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제휴 마케팅은 어렵지 않습니다

따라서 제휴 마케팅은 어렵지 않다. 그들은 트래픽 + 전환 = 판매는 아무리 많은 개인이 이것을 이해하지 못한다고 말한다.

나는 수학에 대한 모든 것을 이해한다.

당신은 당신의 조직에서 숫자를 배워야 하고, 당신은 판매당 비용과 리드당 비용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이 때문에, 제휴 마케팅으로 돈을 벌기 위해서는 수학과 당신의 숫자를 작동시키는 것이 필수적인 요소라는 것을 https://ko.wikipedia.org/wiki/성인용품쇼핑 이해해야 한다.

당신의 성공

신원을 밝혀야 해!온라인 마케팅 서비스에서 번창할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이런 사업에서는 너무 비싸거나 낮을 수 없다. 몇 가지 문제가 당신을 설득하여 전략을 다시 검토하고 리모델링할 수 없다. 문제를 해결하는 다양한 방법을 찾아라. 당신의 아이템을 홍보하기 위해 이전보다 더 나은 새로운 방법을 찾아라. 그래서 만약 당신이 제휴 마케팅의 속임수가 있다고 생각한다면, 나는 이것이 바로 그것이라고 말할 필요가 있다.

제가 지적한 것은, 제휴 상품을 마케팅하는 동안, 잠재 구매자들로부터 끊임없이 이메일을 수집하는 것입니다.여러 가지 방법을 사용하여 완전히 무료 PLR 제품을 제공하거나 완전히 무료 마케팅 교육을 제공함으로써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보증이 없습니까? 아니, 내가 한 일은 내가 이 기사를 쓰는 데 있어서 나의 모든 목표는 너 같은 일반인들이 수입을 올리는 것을 제한하는 이 산업을 괴롭히는 세 가지 중요한 문제들을 폭로하는 것이다.

실제로 경험이 많은 경우, 이러한 제안은 앞으로 수년 동안 유익한 결과를 보일 수 있다.

최상의 트랙에서 제휴 직업을 시작하는 것이 훨씬 낫다. 따라서, 이러한 제휴 마케팅 팁을 계속 읽고 필요한 모든 곳에 메모하십시오.

특정 틈새 계열사 마케팅에 자신을 확립하고 고객 기반이 뛰어나면, 다양하고 뚜렷한 시장을 끌어낼 수 있는 틈새시장의 다른 측면을 고려하기 시작하라. 이제 고객이 몇 명 있으니, 이 새롭고 다른 비스듬한 항목에 대해 생각하고 있는 다른 사람들을 찾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2012년 9월, 나는 실제로 내 일을 무시할 수 있었다. 나는 단지 어떤 일이 효과가 있는지 따라가고 놀라운 결과를 보기 시작했다. 그것이 내가 보여주고 싶은 것이다. 그것은 만약 당신이 준비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내가 했던 것처럼 당신의 일을 무시할 것을 제안한다.

나는 당신의 시장에서 온라인 포럼이나 주요 블로그를 발견하고 체크하기 위해 매일 30분에서 45분 정도 시간을 할애할 것을 권고한다.

당신은 초기 단계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야 할 것이다. 조직을 발견하는 것처럼 효율적인 업무에 참여함으로써 많은 시간을 활용한다면, 돈이 당신에게 올 것이라는 것을 끊임없이 명심하라.

좋아, 그건 꽤 말도 안 되는 질문처럼 보이지, 안 그래? 하지만 거기에는 한 가지 요소가 있다.

당신은 이것을 진짜 조직으로 만들고 싶은 장기적인, 즉, 단지 빠른 돈을 벌고 싶은가?

제휴 마케팅은 자신의 사이트를 가지고 있을 때 정말 보람 있는 유형의 회사가 된다. 적시에 적절하고 도움이 되는 자료를 포함하고 있는 웹사이트 이 자료는 기사, 아이템 리뷰, 업계 뉴스, 중요한 개인과의 인터뷰 또는 개인이 계속 돌아오기를 원하는 어떤 개인이든 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짧은 기사 몇 개를 간단히 게시하고 그 후에 수건에 던져넣는다. 얼마나 낭비인가? 그들은 모든 성인용품쇼핑 좋은 기사들이 인터넷에서 즐기는 이점들을 잃게 될 뿐만 아니라, 그들은 또한 그들의 중요한 시간의 많은 부분을 잃게 될 것이다. 시간은 정말 중요한 자원이다. 그림은 많은 것을 무언가에 쓰고, 그리고 나서 당신은 그것을 버리지 않고 결국 아무것도 배우지 못하게 될 것이다.

만약 회사가 끊임없이 새로운 아이템을 내놓는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시험해 보아야 한다!!이것은 당신의 커미션이 사라지지 않고, 당신이 유행이나 단일 제품에 기초한 존경할 만한 사업과 연관되어 있다는 것을 보장할 것이다.

귀사는 귀사의 소득을 창출할 다른 계열사 수익 흐름에 가입해야 합니다. 가입할 가입 비용이 있습니다. 귀사는 평생 회원으로 계열사를 선택하십시오. 귀사는 귀사의 다른 계열사 링크를 사이트별로 표시할 것입니다

우수 제품 선택: – 또 다른 주요 제휴 마케팅 포인터는 환상적인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는 것이다. 환상적인 제품을 대표하는 환상적인 제품도 마찬가지로 좋은 전환율(3%에서 5%)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제휴 제품을 선택하기 전에, 당신은 더 많은 돈을 얻을 것이다. 홍보하기 위해 제휴 제품을 선택하기 전에, 당신은 그것의 인기를 알기 위해 약간의 연구를 할 필요가 있다.

그리고 당신의 공급자가 훌륭한 제휴 도구를 공급해야 한다.

당신의 공급자가 훌륭한 제휴 도구를 제공하지 않는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지 말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