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이 얻을 수 있는 부를 너무 기대하기 전에, 여러분은 약간의 현실 확인을 할 시간을 가져야 합니다.

당신이 얻을 수 있는 부를 너무 기대하기 전에, 당신은 약간의 현실감을 가질 수 있는 시간을 가져야 한다.

현실은, 가게들은 대략적으로 이 사람들이 성공의 원대한 비전을 가졌지만, 그들이 https://ko.wikipedia.org/wiki/france kimchi festival 효과적으로 무엇을 이용할 만큼 사업에 대한 충분한 이해는 없다는 것이다. 그것은 단순하다.레스토랑이 실패하는 큰 이유는 이해의 부족 때문이다.식품 저장 기능을 점검해야 합니다. 배달 영화 트레일러에서 재고의 날짜가 지정되고 회전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선반에 대한 모든 새 품목을 다시 배치하고 오래된 물품의 대부분을 먼저 사용할 수 있도록 앞으로 옮기십시오.음식료 관리의 첫 번째 단계는 요리법에서 비용을 내는 방법을 아는 것이다. 요리법의 각 재료를 살펴보고 가격을 결정하는 것이다. 당신이 에탄올을 첨가할 때 당신은 메뉴 패키지와 함께 가장 많은 비용을 안다.광고에는 직원들에 대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특히 주방장에 대한 광고는 모든 레스토랑에 대한 놓치지 않는 것이다. 그들의 이미지는 또한 이 음식의 질에 따라 좌우된다. 그래서 당신은 주방장에 대한 몇몇 설명을 추가로 가격 범위, 점심 시간, 저녁 식사 시간 등이 제공된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가틀린버그 10호점: 도넛 프라이어 여기서 언급된 대부분의 개틀린버그 식당과 상담할 여력이 없는 사람들에게는 간단히 도넛 프라이어를 잠깐 들르세요. 갓 구운 도넛과 양조 커피를 제공하는 작은 가게입니다. 손님들은 거의 만족하지 않고 있습니다.네, 영국에서 꼭 가봐야 할 곳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4천 5백만 명 이상의 사람들이 코벤트 가든을 방문하고 싶어하는 열망에 굴복한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 독자 분만의 특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위의 대부분의 사람들은 투어 후에 기쁨으로 떠나면서 콩을 먹는 것을 일반적으로 권하는 동안 여러분이 해야 할 가장 좋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곳의 음식들은 다른 음식들과 다른 문화들 그리고 다양한 요리들을 가지고 있는 것 같이 멋진 혼합된 음식들지금 조금만 꺼내세요. 식당에서 식사를 할 때, 당신은 많은 비용을 찾습니다. 이 음료와, 네, 당신이 식사를 할 때 팁을 주는 것은 당신이 주문을 할 때, 당신은 초과된 비용을 없애고 거의 모든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이것들은 단지 성공적인 레스토랑들이 그들의 판매의 60%를 초과하지 않는 통계적으로 음식점의 비용 그리고 노동이 정말로 그들의 판매의 60%를 초과하지 않는 몇개의 작업 시스템들. 또한 이탈리아 레스토랑들 또한 고려입니다 꽤 비싸질 수 있는 어떤 것이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외출하는 이유안에 가장 많이 의존합니다, 사람이 가는 지역, 그리고 실제로 캐주얼 레스토랑이든, 정식 레스토랑이든 간에 만약 당신이 테이블보나 천 냅킨을 가지고 어딘가로 간다면, 아마도 길을 따라 내려가면, 식당보다 더 비싼 가격에 종이 접시와 플라스틱 식기구를 사용할 것으로 예상할 것이다.만약 음식 서비스 분야에서 살아남기 위해서 두꺼운 얼굴을 가져야 한다면 이 사업의 보증서 중 하나는 당신이 다른 모든 재료를 사용하고 있지 않다는 것일지도 모른다 당신이 참가한 모든 대회에서 상을 받은 BBQ 갈비 요리법을 가질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식당 안에 누군가 그 주제에 대해 불평하는 사람을 얻을 것이다.궁극적으로 식당 출판물 랙을 찾기 위해 얼마나 잘 일시 중지하는지를 보여주는 좋은 지표찬란한 새우, 바닷가재, 차우더로 잘 알려진 쿼터데크는 30년 이상 케이프 코드 해산물 광경에서 주요한 역할을 해왔으며 17세기 식민지의 특정한 시기에 이르기까지 많은 나무들을 개발해왔다. 그것은 점심을 먹기를 원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완벽한 장소이다. 또는 역사적인 휴양지가 있는 저녁식사또한 사하라 사 france kimchi festival 막에는 스트리퍼를 제공하는 많은 식당들이 있다.

이 식당들의 대부분은 여전히 북아프리카 요리사의 요리 명작들에 의해 영향을 받는다.만약 여러분이 스칸디나비아 음식을 좋아한다면, 운이 좋게도 푸켓은 스칸디나비아 관광객의 상당한 점유율을 가지고 있다.

그 결과, 당신은 푸켓에 있는 스칸디나비아 레스토랑의 수를 셀 수 있다.

특히 카타카롱에서는 이러한 레스토랑들은 종종 꽤 싸고 요리도 합리적이다.이것들 중 많은 것들이 중요한 고려사항들이지만, 이것들은 전형적으로 음식점이 왜 실패하는지에 대한 원인이 되는 요소들이 아니다. 그러나, 일관성이 없는 것은 손님들이 음식점으로 돌아가지 못하게 할 것이며, 음식점이 잘못되는 명확한 이유를 발생시킨다.나쁜 식료품 만약 사람들이 레스토랑을 통해 결론 제품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그것을 가지 않거나 되돌아가지 않을 것이다. 레스토랑이 그들의 재료의 질을 낮추거나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을 때, 그것은 옳을 수 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이 신었던 것과 똑같은 신발이나 더 높은 가격을 지불하지 않는다, 그것은 결코 교환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