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매일의 지출을 추적하는 것이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당신의 일상적 지출을 추적하는 것이다 이것은 소비, 쇼핑, 그리고 가스로 구성되어 있다 당신은 이것을 당신의 지출 목록에 포함시키고자 한다 당신은 당신의 일상적 비용에 대한 정확한 계정을 만들기 위해서 송장을 수집하거나 정말로 일주일 동안 일지를 보관해야 할 필요가 있을 수 있다.

그들 중 일부는 은행에 많은 금액을 지불하기 위해 그들의 비용 절감액을 소비하고 있다.

이것은 그들이 나쁜 통화조건에서 그들의 신용카드 기능을 잘못 해석했기 때문이다. 우리들 중 대부분은 돈의 기능을 잘못 해석한다.

그것은 현금이 적절하지 않다면, 플라스틱 현금이 필요하다. 예를 들어, 당신은 2만 달러를 가지고 시장에 가서 금으로 된 귀중한 보석을 사는 것이 안전하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이제 구호 프로그램의 기능을 한번 보자.예산 계획은 당신이 더 많은 금전적 기회를 얻는 것을 도울 것이다. 적절한 통화 예산과 재정적인 목표를 가지고, 당신은 당신의 돈으로 더 많은 기회를 이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바이낸스 용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현금을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는 능력을 가질 것이다.어떤 신용 수리 사업도 당신의 이력 수리에 100% 성공을 보장할 수 없다. 일반적으로, 사업은 당신의 신용을 위해 그들이 할 수 있는 것에 대한 광범위한 공약을 할 것이다. 모든 시나리오에 효과가 있을 수 있는 어떠한 수정도 없다. 그리고 이러한 사업체들은 당신에게 정직하지 않다. 성공이 아무도 아닐 것이며 사기가 이것을 보장해야 한다.

티검증된 개인 재무 커리큘럼을 갖춘 코치와 코치가 있습니까? 이것은 재정적인 자유에 대한 당신의 욕망의 진정한 단계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실제로 당신의 입이 있는 곳에 당신의 현금을 두는 것입니다, 당신이 말한 멘토를 감당할 수 없습니까? 음, 마지막으로 읽은 책은 무엇이었나요? 가십 잡지는 문헌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죄송합니다!1) 당신의 금전적 지출에 대한 좋은 개념을 가지려면, 당신이 주중에 투자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적어라. 이것은 음식, 렌트 맥주, 문자 그대로 무슨 일이 일어나든 당신이 이해한다고 생각할 수 있고 당신이 이해한다고 생각되는 꽤 많은 교육적인 추측을 할 수 있다.

요점은, 당신이 결코 확실히 알지 못할 것이고, 당신이 그것을 적음으로써 당신은 그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그렇고 말고이 준비는 당신의 금전적 미래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만약 당신이 계획을 세우고 그것을 잘 따를 수 있다면, 당신은 분명 기쁘고 경제적으로 강렬한 미래를 보고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효율적인 전략을 세울 수 없다면, 나는 당신이 정말 끔찍한 금전적 상태에 빠질 것이라고 말하고 싶다. 파산 1) 서점이나 도서관에 가기 전에, 특정한 순간에 여러분에게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를 결정하라. 재정적 의무 제거, 비용 절감 전략을 시작하는 것, 아니면 여러분에게 가장 중요한 투자인가?매년 포트폴리오를 검토해야 합니다. 재평가로 위협을 관리하고 재무 투자를 목표에 맞출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리밸런싱은 사람에게 높은 가격으로 판매하고 낮은 가격으로 구매하도록 상기시킵니다.개인 금융 펀더멘털의 가장 쉬운 것은 당신이 신용카드를 이용해야 한다면, 잔액을 절대 아니오 또는 가능한 낮게 유지해야 하는 것이다. 당신이 제공한 신용의 적은 수가 더 나은 것을 이용한다.

많은 수가 당신의 신용기록에 가장 최근의 당신의 신용기록을 보여주는 숫자 만약 당신이 매달 당신의 비용을 완납해야 한다면. 제공된 신용의 30%를 초과해서는 안 됩니다. 더 적게 사용할수록 더 좋습니다.진짜,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순간에 외상으로 어떤 것을 살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그만큼 저축을 할 때까지 기다리는 더 좋은 개념이다. 당신은 당신의 새로운 데님 세트, 신발 또는 우유 한 병에 대한 이자를 지불하는 것을 즐기는가? 모든 구매 내용을 바이낸스 신용 카드에 기록하지 않도록 합니다.선불하지 않음 – 개별 금융 지원 전문가의 첫 번째 품질은 선불금을 받지 않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공인된 회사에 대한 지불 기법은 그들이 당신을 위해 보존한 현금의 백분율입니다. 그들은 먼저 일을 하고 그들의 일이 효과적으로 완료되었을 때 급여를 요구하므로 지불하지 마십시오.시간의 경과에 따라비즈니스 역사 가장 훌륭한 개인 금융 소프트웨어는 일반적으로 매우 확립된 역사를 가지고 있다.

그들은 수없이 많은 고객들을 보유하고 있고, 몇 년 동안 존재했으며, 대규모 지원 단체인 임씨는 새로운 회사들이 훌륭한 소프트웨어를 생산할 수 없다고 말하지 않았다. 그들은 분명히 할 수 있다! 하지만 나는 회사가 몇 달 전에 막 출발했다면 조심하라고 말하고 있다.

당신이 상점에 갈 때, 당신이 따라갈 수 있는 조언들 중 하나는 당신이 상점에 얼마나 오래 머물 것인지에 대한 시간 제한을 두도록 하세요, 당신이 필요하지 않은 물건에 돈을 투자할 가능성을 낮출 것입니다.개별 금융에 대한 책을 몇 권 읽었을 때 지출이 수익보다 낮게 기록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이를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은 예산 책정입니다. 월말에 상대적으로 최소의 금액이 어떻게 추가되는지를 깨닫는 즉시 예산을 관리하는 방법을 알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