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단계 – 숙련된 문제 해결사로 변신: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 구체적으로 하는 이유는 사람의 문제를 해결하는 것으로 증명되기 때문이다.

6단계 – 숙련된 문제 해결사로 변신: 당신이 다른 사람들이 하지 않는 부동산 거래를 특정한 이유는, 사람이 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는 것으로 증명되기 때문이다. 어떤 것이든 부동산 플레이 부문과 함께라면 당신은 준비해야 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비상업 투자자로서 부동산 투자 직업을 시작하는 것은 사실이다. 비록 모든 고등학교 학생들이 대학 무도회를 하기 위해 이동하는 것이 목표가 될 수 있지만, 독방 조종사를 미시간 애비뉴 건물로 바꾸는 것을 꿈꾸는 부동산 파트너들과도 마찬가지다.

GRM 또는 총임대 승수증, 이 부동산의 연간 급여를 부동산 가격과 비교하는 것에서 비롯된다. 연간 총임대료가 12,000달러, 주택 또는 부동산 비용이 12만 달러, GRM은 일반적으로 10달러, 10달러는 효율적인 조치다.

부동산 투자는 연간 평균 3%의 10만 달러의 수익을 창출했다. 연간 3%의 성장으로 당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감일역 한양더챔버 신의 집의 가치는 10개월 또는 심지어 몇 년 동안 13만 4천 392달러로 성장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금융기관에 8만 달러를 빚졌다고 가정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의 투자와 관련된 실제 순은 54,392달러다. 실제로 당신은 표준 모기지로 빚을 덜 지게 될 것이다. 반면에 10년 동안 특별한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다면 이 차이는 쉽게 상쇄될 수 있다.

종단 주기

투자자들이 어떤 동네를 선호하는지, 어떤 집을 사는지(3침대 2욕장), 무엇을 하는지(재활, 임대료, 도매) 등 여러 가지 질문을 들을 때 다른 투자자들을 경쟁으로 볼 수는 없지만 이를 위해 노력한다.

좋은 멘토는 당신이 장부나 강좌에 비해 훨씬 더 빠르고 빠르게 일을 할 수 있게 해준다. 멘토는 당신이 거래를 진행하고, 당신이 원하는 아이디어가 필요한 곳에서 멘토가 발생할 수 있는 어떤 쇼 정지 도전도 극복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부동산 투자를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리는 것에 진지한 사람은 누구나 혼자 수행하는 것보다 훨씬 적은 위험을 충족시킬 수 있다.

모든 요소는 작은 재정적인 약속을 이행하고 그것이 엄청난 이익으로 성장할 수 있다는 것을 관찰하는 것이다. 우리는 올바른 선택을 하거나 아마도 여러분의 가족 미래에 대한 올바른 선택을 한다.

실제 수익을 제공하는 실제 투자로부터 돈을 벌기 시작하라.

4단계 – 분석 마비에 빠지지 마십시오. 속성을 쉽게 분석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실제로 매우 간단한 생각으로 들키지 마십시오. 집과 재산의 가치는 무엇입니까? 그 부동산은 수리하는데 무엇이 필요한가? 정확히 당신은 당신의 집을 얻을 수 있는가? 모든 것은 숫자를 얻기 위해 온다!단계 3 – 일관성 있고 지속적: 부동산은 집에 있다.

부동산은 풍부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빠른 판매를 하는 것에 비해 부동산은 부유해진다. 당신은 당신의 계획을 따르고 실제 부동산에서 실제적인 결과를 보기 위해 신발을 신지 않고 계속 가야 한다.

당신은 또한 여전히 경험과 함께 교육을 증가시켜야 한다.

빌 게이츠(그래, 나도 알아, 모두가 BG를 인용한다)를 봐. 만약 당신이 로버트 크링글리의 PBS 다큐멘터리인 Accidental Empires를 보았다면, 게이츠는 이 컴퓨터를 어떻게든 작동시키기 위해 도움을 주려고 노력했던 수백 명의 광신적인 기술자들 중 한 명일 뿐이라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그는 그의 빈틈없는 포지셔닝과 끈질긴 마케팅을 사용하여 오늘날의 233B 회사의 IBM을 통해 마이크로소프트를 타고 올라갔다.

이 다섯 가지 요소를 제자리에 두고, 당신은 매일 동기부여되고 부분적으로 미리 판매된 판매자들에 의해서만 불려지도록 설정했다!이제 당신은 투자자로서 가능한 가장 생산적인 것을 얻을 수 있다: 동기부여된 회사에 제안을 하는 것이다!

18일 더 많은 가족을 가져라. 사업을 조직할 때, 훨씬 적은 시간 안에 더 많은 일자리를 얻을 수 있다.

감일역 한양더챔버 그리고 더 빨리 이익을 창출한다.

이것은 당신이 가족과 함께 보낼 수 있는 더 긴 기간과 자유, 당신이 절대적으로 하고 싶은 일을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마케팅 담당자로서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은 때때로 평범한 거래의 틀에서 벗어나 지속적인 성공으로 당신을 움직일 수 있는 것일 수도 있다(전문가들은 단지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 어떻게 가르치는 것이 아니라).

친구여, 그것이 오늘 우리의 임무와 어떻게 관련이 있는지 여기에서 훨씬 더 성공적인 부동산 금융가가 되기 위해 나는 모든 종류의 웹사이트와 세미나 그리고 워크숍이 모든 곳에서 갑자기 나타나서 부동산에 성공적인 투자자를 만든다고 주장하는 값싼 쓰레기들을 하루아침에 판매하는 것을 본다. TV에서 39달러짜리 정보강좌를 산 사람은 거의 틀림없이 천 달러를 쉽게 찾을 수 있는 전문가가 될 수 있을 것이다. 전자책이나 쓸모없는 재해시드 잡동사니를 만들 대필자가 있는 주머니에 즉시 부동산을 투자하는 방법에 대한 팁으로

주식 투자 : 주식 투자는 성과를 추적하는 무부하 S & P 500 지수 펀드를 인수한 2만 달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