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전형적인 것을 분명히 해두죠

여기서 전형적인 것을 분명히 하자. 만약 당신이 당신의 투자 사랑을 취미로 대할 경우, 그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나의 골프처럼 때때로 당신에게 약간의 덧없는 즐거움을 줄 것이다. 하지만 또한 내 골프를 사랑할 것이다. 그것은 약세 시장에서의 암울한 손실의 내부 형태에 앞장서든, 아니면 그것이 강세장에서 지수를 저조한 것에서 비롯되는 것인지, 그것은 당신에게 비용이 들 것이다.

내가 이야기로 블루칩 주식을 찾아서 미래를 위해 보유하는 것. 장래에 시장이 오르는데, 얼마나 힘들까? 이는 시장이 붕괴되면서 지난 몇 년 동안 극도로 잘못된 계획(또는 전혀 그렇지 않은 계획)이 되기 위해 보여 왔다.

솔직히 말해서, 그들이 실제로 일을 잘한다고 생각한다.

나는 당신이 줄이고 싶은 것은 단지 돈을 벌기 위한 것이라고 지적하지만, 피로 시장에는 1년 동안 10%의 수익을 올리는 것이 좋다. 하지만 시장이 20% 상승했다면? 매일 돈을 벌었지만, 중요한 기회를 잃은 것은 단지 인덱스 펀드 매니저에게 여러분의 스트레스를 주지 않고,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센텀사무실 어떠한 노력도 고치지 않고, 단지 현재의 시장과 일치시킴으로써 더 나은 것이었다.

그리고 이것은 다른 여러 사업이나 산업에 종사하는 모든 사람들일 수 있다.

누구든지, 가장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마케팅을 하고, 모든 돈을 벌고, 그들의 시장을 지배할 것이다.

투자에 대한 위험 허용성 척도는 실제로 많은 상승과 하락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돈을 투자한 후 잠을 자지 않는다면, 당신의 위험 허용성은 더 낮다. 그것은 바로 배당금이 당신이 시장의 상승과 하락 동안 수입을 얻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배당 지불 회사에 투자해야 하는 이유다. 당신은 잘 잘 잘 잘 수 있을 것이다.

주로 유치권 경매에 참석하는 장소를 기준으로 한 시간과 여행은 센텀사무실 여행 시간, 숙박, 음식, 가스, 여러 가지를 알아야 할 수도 있다.

그것은 많은 것 같지 않을 수도 있다.

유용성을 더하는 것은 당신의 카운티에서만 라이엔스를 사기 위한 쉬운 방법일 수도 있고, 심지어 직속 도시일 수도 있다.

이것은 비용을 절약할 수 있지만, 당신이 매 해 살 수 있는 라이엔스를 추가로 제한할 수도 있다.

돈도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동기부여 판매자들로부터 집을 사는 것이 이 게임의 이름일 수도 있고, 마케팅은 동기부여된 상점 플립 산업을 불러오는 것일 수도 있다.

할당 가능한 낮은 제안을 하고, 실제로 그 부동산에 원하는 투자자를 찾고, 8,000달러에 계약을 팔고, 시작할 현금이 없는 돈을 벌기 위한 해결책, 그리고 당신이 원하고 있는 것은 추가적으로 좋은 상황이다. 진행 중인 관리자의 단점을 넘어선 프로젝트? 당신은 오늘 거절당한 제안을 하고 사람들을 짜증나게 하는 데 몇 시간씩 시간을 보낼 것이다.

그는 정말로 우리처럼 일용직 거래자나 스윙 트레이더인 워렌 버핏은 그 가치와 성장에 비해 생각하는 것이 아니라 장기 투자자다. 그는 그것에 투자하기 전에 전문가를 철저히 연구하고 그 계약자에 투자하기 전에 가치, 품질, 성장을 시도한다.

그는 당신이 그 회사에 투자하기 전에 그 회사의 주인처럼 생각한다.

단기적으로 이익에만 관심을 가져서는 안 되는 일용직 거래자가 아니라.

일단 당신이 정말로 마케터라고 믿도록 생각을 바꾸고, 부동산 기업가가 두 번째로, 당신은 마침내 당신이 만들고 싶은 친절한 조명 조건을 시작할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가장 힘든 단계처럼 보인다. 단지 이것들이 그것을 보고 그만두는 것처럼. 투자를 시작하기 위해 많은 돈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단지 포기하지 말라. 단지 당신이 시작하는 것에 대해 일주일에 몇 달러만 있으면 된다. 당신의 월간 예산을 보라. 당신이 투자하기 위해 몇 달러를 줄일 수 있다.

당신은 얼마나 빨리 돈을 많이 쓸 수 있는지 놀랄 것이다.

투자를 직업처럼 취급하고 적절한 스트레스를 주고 이를 열정과 규율로 충분히 적용할 것인가. 아니면 주말 전사 투자자의 형태로 가서 우리가 돈을 하는 장치를 취미로 취급하는 것일까? 확실히 두 가지 접근법은 아마도 완전히 다른 결과를 낳을 것이다.

그렇다면 소유주가 세금 신고서에 유리하지 않다면? 많은 주에서 당신은 주택 압류를 시작할 것이다. 그 부동산은 세금 증서 판매로 경매에 부쳐지고, 세금 선취증 소지자로서 당신은 먼저 하차하지만 다른 주에서는 임대료가 새처럼 무료로 당신에게 서명된다!맞아요, 15%를 벌기 위한 당신의 작은 투자는 당신이 원하는 대로 할 가치가 있는 무비용 집을 당신에게 주었습니다.주요하고, 임대하고, 팔고, 당신이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여기서 분명히 말씀드리자면, 당신의 투자가 취미가 되는 것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결국 여러분에게 내 골프처럼 때때로 덧없는 즐거움을 줄 것이다. 하지만 내 골프를 사랑하라. 그것이 약세 시장에서의 실제적인 암울한 손실의 형태에 앞장서든, 아니면 그것이 불시장에서 지수를 저조하게 달성한 것에서 비롯된 것인지, 그것은 가격에 맞춰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