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 게이츠(네, 이해합니다만, 모든 사람들이 BG를 지적함)

코스트 게이츠(네, https://ko.wikipedia.org/wiki/영통지식산업센터 이해합니다, 모두 BG를 지적한다) 만 영통지식산업센터 약 당신이 우연히 Empires를 보았다면, 로버트 크링글리의 PBS 다큐멘터리를 본다면, 게이츠는 이 컴퓨터 시스템 일을 어떻게든 작동시키려고 했던 수많은 광신적인 기술들 중 하나일 뿐이라는 것을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그의 빈틈없는 포지셔닝과 끊임없는 마케팅으로 그는 IBM을 넘어 오늘날 243B 사업으로 올라갔다.

또 다른 방법은 엽서와 전단지를 표적 주택으로 보내는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훌륭한 카피라이팅이라고 불리는 것을 할 수 있는 누군가가 단어, 글꼴 스타일, 표현, 사진, 콜투액션 등을 결합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하는 것이 매우 권장된다. 그래서 미래의 주택 구매자들이 당신의 번호로 전화를 걸어야 한다.

당신이 이러한 유형의 마케팅을 정확하게 하도록 하라.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당신의 어려운 수입을 잃게 될 것이다.

내가 회의에 참가해서 이틀 만에 1천 달러를 넘어섰다는 것을 고백할 필요가 있다.

내가 결국 얻은 것은 종이(즉, 할인된 주택 대출)에 대한 매우 재미있는 코스였고, 18개월 동안 다세대를 구입하고 재활하는 데 100만 달러를 벌었다는 더 애절한 설명이었다.

이 방법은 주택 구조, 사무실 구조, 창고, 주차 공간, 이와 같은 주거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과 같은 수많은 수익 흐름을 이용할 수 있는 경우다. 이것은 자본 시스템의 일종이다. 만약 당신이 많은 사람들이 당신에게 한 주택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처리하기 위해 돈을 지불한다면, 당신은 끊임없이 더 많은 양의 현금을 벌게 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비상 상황 수리 작업으로 구성될 수 있는 추가 비용을 갖지 않을 것이라고 진술하지 않는다. 그 위치를 더 많이 가져오다 날짜 등

나는 텍사스 주 오스틴에 살고 있고 오스틴의 3개 카운티 중 매월 압류에 들어가는 집은 약 1,200채고 오스틴은 미국의 대표적인 주택 시장 중 하나이다!이것은 또한 매달 어려움에 처한 집들이 3배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그렇다면 만약 과도한 경쟁자들이 있다면, 왜 이 모든 집들이 은행으로 돌아오는 것일까? 다른 금융가들, 부동산 시장, 그리고 경제는 이 멋진 국가를 다시 한번 일어서게 하기 위해 더 많은 개인들이 고통스러운 집을 찾고, 사고, 팔도록 요구한다.

반면에, TRADITIONALLY(2007~2009년) 많은 사람들이 부동산 투자에 편안하다. 왜냐하면 그들은 부동산으로 인식하기 때문이다. 부동산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은 실제로 많은 폭력적인 하락 없이 전통적으로 가치가 증가했다. 주식 시장은 일반적으로 몇 년마다 침체(곰 시장)를 경험한다.

오럴 에스테이트는 돈 많은 빠른 계획이 아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재단을 찾아내서 실행에 옮기면, 당신은 당신의 목표와 꿈을 모두 이해할 수 있는 충분한 현금을 벌게 될 것이다

하지만 당면한 문제로 돌아가면 당신은 실제로 부동산에 투자하여 생계를 꾸릴 수 있다!하지만 압류를 쫓는 것에서 오는 것은 아니다. 법원 집이나 다른 공공 정보원으로부터 리스 펜덴 목록을 받는 수백 명의 다른 금융가들과 비교해서 완성하려고 하는 것을 멈추기 위해서입니다. 현금이 있는 곳이 아니다. 다시 가져가자!나는 오스틴, TX에 거주하고 있고, 오스틴의 상위 3개 카운티 중, 매달 압류하러 가는 1,200채의 집과 관련이 있다.

그리고 오스틴은 미국 최고의 부동산 시장 중 하나이다!이것은 또한 매달 어려움에 처한 집들이 3배나 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암시한다.

그래서 만약 경쟁자들이 너무 많다면, 왜 이 집들은 모두 은행으로 돌아가고 있는 것일까? 다른 투자자들, 부동산 시장, 그리고 경제는 이 멋진 국가를 다시 한번 일어서게 하기 위해 더 많은 개인들이 고통스러운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찾고, 구입하고, 팔도록 요구한다.

다른 사업과 마찬가지로, 개발과 공부에 대한 자신의 역할을 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이 산업에 더 많이 이해하고 친숙해질수록, 당신의 훌륭한 성취의 기회를 더 많이 기대할수록, 당신은 이 약간의 지식으로, 당신은 개인들이 부동산 투자 훈련 행사에 모일 것이라는 것을 반영할 것이다. 그러나 그들은 그것을 하지 않는다. 그들은 이 서비스를 최대한 사용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제안한다면 당신은 이것을 위해 지불할 수 없다. 의기양양한

노트북 컴퓨터와 전화기에서 사실상 모든 것을 실행할 수 있는 능력 5주 안에, 내 고객 미셸 아가르는 앨버타 주 에드먼턴에 있는 그녀의 첫 번째 5개의 투자 주택 그룹을 신디케이트하여 26만 9천 달러의 수익을 올렸다!

왜 시간을 낭비하는 거지? 왜 그들에게 당신이 달러에 50센트를 지불하고 싶다고 알리거나 그들의 집을 현금 없이 임대하는 불편함을 다루는가?

부동산업의 한 단계로 나아가기 위해서는, 거래를 할 때, 교육은 당신이 디스코브할 수 있도록 해 주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