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또 다른 개별 금융 필수 지침이지만 충동 구매로 이것을 혼동하지 않는다.

이것은 또 다른 개별 금융 필수 지침이지만 충동구매로 이 문제를 해결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목록을 가지고 있고 당신이 무엇을 필요로 하는지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쇼핑하기 전에 판매 디스플레이를 확인해 보세요. 당신은 세일 중인 제품을 찾고 일반적인 요금의 반을 지불할 수 있습니까? 식료품점은 일반적으로 주문 품목에 대해 매우 동일한 방식으로 운영됩니다. 과잉 재 https://www.thefreedictionary.com/http://marginpost.com/ 고 제품에 대해 광고되지 않은 스페셜을 실행하도록 강요됨 제품이 목록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비즈니스 프로필에 대한 리서치 스터디를 할 때까지 돈을 지불하지 마십시오. 회사 프로필과 회사 실적 기록을 훌륭하게 조사하기 전까지는 어떤 회사도 비용을 지불하지 마십시오. 웹에서 회사에 대한 충분한 세부 정보를 발견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비즈니스에 대한 검색을 하십시오. 진짜이고 믿을 수 있다.

개인 금융 블로그는 실제로 내가 지금까지 들었던 어떤 책이나 수업보다 더 많은 돈을 절약하고 투자할 수 있는 능력을 향상시켰다. 왜 그럴까? 왜냐하면 당신은 단순히 당신에게 제공된 현금에 대한 추상적인 개념 이상의 것을 얻고 있기 때문이다; 당신은 그들 자신의 현금 문제를 관리하는 것에 대한 실제 개인들의 경험을 얻고 있다.

그리고 그것의 가장 좋은 부분은 다른 사람들이 원칙 위에 남기는 의견과 피드백에서 나온다. 내가 실제로 몇 시간 동안 앉아있었던 주어진 주제에 대해 더 많은 지혜를 흘렸다.단순히 개인 금융 블로그를 체크하는 것을 통해 발견하고 체크아웃하는 사람들상당한 양의 출산, 결혼식이 필요한 전략과 일정을 계획하라 출산, 심지어 생일 같은 이벤트는 충격적이지 않은 상황 여러분은 다가오는 일을 이해하고 항상 그것을 위해 저축할 충분한 시간을 가질 것이다 바로 같은 것은 집 복원, 휴가 여행 그리고 자동차와 트럭과 같은 중요한 구입을 선택한다.

충분한 개인 금융은 준비와 일정 행사와 주요 구매에 대한 성숙한 이해로 달성된다.당신이 발견하게 될 모든 손실된 돈으로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에 대해 정확히 생각하도록 노력하라 당신의 예산 계획 그리고 당신에게 이용 가능한 이 추가적인 현금들을 가지고 있는 것이 재정적으로 거의 한번에 훨씬 더 나을 것이다.당신의 개인 재정 자원을 통제하기 위해 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편리한 지출 계획을 개발하는 것이다. 당신의 모든 정규 지출과 당신이 그것에 매달 얼마를 소비하는지를 나열하라. 그들이 그들의 개인 재정 문제를 처음 해결할 때 당신이 대부분의 사람들과 같은지 당신이 모르는 것들이 있을 것이다.예를 들어, 많은 사람들이 매달 식료품 가격이 얼마인지, 또는 옷에 얼마가 소비되는지 모르는 것은 흔하지 않다. 당신이 당신의 개별적인 재정적인 자원과 훌륭한 거래를 하기 위해 2주간의 지출을 추적하는 것이 필요할 수 있다.

그 동안, 수선된 경비와 같은 것부터 시작하라. 당신의 주택 대출금이나 자동차 대금 지불, 그리고 융통성 있는 비용에 대한 당신의 최고의 가격 견적 포함. 당신은 다음 달에 이 돈을 지속적으로 바꿀 수 있다.

개인 예산도 마찬가지로 새로운 재무 목표를 파악하고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되며, 그에 따라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가정이나 차량을 구입할 계획인 경우 이를 단기 재무 목표로 설정하고 예산 계획에 따라 적절한 계획을 수립합니다. 가치있는 도구 혹은 가치없는 도구 당신이 그 도구를 어떻게 사용하는가에 달려있다.

예를 들어, 불은 또한 도덕적인 도구이다. 당신은 불을 이용하여 집을 태울 수 있다.

또는 그것을 당신의 음식을 요리하거나 집을 데울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어떻게 사용하는가에 달려있다.

그래서 개인 자금 조달에 관한 구글 블로그에서는 단순히 교육생들에게 현금 보존을 위한 팁을 제공하는 것 이상의 것을 한다.

그들은 학생들이 그렇지 않았다면 가질 수 없었을 훌륭한 정보원이며 이것은 그들이 정말로 필요로 하는 종류의 대출을 받을 수 있는 더 좋은 기회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나타낸다.10) 그 책 자체가 종말인가, 아니면 금융세미나를 위한 마케팅 작품인가? 나는 이것을 충분히 강조할 수 없다. 당신은 몇몇 작가 마케팅 기계의 일부가 아닌 교육을 통해 당신의 기존 금전적 상황을 해결하고자 한다.

당신은 당신의 재정적인 자원을 감독합니다. 그러므로 당신의 개인 금융의 모든 요소에 대한 당신의 지식을 증가시키기 시작하는 것이 당신의 이익입니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당신의 예산 계 http://marginpost.com/ 획을 준비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의 단기적 그리고 장기적 목표들을 스스로 설정하기 시작하는 것입니다. 아무도 당신이 불행해지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는 사실 때문에. 그리고 설정.당신의 목표를 현실로 만드는 것에 대하여, 당신의 목표를 현실로 만드십시오.당신은 돈을 쓰는 것이 당신의 심리적 문제를 순간적으로 완화시킬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심리적 요인에 돈을 쓴다면 당신은 오랜 기간 동안 혜택을 받지 못한 채 점점 더 많은 돈을 소비하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 또한 당신은 당신의 빚을 증가시켜 당신의 심리적인 문제들을 증가시킬 위험을 가지고 있다고 나는 확신한다.

당신은 그 길로 가고 싶지 않다.그것이 돈이 도덕적이라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무엇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