자 당신의 차가 과열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적절한 비율의 부동액을 포함한다.

보통 50개의 믹스 작품

적절한 자동차 자동차 수리 자동차 수리 및 서비스 제공업체를 얻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몇 고려씰링 가지 빠른 지침이 있다.

만약 어떤 일이 발생했는지 친한 친구들에게 물어봐야 한다.

그리고 그들이 사용한 정비사를 확인하면서 잦은 문제가 있는 사람이 있는지 알아보세요.

자동차 정비소에 가져가지 않고 보닛 밑에서 일하면서 자신의 차를 설정하고 유지하는 것은 보람 있고 재미있을 수 있다.

자동차 수리소에 가져가는 대신 보닛 밑에서 일하는 동안 모든 사람들은 스스로 수리하는 것을 언급할 때 그들만의 편안함을 가지고 있다.

사람들은 충격을 바꾸고 버둥거릴 때 편안함을 느낄 수 있지만 다른 사람들은 단지 그들의 액체를 확인하고 싶을 것이다.이 경우 이 두 개인 모두 자동차에 관한 무언가를 배움으로써 스스로 힘을 얻고 있다

전송 예제와 관련된 자동차 서비스를 검색할 때 A가 될 수 있으며, 비싼 편에 설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은 BMW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BMW를 특별히 전문으로 하는 사람과 다른 독일 자동차를 원할 가능성이 있다.

그들의 식료품점은 지역 소유로 운영되고 있는가? 당신의 지역사회 안에 살고 있는 기술자와 가게 주인들은 그들의 이웃에 더 많은 투자를 받기 쉽다. 그들의 명성은 말뚝이고 그들은 옆집 이웃들에게 좋은 것을 원할 것이다.

가장 먼저 기억해야 할 것은 그것이 정말로 여름이고, 비록 진짜 더운 날씨가 아직 시작되지 않았더라도, 적절한 크기의 타이어와 자동차 냉각 시스템의 작동을 점검하라. 만약 당신이 이번 봄에 AC를 아직 켜지 않았다면, 아무도 50년대로 돌아가고 싶어하지 않기 때문에 그것을 켜라. 창문을 모두 열고 길을 따라 날아가고, 벌레가 우리의 이빨에 박혀있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할 수 있다면 은행 카드로 청구서를 지불하라. 그것은 사기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 최대한의 유연성을 준다. 만약 어떤 일이 잘못되면, 당신은 금융 카드 회사에 전화를 걸어 체포에 이의를 제기할 수 있다.

많은 카드들은 또한 사기 방지를 제공하는데, 이것은 또 다른 선 방어를 가질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