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목표: 우리가 그들과 대화하기 전에 그들 자신을 걸러낼 수 있는 수많은 비딜을 얻는 것

우리의 목표: 우리가 그들과 대화하기 전에 수많은 비딜을 걸러내는 것 훌륭한 마케팅은 인증되지 않은 개인들이 당신을 위해 초기 심사를 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주식거래소를 살 줄 안다면 1년에 10% 이상 주식투자를 할 수도 있다.

많은 사람들의 문제는 그들이 주식을 살 줄 모르고, 정보를 받지 못한다는 것이다. 따라서 많은 사람들을 위한 주식투자는 위험한 서비스다.

어떤 회사든 실패할 것이다. 당신의 부동산 회사를 다음 단계로 끌어올려 마케팅 능력을 개발해야 한다고 제안하지 않는 한 말이다. 예를 들어, 나는 그것이 내가 할 수 있는 유일한 일이라고 믿었다. 나는 행동을 취하기 시작하면서, 지역 부동산 투자 클럽과 대부업체들과 같은 장소에서 내 자신을 네트워킹하기 시작했고, 일반적으로 나는 하나의 마케팅 기술을 취했고, 그것을 발견했고, 그것이 보상을 생산할 때까지 그것을 날카롭게 했다. 그리고 나서 나는 다른 종류의 마케팅을 시작했다. 당신이 마케팅 전략에 대해 알아내고 더 많은 일을 하기 시작하면, https://www.thefreedictionary.com/구파발역 현대테라타워 당신의 조직은 다음 단계로 나아갈 것이다.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은 새천년 초에 주식시장이 어려움에 처하고 부동산 투자가 개인을 풍부하게 만들었을 때, 대부분의 투자 주거용 부동산이나 상업용 부동산이 자연스럽게 금리가 오를 것으로 예상되었을 때,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은 명심한다.

그 당시 진정한 주거용 부동산이나 상업용 부동산이 주식과 같은 시장 특성을 겪는다는 것을 진정으로 이해한 금융가들은 거의 없다. 그리고 궁극적으로 가격 상승은 하락한다.

로켓처럼 증가하는 것은 지구로 추락한다.

부동산 투자의 또 다른 장점은 현금이 필요하지 않다는 것이다!여기서 현실을 직시하자. 전화를 걸어도 아무도 당신에게 집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다. 교육을 위해 돈이 필요하다. 그것은 주거용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보기 위해 차를 몰고 나가는 데 현금이 필요하다. 전단지를 인쇄하는 데 돈이 필요하 구파발역 현대테라타워 다. 부동산을 취득하는 데 돈이 필요하다. 비록 그것이 단지 10달러일지라도, 나는 필요한 튜토리얼을 등록하는 즉시 전단지를 우편으로 발송하는 데 돈이 필요하다. 그리고 우리가 요청받은 첫 번째 우려 중 하나는 우리가 3달러를 기부할 수 있느냐는 것이었다. 마케팅에 매달 100개!현금이 없는 많은 것

주식 투자 : 주식 금융 투자는 주식 시장의 효율성을 추적하는 무부하 S & P 500 지수 펀드에 2만 달러 투자되어 장기적으로 증권 거래소가 실제로 연간 10%를 반환했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가정된 수익, 기본 및 일반입니다.

당신이 필요 없는 물건을 구입하는 것 : 1 쇼핑을 덜하는 것 2 만약 당신이 무언가를 사고 싶은 욕구가 있다면 제품은 내가 경제적으로 완전히 자유로워지는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3 친구에게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려주면, 그들은 당신을 멈추게 할 수 있다.

구루 제품을 구입하는 사람이 극히 적다는 것은 돈을 버는 것을 의미한다.

이것은 구루들이 가르친 기술이 효과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많은 사람들이 한다.

중요한 단어는 일이며, 미래의 투자자는 일을 해야 한다.

당신은 어떤 것이든 효과가 없을 것이라고 스스로 납득시킬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배운 것에 주의를 기울이고 그것을 자신의 시나리오에 적응시키고 노력한다면, 당신은 번영할 수 없다. 그러나 그것이 시스템이 작동하지 않는다는 뜻은 아니다. 당신이 부동산을 구입할 때, 당신은 고객에게 인간 요구 보호소의 필수적인 장소에 가치를 포함시킨다. 당신은 상록수 산업을 구입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나는 당신이 당신의 부의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투자하는 주거용 또는 상업용 부동산을 포함시켜야 한다고 믿는다.

부동산에 대한 주택대출을 받을 수 있다.

이렇게 함으로써 주택이나 상업용 부동산을 소유할 수 있지만, 정기적인 월별 지불이 필요할 것이다. 또한 실제 구매 비용보다 훨씬 더 많은 돈을 지불할 수 있는 이자로 더 많은 돈을 지불해야 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이 어떤 종류의 이익을 가지고 있고, 매달 이익을 얻고 있는 한, 그것은 모두 중요하다.

이 조직 모델의 큰 이점은, 당신은 시장의 지배를 받지 않는다는 것이다. 당신은 다음 지불이 끝나기 전에 나가야 한다는 사실 때문에 손실을 입거나 너무 적은 이익을 얻을 필요가 없다.

내가 회의에 참석해서 이틀 만에 1천 달러 이상을 떨어뜨렸다는 것을 고백할 필요가 있다.

내가 결국 겪은 것은 종이(즉, 저렴한 주택 대출)에 대한 소란스러운 코스와 18개월 동안 멀티유닛을 사고 재활하는 데 100만 5천 달러를 벌었다는 더 침울한 설명이었다.

고맙게도, 부동산에서 현금을 만드는 수십 가지 일반적인 방법을 기반으로 하는 수많은 변형이 있다.

그 방법들 중 몇 가지는 다른 방법들보다 훨씬 더 잘 작동할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상업용 주택이나 상업용 부동산, 또는 임대 옵션 모바일 주택을 대체하고 싶지 않을 수도 있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들을 성공적으로 할 가능성이 적을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