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뇨.

아니, 우리는 아이들을 대학에 보내고, 엄청난 등록금을 지불합니다.왜냐하면 우리는 4년간의 교육과 사회화가 아이들을 평생 잘 준비시켜주기를 바라기 때문입니다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개선하기 위해 고등 교육을 받는 것을 의미할 것이다. 나는 지금이 어떤 종류의 대학이나 대학에 등록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라고 믿는다. 이것은 작은 문제를 일으킨다: 고등교육 비용을 등록하고 받는 것. 여러분 중 몇몇은 이것이 말이 안 된다고 생각하고 있다.

경제 침체에서 내가 어떻게 대학을 위해 돈을 지불할 수 있을까? 답은 쉬운 미국 정부가 대학에 가고 싶은 학생들에게 많은 교육 보조금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만약 학교를 위한 무료 돈이 당신을 흥분시킨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대학생 운동선수들은 대부분 대학 학위를 받지 못하고, 한 가지 이유는 운동과 그들이 하는 게임이다. 잘해야 한다는 압박감이 너무 커서 무언가가 떨어질 것이고, 그들의 교육 대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https://xdenglish.net/ 학 코치들은 그 선수가 게임에서 이기는 것을 도울 수 있는 한 학생 운동선수들과 그들의 학자들과 관련된 것처럼 다른 방식으로 보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교육대학 이 중요한 것은, 이 자원들이 항상 와서 당신을 찾는 것은 아니라는 것이다. 당신은 그들을 찾아야 한다.

예를 들어, 당신의 어린이 학교에는 지도 상담사가 있다.

그녀는 아마도 다른 학생들이 사무실에 들어가 그와 이야기하는 것을 목격했을 것이다. 딸도 이 일을 해야 한다.

고교 졸업 후 지도 상담사와 대화하고 미래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한 회의를 준비하라. 단순히 이야기만 함으로써, 그녀는 아무 것도 하지 않고, 경험 있는 누군가와 고등학교 졸업 후 자신의 꿈과 열망에 대해 이야기하게 된다. 그것은 그녀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말하는 것이 아니라, 단순히 누군가와 이야기함으로써 그녀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발견하도록 돕는다. 당신은 또한 지도 상담사와 함께 후속 조치를 취할 수 있다.

대화가 어떻게 진행되었는지

마치 당신이 아직 고등학교에 있는 것처럼 행동하는 것 – 어떤 학생들은 같은 장소에서, 같은 사람들과 함께, 문자를 보내고, 건설적인 것들을 하는 데 시간을 낭비하고, 공부하는 대신에, 당신은 당신의 미래를 위해 일해야 하고, 당신의 미래를 건설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의 직업을 구하는 것이지, 당신의 부모님이 아니라, 그들은 그들 자신의 삶을 가질 권리가 있다.

직업을 찾고, 자립하고, 당신 스스로 나갈 권리가 있다.

세 번째 단계는 내가 일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일하는 것이 수입을 창출하고 당신이 어떤 사채 대출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직업을 얻는 것이다. 당신의 목표는 최소한의 부채를 가지고 대학에서 나오는 것이다. 재정적인 구멍에서 삶을 시작하는 것은 재미없으니, 그것을 피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조치를 취하라.

D) 자녀의 대학비용을 충족하면, 잘못된 안정감을 준다면, 그들은 그들의 모든 생필품과 사치품에 대해 부모에 따라 시작한다.

만약 대학 운동선수들이 장학금을 받는다면, 그들은 돈을 받을 수 있다.

만약 선수들이 돈을 받는다면, 나는 당신이 더 많은 대학 운동선수들을 대학 졸업하게 할 것이라고 믿는다. 왜냐하면 교실에서 열심히 일해야 하는 더 많은 동기가 있을 것이기 때문이다. 큰 대학들은 그들의 성과에 따라 대학 코치들에게 더 많은 돈을 지불하고 선수들은 또한 지불해야 한다.

대학 등록금과 같은 비율로 가치를 높일 것을 보장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아이가 17살 때 5살 때 대학 교육 대학의 1년치에 대한 선불을 한다면, 그것은 여전히 1년치 대학 교육을 충당하기 위해 가치가 증가했을 것이다.

일단 결혼을 하고 나면, 여러분은 집에 머물면서 아이들을 키우기로 결심했을지도 모른다. 어딘가에서, 여러분은 대학 교육을 시작하거나 끝내려는 모든 희망을 버렸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지금은 여전히 여러분에게 희망이 있고 여러분은 여전히 여러분이 놓친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자녀의 프라이버시는 보호된다 – 프라이버시는 큰 문제고, 신입생 기금은 당신이 볼 수 있는 상세한 프라이버시 정책을 가지고 있다.

당신은 당신의 자녀 페이지를 볼 수 있는 사람을 제한하고 인터넷 전체가 아닌 서명된 사용자로만 시청을 제한할 수 있다.

그리고 페이스북과 달리, 만약 당신이 당신의 자녀 프로필을 완전히 삭제하기로 결정한다면, 당신은 그렇게 할 수 있다.

529 계획은 주 또는 대학이 관리하는 저축 계획이며 대부분의 계획은 교육에만 사용되는 한 주 외부의 학교에서 돈을 사용할 수 있게 한다.

대부분의 주에는 하나 이상의 529 계획이 있다.

529 계획이 연방 세금과 대부분의 주 세금에서 비과세되고 있다.

교육에 사용되는 한, 비교육적인 이유로 돈을 인출하면, 당신은 현재의 세율로 https://xdenglish.net/ 과세될 것이다.

장학금은 대학 이외의 곳에서 이용할 수 있다.

고용주와 단체로부터 장학금 기회를 확인하라. 당신은 더 많은 장학금 정보와 요구 사항을 위해 인터넷 검색에 속할 수 있다.

대학 교육에 자금을 댈 수 있는 옵션이 너무 많다. 재정 지원(보상해야 하는 것)도 받을 수 있다.

재정 지원 중 일부는 졸업 후 6개월이 지나서야 갚기 시작할 필요가 있다.

수업에 등록하는 동안 이자가 발생하지 않는다. 이것은 또한 당신에게 큰 이점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