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제휴 마케팅은 힘들지 않습니다

그래서 제휴 마케팅 https://ko.wikipedia.org/wiki/기가아이즈 은 어렵지 않다. 그들은 트래픽 + 전환 = 판매라고 말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인정한다.

나는 내가 수학을 접할지도 모른다는 사실을 깨달았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에서 더 작은 사업체들을 배워야 하고, 판매당 비용과 리드당 가치를 알아야 한다.

이것을 위해, 제휴 마케팅으로 돈을 벌기 위해서는 수학과 당신의 숫자 노력이 필수적이라는 것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성공의 요소

만약 당신이 정확한 제휴 프로그램에 문제가 있다고 느낀다면, 그들은 기업과 접촉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만약 그들이 사업상의 기회에 극도로 헌신한다면 그들은 당신을 쉽게 가고 전설적인 사람이 되도록 도울 것이다.

어떤 제휴 네트워크를 가지고 일해야 하는지를 검색할 때는 먼저 당신이 무엇을 완성하고 싶은지부터 살펴보는 것으로 시작해야 한다.

당신이 무엇을 집중해야 하는지, 당신의 특기가 무엇인지를 매우 잘 알고 싶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다루는 제휴 네트워크를 구입할 때, 이것은 당신이 정말로 연구해야 할 네트워크의 수를 제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SEO와 제휴 마케팅은 함께 일한다.

지역 내에서 성공하면 다른 분야에서 성공하는 경향이 있다.

이러한 이유로 당신은 개인 자아를 기가아이즈 홍보할 때 SEO 노력뿐만 아니라 제휴 마케팅 아이디어를 연습할 수 있다.

당신이 사용하는 모든 제품에 필요한 키워드와 사이트 전체에 어떤 키워드를 가지고 있는지 파악한 다음 웹사이트에 가능한 모든 키워드로 구현하고 당신이 처음 시작하면서 얼마나 많은 성공을 거두었는지 관찰한다.

한 가지 기억해야 할 것은 어떤 종류의 광고는 즉시 결과를 반환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이 사이트에 배너를 놓고 2, 3일 후에 그것을 제거해야 한다.

그것은 효과적이지 않거나 계절이 걸린다고 말한 것이 아닌 것 같다. 접근 가능한 제품에서 당신에게 성공적으로 작동한 제휴 마케팅 전략들 중 일부는 다른 프로젝트나 캠페인에서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하지 않을 수도 있다.

이 실험은 항상 다른 프로젝트나 캠페인에 대해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하지 않을 수도 있다.

주택 건설 사업

당신은 당신 자신의 제품으로 나오기 위해 이륙하는 것을 두려워한다.

상품들은 이미 그곳에 있다.

주목하라!!!여러분의 개인 상품으로 새롭게 등장하는 것은 가장 흔한 사람들 속에서 스타를 얻기 위해 손을 뻗는 것만큼이나 어려울 것이다.신참 광고 사업에 이상적이다.

당신의 리뷰는 당신의 제품/서비스의 나쁜 점뿐만 아니라 당신의 제품/서비스의 나쁜 점도 참조해야 한다; 당신은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편견을 갖지 말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좋은 리뷰를 쓰는 것을 소홀히 한다면, 고객들은 당신을 믿지 않을 것이고, 그들은 믿을 만한 출처를 활용하기 위해 당신의 사이트를 빠르게 빠져나갈 것이다. 이것은 많은 제휴 마케터들이 과거를 보는 규칙이다. 그러나 나는 이 첫 번째 규칙을 언제 따를지 장담한다.

약속이 있나요? 내가 이 기사를 쓰면서 한 일은 내가 한 일이라고 말할 수 있다.

만약 내가 이 기사를 쓰는 데 있어서 나의 모든 목표가 너처럼 일반 개인이 수입을 얻는 것을 금지하는 산업을 괴롭히는 3가지 주요 문제들을 폭로하는 것이다. 나는 웹에 어떤 주의라도 더해야 한다.

그러나 웹은 정말로 수익을 얻는 쉬운 방법이지만, 당신이 적어도 4시간에서 5시간 동안 바쳐야 할 일을 하지 않음으로써 돈을 벌어야 한다는 인상을 받아서는 안 된다. 플러스, 당신은 창조적이고 혁신적이어야 한다.

마케팅 활동

제휴 상품을 파는 것은 어렵지 않다. 그것은 인내심을 필요로 하고, 다른 컴퓨터가 당신의 작은 사업을 성공하게 만든다. 이런 식으로 제휴 마케팅은 어렵지 않다. 당신이 정말로 필요로 하는 것은 당신 자신의 웹사이트, 이메일 자동 응답기, 그리고 콘텐츠뿐이다. 그리고 당신은 좋은 체크아웃이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에게 말할 사람들에게 속지 마라.

잡지는 생산하기에 싸고, 광고는 비싸고, 그것들은 항상 생산에서 손을 뗐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잡지를 당신의 틈새의 일부로 발견하고, 그것이 몇 년 동안 팔려왔다면, 당신은 이 틈새 안에 돈이 남아 있어야 한다는 것을 인식하게 될 것이다.

당신은 계열사를 통해 위원회 관리 수수료가 다르게 지급되도록 도울 것이다. 계열사는 당신에게 매일 급여처럼 지불될 가능성이 가장 높은 거래에 대해 이메일을 보낼 것이다.

한편, 제휴 마케터로서, 당신은 어떤 것에도 집중할 필요가 없다. 당신이 하고 있는 모든 것은 사람들이 그것을 사고 있는 특정한 제품을 홍보하는 것이다. 그들은 원래 공급자나 제조업체로부터 그것을 사고 있다.

만약 그들이 지원 문제를 가지고 있다면, 판매자는 당신이 판매원으로 일하는 것과 같다. 당신은 단지 구매자가 될 수 있는 교통을 가져오고 또한 당신은 각각의 판매 행사로부터 수수료를 받는다.

오프라인 마케팅 모델에 일반적으로 익숙한 경우, 실제로 제휴 마케팅은 광고나 네트워크 마케팅 사업과 같은 성격을 가지고 있다(좋은 서비스나 제품을 사람들과 공유함으로써, 당신은 그렇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