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브 내쉬

스티브 내쉬는 네 엉덩이를 걷어차줄 수 없다고 생각하는 작은 사람이야 하지만 헤스 냉담한 내쉬는 지기를 거부하고 그의 마음을 다스리는 거야 그리고, 그는 마지막 두 번째 샷과 지옥 같은 미소를 짓는 것을 즐기는 거야. 그는 36살에 한 발짝도 잃었을지 모르지만 거의 안 되었지만, 그의 배 속의 불은 여전히 타오른다.

득점을 위해, 나는 심사위원들이 디지털로 가서 등급 덩크에서 5s를 사용하는 것을 보고 싶다. 이것은 별도의 점수를 돕고 이상적인 등급 10을 가져서는 안 되는 덩크슛을 위해 끊임없이 불리한 10카드를 없앨 것이다. 그들은 현재 그들 주변에 던져져서는 안 된다. 좋은,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http://seventv365.com 극도로 위대하고 심지어 훌륭한 덩크도 있다.

그러나 당신은 빈스 카터 360 윈드밀처럼 진짜 10개를 가질 수 없다. 또는 무료 던지기 라인 혀 덩크슛을 매달고 있는 마이클 조던은 100만 번 전에 본 다리 덩크슛의 좋은 것과 같은 분류에 속한다.

단 5개의 소수점만 쉽게 구할 수 있다면, 이것은 덩크 등급의 정확성을 도울 것이다.

그를 따라가는 것은 카발리에스의 포워드 르브론 제임스와 매직 센터 드와이트 하워드 제임스가 NO 23 저지를 사용하고 리틀 황제 제임스는 조던을 물려받을 자격을 가진 유일한 NBA 선수로 인정받고 있다.

이런 반바지들이 얼마나 인기가 없는지 정말 예상치 못한 일이다. 그들은 스웨터 셔츠나 유니폼과 함께 거의 구매하지 않는다. 게다가 반바지는 실제로 20~30퍼센트 정도 저렴하며 거리나 경기장에서의 유니폼과 정확히 같은 재료로 만들어진다. 이 특정한 옷들이 어떻게 부적절하게 판매되는가 하는 것이 훨씬 더 흥미로운 것은 발견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렇게 한다면 NBA 가게 사이트에 가면, 여러분은 유니폼, 셔츠, 모자, 신발 그리고 심지어 DVD와 같은 옷의 머리글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그러나 홈페이지에는 NBA 스윙맨 반바지에 대한 언급이 없다. 만약 그들이 반바지를 제공하고 싶지 않다면, 그것은 거의 있지만 그것은 확실히 팔려고 한다.

샌안토니오 스퍼스가 NBA 타이틀에서 혹독한 활약을 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토니 파커는 그렉 포포비치가 정상적으로 샌안토니오 스퍼스와 함께 환상적인 임무를 수행하는 완전한 힘이 되어야 할 것이다. 그는 모든 스포츠에서 가장 과소평가되고 인정받지 못한 코치로서 언젠가 명예의 전당에 오를 운명이다.

마이애미 히트 3명의 슈퍼 스타들은 그들의 직업의 전성기에 힘을 합쳐 수많은 타이틀을 획득했다. 캐쉬는 테이블 위에 남겨졌고, 에고는 문 앞에서 조사되었다. 그 에고들이 마이애미 히트의 성공을 확인할 때까지 얼마나 오래 지속될 것인가? nba의 상위 3명의 선수들 중 2명은 이전 팀에서 비슷한 역할을 만족시킨 후 같은 팀에서 뛰었던 적이 있는가? 내가 고려할 수 있는 것은 이것이 2010-2011년 nba 시즌이 마이애미 히트를 중심으로 돌아가는 이유다.

2010-2011 NBA의 새로운 시청자들은 돌 http://seventv365.com 아오지 않을지도 모른다. 1년은 긴 시간이거나 반년이라도 CBA가 바로잡는 긴 시간이다. 장기적으로 잃어버린 현금은 소유주와 데이비드 스턴의 고집보다 절대적일 것이다. 또한 특정 선수보다는 클럽을 기념하기 위해 만들어진 NBA 유니폼도 있다.

당신이 좋아하는 NBA 그룹에 대한 충성심을 밝히고 싶다면 그러한 유니폼은 최고다. 팀 경기가 진행되는 경기에 참가할 때 사용하라. 레이커스, 올랜도 매직, 시카고 불스, 캐벌리어스, 댈러스 매버릭스, 마이애미 히트, 워리어스, 셀틱스 등 많은 팬들이 자랑스럽게 전시할 수 있는 환상적이고 우아한 유니폼을 가지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도록 게이머들의 정신을 끊임없이 향상시킨다.

마지막으로,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은 항상 NBA를 이용해 서비스와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광고 본 적 있니? 이 영화에서 아이언맨과 헐크는 NBA 결승전을 보는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크로스마케팅되었다!이 귀중한 시장에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수백만 달러를 쓰는 기업이 가장 좋아하는 광고는 무엇인가? 당신은 당신의 서비스와 제품을 당신의 목표 시장에 어떻게 마케팅하고 있는가? 어떤 전술적 파트너가 당신의 목표 시장에서 가장 좋은 전망을 제공할 수 있는가?

일곱째, NBA에서 득점자들은 끊임없이 훌륭한 어시스트 남성을 필요로 한다.

그들은 공을 패스할 수 있는 누군가가 필요하다!그들은 이기적이지 않고 자신의 필요보다 자신의 필요를 우선시하는 게이머가 필요하다. 그들은 농구를 하기 전에 끊임없이 열린 남자에게 패스할 것이다. 당신은 훌륭한 어시스트맨인가? 고객과 잠재 고객이 필요로 하는 것을 당신보다 먼저 배치하는가? 어떻게 그들을 위한 자원이 되는 거야? 너는 하인 지도자니?

16 매년 우리는 어떤 초보자들이 파산할지, 그리고 어떤 초보자들이 뛰어날지 보기 위해 본다(타이렉 에반스, 스테프 커리, 브랜든 제닝스) 존 월은 내가 10년 동안 수비수들을 헤치고 존 월이 같은 속도로 도약하는 것을 본 확실성처럼 보인다. 아마도 유타에서 나는 고든 헤이워드가 더 많은 것을 가질 것이라고 믿는다. 예상보다 큰 영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