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활용할 때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올리는 것에도 불구하고 긍정적인 관점을 유지하라.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활용할 때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올리는 것에도 불구하고 긍정적인 관점을 유지하라. 호의적인 것은 고객이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할 때 훌륭하다고 느끼게 하는 데 중요하다. 그들은 그들이 기분이 좋을 때 당신이 어떤 제안이나 프로모션을 할 수 있는지 보기 위해 당신의 페이지를 공유하거나 검토할 가능성이 더 높다.

당신의 시장을 친밀하게 알고 이것이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에 전달된다는 것을 보증하는 것은, 낭만적인 의미에서, 당신은 정말로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을 구매하고자 https://ko.wikipedia.org/wiki/https://partner-safe.net 하는 사람을 명확하게 명시할 필요가 없다. 나는 그들이 12개월 이내에 그들 자신의 매니저가 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도구를 공급하고 있고, 이것은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가 수십 개와 윙윙거리지 않는다는 나의 프로필 페이지 보증에서 상호 작용한다.

화려한 배너 광고의 대신에, 당신의 목표 시장이 당신과 거래를 하기를 원하도록 당신의 메시지를 집중하라.

팬들과 대화하고 다른 게시물에 대해 언급하는 요점을 만들어라. 당신의 이름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줄 무언가가 있을 때 게시물에 대해 이야기하라. 가장 쉽고 가장 간단한 방법은 시장에 대해 게시하는 사람들과 상호작용하는 것이다. 이것은 환상적인 네트워킹 기회가 될 수 있다.

프로필이 설정되는 즉시 고객, 좋은 친구 및 가족 구성원을 초대하여 비즈니스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좋아하고 따르고 지원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의 대다수에서 제공되는 주소록 도구를 사용하여 개인이 초대할 수 있는 연락처를 탐색한다.

이렇게 함으로써 첫 달 안에 약 100명의 회원을 얻을 수 있다.

업데이트와 게시물을 가지고 혼잣말을 하고, 친구를 추가하고, 그 다음에는 더 이상 그렇게 느끼지 않을 것임을 암시한다.

직원을 둔다면, 개인 블로그 사이트를 회사 웹사이트에 올리라고 요청하지 않는 것이 좋다. 당신의 직원 블로그를 당신의 사이트에 올리는 것은 당신의 소비자와 직원들에게 당신이 그들의 직원들의 관점을 높이 평가하는 사업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당신의 회사 가치를 세계와 공유하는 것은 당신의 마케팅 브랜드 이름을 더 견고하고 확고하게 만들 것이다.

객원 블로거가 되라 – 높은 트래픽 사이트를 찾아서 객원 블로그 작가가 되는 것. 이 사이트들 중 많은 사이트들은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들이 가치가 있고 더 가치가 있는 방문자 블로그 위치를 제공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개인 브랜드 이름과 지위를 높일 수 있게 해주기 때문에, 그들은 당신이 그들을 사랑해야 하기 때문이다. 방문자 블로그 작가가 되는 것은 마찬가지로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로 완전히 자유로운 링크를 얻을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고품질의 웹사이트에서 어떤 개인들이 돈을 지불한다.

이 혜택을 위해 링크당 5달러까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다른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이슈를 찾아내고, 해결책을 제공하는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가장 놀라운 것은 시장이 정말로 빠르게 요청하는 것을 볼 수 있다는 것이다. 충분히 오래 서성거리면, 다른 사람들이 거기에 이슈를 게시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매일 당신의 목표 시장이 당신에게 이것을 알려주고 있다.

여기 내 문제가 있다.

그리고 나는 그들에게 수리된 예가 있다.

누군가가 블로그 사이트를 설치하려고 하고 있고, 어떻게 뛰어들어 그것을 어떻게 설정하는지 보여줄 수 있는지 알 수 없다. 다른 마케팅 담당자에게 미리 도착하면 새로운 전망을 갖게 된다. 당신은 단지 가치 있게 그들을 이끌었고, 위대함을 향한 당신의 방법에 있다.

수많은 온라인 포럼에 가입하고 전문적인 지위를 확고히 하는 주제에 대한 잘 연구된 답변을 게시하라. 결국 가입 레벨이 허용하는 만큼 많은 온라인 포럼의 회원이 된다. 그리고 나서, 당신이 이해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컴포지션과 관련된 실에만 응답하라. 독자가 실제로 제공한 콘텐츠가 가치 있다고 느낀다면 독자에게 가치를 포함시켜야 한다.

유익하거나 가치 있는 것을 발견하는 물건에 노출되면, 그것을 좋은 친구들과 제대로 공유하고, 진정한 세계 맥락에서 생각해 보라. 당신이 가져온 어떤 것은 어떤가, 나중에 구매자들에게 양심의 가책을 주거나, 더 나쁜 것은 최소한 당신이 그것을 공유하지 않을 것이다. 더 나쁜 경우 당신은 당신의 동료들이 멀리하도록 격려할 것이다!!!!

당신의 부족이 당신이 충분히 필수적이라고 믿는 순간, 구글도 그렇게 될 것인가? 한편, 당신의 자료는 당신의 페이스북 버디, 트위터 팔로워 그 https://partner-safe.net 리고 당신이 링크드인인 모든 사람들이 MLM 리드가 많지 않은 문제들에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는가? 훌륭한 도구와 교육으로 MLM 리드 세대를 키우는 방법을 프로그램하라. 그들은 그들의 링크를 트윗할 줄 모른다. 스스로 알아내고, 그 후 사람들이 당신을 알고 신뢰하면, 그들은 당신의 정보를 그들의 따뜻한 목록에 전달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기꺼이 마케팅이 비슷한 버튼을 누르게 될 것이다.

소셜 미디어를 완전히 사용하고 자신의 마케팅 노력에 주입하는 순간 마법이 발생하는 것을 볼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마크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