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당신은 이케아 옷장을 30분 플랫으로 조립할 수 있다.

단지 최소한의 저주만 가지고.

그래서 당신은 이케아 옷장을 30분짜리 플랫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최소한의 저주만으로 집 주변의 어떤 것도 할 수 있는 것과 관련이 없습니다. 글쎄요, 어떤 것이든 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만약 의심스럽다면, 시스템을 설치하고 보안을 강화하도록 전문가를 고용하세요. 당신의 실수는 굴욕적이고 비용이 많이 들 뿐만 아니라, 고치기도 하지만, 손상을 입힐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집과 당신의 집이 가지고 있던 어떤 형태의 보안도 위태롭게 합니다. 당신의 한계를 압니다.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너무 많이 의지하고 있다.

그들은 그들의 여분의 열쇠를 매트나 화분이나 이런 선에 있는 어떤 것에 두고 있다.

이것은 집을 위한 훌륭한 보안을 실천하는 것이 아니다. 명심하라, 가정 보안 시스템은 단순히 알람이나 다른 보안 장치를 갖는 것 이상이다. 그것은 무모하고 조심스러운 것이 아니다.이동 감지기는 홈 보안 기본 원칙의 꼬리 끝입니다. 인기 있는 이동 위치에서 디텍터를 하나 설치하는 경우 간단히 말하면, 침입자가 집 안에 있는 몇 개의 방을 놓칠 수 있지만 그는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http://cogjw.kr 반드시 중앙 복도를 따라 걸어 내려갑니다. 버스라면 지금 기본 복도에서 이동 감지기를 찾습니다.rglar는 그가 궁극적으로 복도를 거닐고 움직임 감지기를 트립할 것이기 때문에 알람을 발생시키는 문을 통해 들어오지 않고 당신의 집을 도둑질한다.

당신은 당신이 떠날 때 단 몇 분만이라도 문을 열어두나요? 그것은 당신의 일상적인 습관과 그들이 당신의 집에 도둑을 초대할 수 있는지 여부에 관한 것입니다. 당신의 일상의 습관을 중요한 눈으로 볼 수 있게 합니다.그것들은 최소한 낮은 층의 문과 창문들 주변의 은신처를 없애는 것, 그리고 도둑들은 그들이 여러분의 집에 침입하는 것을 볼 수 있는 이웃들로부터 자신을 숨기기 위해 그 은신처를 사용합니다.실내 사이렌은 그것이 가장 큰 영향을 미칠 장소에 있어야 한다 당신이 집 밖에서 사이렌을 원하지 않는 일반적인 믿음에 반하여 당신이 집 밖에서 사이렌을 울리는 것은 금지되어 있다.

대부분의 공동체에서 이웃들은 당신의 구조와는 관계없는 어떤 식으로든 불평만 할 것이다. (언제 당신이 소리를 질렀을 때 마지막으로 도움을 청하기 위해 뛰어다닐 http://cogjw.kr 때?사이렌 소리?) 집에 침입자가 있고 사이렌이 울리면 침입자가 가능한 한 빨리 떠나고 싶어하기 때문에 집 안에서 사이렌이 가장 큰 결과를 가져올 것이다. 사이렌은 도둑을 당황하게 만들고 뛰게 하기 위해 고안되었다. 만약 당신이 잠을 자고 있다면 사이렌은 또한 당신을 깨울 것이다.생명을 구한다 당신이 잠든 경우를 생각해보라 당신은 집안에 침입자가 현재 당신의 집에 있고 가족들에게 위협적인 존재라는 것을 이해하지 못할 것이다 당신은 너무 늦기 전까지는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결코 알지 못할 것이다 가정 보안 시스템과 함께 당신의 사랑하는 사람들의 삶, 그리고 당신의 삶을 더해서urs는 보존될 것이다 잠재적 위험의 당국에 신호함으로써, 발생으로부터 많은 해를 피할 수 있다.

텔레비전에 묘사된 광고들은 경보의 날카로운 소리가 실제로 강도를 다른 방향으로 뛰게 했기 때문에 당신이 해야 할 모든 것은 벨이 울리는 전화기로 가는 것이라고 생각하도록 할 것이다. 감시소 직원의 침착하고 안심시키는 목소리는 당신에게 경찰이 존재할 것이라는 것을 당신에게 알려주는 줄의 반대쪽 끝에 있다.

oon 그리고 모든 것이 잘 될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진정 안전하다고 느껴야 합니까? 아닐지도 몰라!경보 시스템의 비용은 크게 다르다. 강도는 빠르게 몇 가지 더 간단하고 덜 비싼 탐지 장치를 비활성화할 수 있다.

다양한 장치를 더 복잡하고 알 수 없을수록, 강도는 경보를 유발하거나 비활성화하려는 시도를 포기하게 될 가능성이 더 높다.만약 당신이 가정 보안 시스템을 구입한다면, 마음과 안전의 안정과 함께 많은 보험회사들이 당신에게 당신의 집 주인 보험에 대한 할인이나 휴식을 제공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주택 보안 시스템을 사기 위해 시장에 있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그들이 어떤 종류의 계획을 운영하는지 당신에게 알려줄 것이다, 많은 시간.그들은 심지어 당신을 할인된 가격으로 보안 시스템 회사에 제안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 누가 할인을 좋아하지 않겠는가?이 장치가 제공하는 보안 많은 가정 보안 시스템은 단순히 경보를 울리는 것뿐만 아니라 잠재적인 위반을 알려 주는 회사도 마찬가지입니다. 이 프로세스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경보가 울리면 보안 회사가 알림을 받게 됩니다. 어떤 상황이 발생했는지 확인하기 위해 전화를 받게 됩니다. 좋습니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법 집행부가 당신을 위한 보안 기능인 당신의 집을 보기 위해 보내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