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기간 동안 을 회피하는 것은 당신의 투자 결과를 상당히 제한할 것이다.

단기간의 회피는 당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주식정보 뉴스 신의 투자 결과를 크게 제한할 것이다. 반면에, 주식과 주식의 태만을 유지하는 것은 당신의 수익을 중요하게 지연시킬 수 있다.

당신이 지난 5년간 증권거래를 연구한다면, 주식시장 거래의 하락은 대신에 87%의 기간동안 상승했다. 그러한 5년의 기간들 만약 당신이 주식 거래에 오래 머무른다면, 투자는 98%나 상승하는 경향이 있다.

기술 거품이 2000년에 발생하자마자 많은 투자자들은 단기 손실을 경험했다. 그러나 장기 투자자들은 상당한 이익을 얻었다.주식 시장으로서 성공의 열쇠들 중 하나는 전반적인 장소에서 주식정보 뉴스 일반적인 경향을 결정하는 것이다. 이것은 가격과 볼륨 연구를 올바르게 사용함으로써 달성될 수 있다.

일반적인 관점에서 말하면, 당신은 강한 시장이 2단계 전진한 다음 한 걸음 뒤로 한 걸음 뒤로 후퇴하는 것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출판물 랙은 계속해서 높은 고도를 만든다.더 높은 최저치 시장이 발전할 때 더 큰 부피를 볼 필요가 있고, 현재 시장이 하락할 때 더 적은 부피를 볼 필요가 있다.

최고의 금융 기관들에 의해서 행해진 연구는 타이밍과 당신의 투자 수익 사이의 주요한 연관성을 제시합니다 지속적으로 시장을 드나들며 그리고 바로 나가는 것은 좋은 투자가가 불가능하도록 돕습니다 증시와 함께 성장 가능성의 완전한 이익을 고려하기 위하여 그것 실제 시장의 하락과 상승을 예측합니다.에이스는 어렵다. 주식시장이 패턴을 따르지 않는다는 것을 너는 본다. 주식시장을 위한 역사에 근거해서 그것은 실제 시장이 전체적으로 상승하고 있다는 것이 명백하다.그러나, 그것 이상의 것은 없다, 더 큰 판매와 이익의 더 많은 전망 당신은 많은 그러나 예상과 교환하고, 동향과 시장 모멘텀을 판단하고, 적당한 가격에 자신을 찾도록 해야 한다.

오늘날 금융 시장은 세계 예산에 고도로 연계되어 있다.

다른 금융 시장의 어떤 혼란도 곧 주식 쇼케이스로 파급될 수 있다.

당신의 주식 포트폴리오에서 주식의 가격을 변화시키는 다른 시장을 주시하라 통화 시장은 만약 누군가 미리 포함시킬 수 있었는지 매우 중요하다.당신의 주식계좌에 있는 국제주식을 무시하거나Money Management 나이든 메릴린치가 자신의 계좌를 광고한 것이 아닙니다. 오래전에는 계좌에 관한 돈 관리 계좌가 있었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주식 시장 타이밍과 거래 시스템을 갖추기 위해서라면 돈 관리 시스템을 행사할 수 있는 개인들의 아래에 있는, 대화하기 위해 소유권이 있는 것이 아닙니다.그러면, 이 시장들이 잘 작동한다는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