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 쇼핑할 때 내가 보통 하는 일 중 하나는 특정 년도에 높은 점수를 받은 특정 품종을 살 수 있는 것이다.

와인 쇼핑이 특정한 해 동안 높은 점수를 받은 특정 품종을 살 수 있는 것이 내가 일반적으로 하는 일 중 하나는 그들이 처음 시장에 나왔을 때 4~6병을 사서 오랫동안 보관하는 것이다. 기 https://ko.wikipedia.org/wiki/인천룸싸롱 간별 I는 그것을 여는 것이 종종 최고점을 기록하면서 가격이 두 배로 올랐다.많은 주에서 주류 면허증 없이는 어떤 종류의 술도 포기할 수 없다. 그러므로, 당신은 무알코올 포도주를 샘플로 제공할 수 있다.

보통 당신은 지역 슈퍼마켓에서 무알코올 와인을 구할 수 있다.

또한 당신의 지역 와인 유통업자에게 확인하라. 당신은 그것을 훨씬 더 싼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덕트드 분할 시스템으로 증발기 팬 코일은 와인 저장고로부터 다른 공간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차가운 공기는 따뜻한 리턴 공기와 함께 지하실로 덕트됩니다. 이것은 와인 저장소의 냉각 장치를 피하려면 충분한 공간을 확보하십시오. 이 시스템을 위해 당신은 와인 저장소의 온도를 낮추는 것이 좋습니다.당신의 지하실과 관련하여 증발기에서 나와 작업한다.

압축기는 지하실이나 옥외의 최소 2배 크기의 다른 방에 두 개의 구리선으로 연결된 증발기에 놓여질 것이다.어떤 종류의 큰 축제도 좋은 행사입니다. 왜냐하면 많은 고객들이 몰려들고 있기 때문입니다. 인구통계학적인 문제가 해결됩니다. 순전히 많은 사람들만이 재정적인 자유를 보장할 것입니다. 이러한 결과를 얻기 위해 샘플을 제공해야 합니다. 나중에 쉽게 샘플을 채취할 수 있습니다.이러한 방향은 다음 순서로 그룹화할 수도 있습니다. 식물, 꽃, 과일, 매운, 동물성, 유기 화합물 후자의 각각의 동물성 향기들을 제외하고 아마도 꽤 직설적이다, 아마도 각각의 동물성 향기는 바닐라 향, 흙 향이라고도 알려진 가죽을 포함할 수 있다.

(아마도 한 와인에서 그것을 발견하고 그와 같은 것에 주의를 기울일 때까지는 좋지 않게 들린다) 광물 특성이 의미하는 것일 수 있다.

부싯돌, 젖은 돌의 ues. 그것들은 실제로 보르도 옐로우스보다 백색 버건디에서 흔하다.코셔 와인 제조 과정이 비코셔 와인 제조 공정보다 더 까다롭지만, 이런 방식으로 와인을 제조하기 위해 선택한 와인에 대한 필요성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1980년대에는 이스라엘 와인 생산량이 이스라엘에서만 생산되는 것이 아닙니다.와인 저장소의 바닥재 선택은 가장 쉬운 능력 중 하나입니다. 타일, 화강암, 재생 와인 배럴 바닥재 또는 코르크 마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와인 저장소의 높은 습도에 대해 잘 지탱할 수 있는 거의 모든 바닥을 사용할 수 있지만 카펫이나 곰팡이 또는 곰팡이 또는 곰팡이가 슬지 않은 마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또 다른 일반적인 고장은 코르크 오염 또는 코르크 마개로 인한 와인입니다. 이 고장의 인식 역치는 매우 낮습니다. 이 고장은 이 곰팡이 선호도에 의해 가려지기도 합니다. 다행히도 이러한 와인을 접할 확률은 3-5%밖에 되지 않습니다.뒷맛은 품질과 직결되는 매우 중요한 특성, 그리고 빈티지 아게인의 품질까지도 건성 추출물 함유로 강렬함을 선사할 것이며 오랜 뒷맛과 함께 포도주의 뒷맛도 항상 좋은 징조일 것이다. 추위와 비오는 해는 거의 추출물이 쉬지않는다는 뜻이다.뒷맛이 짧은 와인으로 끝나다.와인잔 컬렉션을 더 확장하면 어느 컬렉션에든 부르고뉴/피노누아르 잔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보르도 돋보기 글라스보다 큰 그릇과 작은 테두리가 효과적입니다. 부르고뉴는 보르도보다 더 섬세한 와인이므로 향을 집중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만약 당신이 확실히 이런 사람들 중 하나라는 것을 안다면, 가서 와인 냉장고를 사도록 돈을 모아라. 나는 당신이 이것을 어떻게 할 지 모르겠다. 와인 냉장고는 당신의 와인을 완벽한 서빙 온도로 식히기 위해 특별히 사용되는 냉장고이다. 그것은 당신의 와인을 화씨 55도 혹은 차가운 온 인천룸싸롱 도와 함께 당신의 몸을 따뜻하게 한다.

입에 침이 고이는 포도주당신이 당신의 코에 유리잔을 가지고 그것을 냄새맡을 때, 그것이 약하고 적당한 혹은 강한 냄새일 수 있다고 믿는지 노트를 만드시오. 포도주의 향기가 정확히 무엇인가는 나무, 흙, 톡 쏘는, 화학, 꽃, 과일, 매콤한, 그리고 우스꽝스러운 냄새와 같은 단순한 퍼지는 것부터 시작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몇몇 다른 향들이 있습니다.자몽 냄새와 같은 요리들, 그러나 당신이 시작할 때 스틱은 기본적인 품종이 아니다. 당신은 그것들을 당신의 맛보기에 있는 것처럼 보아야 한다.

당신이 방법을 알게 되면 더 추가하라.집에서 사과 반쪽만 먹는 거 알지?